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아기 분유 수유량 줄어도 괜찮은가요?
생후7개월 2.5출생 현재7.9~8kg 여아 이유식후 분유수유량 줄어듬 8시경 막수40만 먹고 더이상 안먹으려고함. 현재 자고있고 요즘 막수150이든 120이든 먹고 거진 10시간 가까이 통잠자려고함 새벽에 눈감고 울면 토닥이거나 안아주면 바로잠. 배고픈줄알고 막수 7시간지나서 새벽에 분유주면 100도안먹고 자버림. 배고파서 깨는건 아닌거같고 요즘 이앓이인지 자다가 몇번울고 안아서 토닥이거나 쪽쪽이 물려주면 거진 바로 잠. 요즘 혀로 아랫임몸이 간지러운지 메롱을하고 아랫입술을 잘근잘근 씹음 아직 잇몸에 구멍이 나진않음 이날자리가 보임 오늘도 막수 40만먹고 자버리는데 혹시나 눈감고 울면서 깨면 안아서 달래져서 자버리면 굳이 수유를 안해야되는건지 요즘 계속 수유량 400~600대 왓다갓다해서 괜찮은건지 몰겠음 이유식 하루총량 20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