발을 삐었을 때 응급실 가야 하나요?
오늘 복지관에서 놀러가서 잘 놀다가 카페에서 음료먹고 나올때 친구랑 카톡하다가 앞을 못보고 헛발 디디다가 발을 삐끗해서 너무 아픈데 응급실 가도 되요?
오늘 복지관에서 놀러가서 잘 놀다가 카페에서 음료먹고 나올때 친구랑 카톡하다가 앞을 못보고 헛발 디디다가 발을 삐끗해서 너무 아픈데 응급실 가도 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발을 삐끗하셔서 많이 아프시겠어요.
발목을 삐었을 때 응급실 방문이 필요한지는 증상의 정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현재 통증이 있으시다면 우선 다음과 같은 증상들을 확인해보세요:
응급실 방문이 필요한 경우:
일반적인 대처 방법:
만약 진통제 복용 후에도 통증이 심하거나 걷기 어려운 상태가 지속된다면 응급실을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내일 정형외과를 내원하여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증상을 잘 지켜보시고 악화되거나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으시면 병원 진료를 받으시길 권합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두통이 심하고요(죽을정도는 아님) 속이 울렁거리고 손이 떨립니다. 이 증상은 일주일 전부터 나타났다가 사라지기를 반복했습니다. 그 전에는 두통을 느낀적이 없습니다. 오늘은 왼쪽팔이 무겁고 둔해지는 느낌을 받았는데 지금은 또 괜찮습니다.

39도 이상 고열이 났고 해열제 1번 복용하고 36.9도로 떨어졌으나 6시간 후에 다시 39도로 오름 컨디션은 괜찮음

두돌 된 아이 오늘 병원 다녀와서 콧물 기침 해열제 받아왔긴 한데 교차복용해도 40도에서 열이 안떨어져요 자고 있긴한데 오한이 드는지 떨면서 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