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아기 뒤집기 못하면 늦은건가요?
3개월 13일차된 아기인데 아직 뒤집기를 전혀 못하는데 발달이 너무 늦은건 아닌가요

3개월 13일차된 아기인데 아직 뒤집기를 전혀 못하는데 발달이 너무 늦은건 아닌가요

3개월13일차된 아기인데 아기체육관같이 발로 차서 노는 장난감을 가져다줘도 발로 잘 차지않는데 정상적인 발달단계인가요?

3개월 13일차된 아기인데 아직 물건을 잡으려고 잘 하지않는데 발달이 너무 늦은건가요..?

60일된 아기인데 다리가 두쪽다ㅜ부엇어여 한쪽이 좀 심합니다ㅜㅜ 왜그러는걸까요ㅠㅠ손도 조금 부은거깉아여

하루 최소 분유량 여아 7개월 9.5kg

아기 중이염으로 항생제 9일동안먹이고 끝났는데 이렇게오래먹였어도 괜찮나요 오래먹이면 오히려내성키우나요

아이가 14.5키로인데 해열제 복용을 몇미리 해야하나요? 한가지만 먹여야하는지? 교차복용을 해야한다면 몇미리 어떤류를 해야할지 좀 알려주세요. 병원이나 약국을 갈려니 영업이 다 끝나서요ㅠ

154일아기가 요즘 갑자기 잠들면서 눈감은채 팔다리를 굽혔다 폈다 반복하다가 잠드는데 왜그런걸까요? 울지는않아요 혹시 영아연축은아니겠죠?

7개월 아기 자꾸 목소리 긁으면서 내고 그상태에서 쉰목소리 납니다 그러다가 다시 평상시 목소리가 나오는데 왜그럴걸까여?

애기 다리가 한쪽이ㅡ너무많이 부엇아여 부종일까요

비스칸엔캡슐 분유에 타먹어도 될까요?

26개월된 아기가 체온이 갑자기 올라가거나 (예 ㅡ 더운날바깥놀이할때 ) 하면 온몸에 두드러기가 올라와요 인터넷 찾아보니 콜린성두드러기인것같은데 그럴때 먹을 수 있는 비상약을 미리 가지고 있다가, 증상 올라왓을때 먹이는 게 좋을까요? 항히스타민제 약을 먹인다면 바로 증상이 괜찮아질까요?? 처방전없이 약국에서 바로 살수있나요??

아이가 열이 다시올랏다가 약을 교차먹으면서 아침되니까 다시 정상체온이 되엇는데요 4일째 반복인데 병원을 가봐야할까요

어린이집에서 수족구 환아와 접촉하고 아이가 수족구에 걸렸어요. 열은 이미 내리고 아직까진 입안 수포정도인데 병원에 가면 따로 처방해주시는 약이 있을까요?

생후 45일차 아기 가래끓는소리 괜찮은걸까요? ㅠㅠ 수유하고 트림할때 불편해하는거같아요

이번주 화요일에 자연분만으로 출산 후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하루에 2번씩 지노베타딘을 사용하여 좌욕 중이었는데 알고보니 병원에서는 일주일에 1번 사용하라고 하셨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계속 모유수유를 했는데 확인해보니 해당 제품은 모유수유할 때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있던데 아기한테 영향이 있는건지 불안합니다ㅠ 괜찮을까요…?

11개월인데 약국에서 기침감기약 사서 먹일수있는 브랜드 있나요?

17개월 아기입니다. 허벅지, 팔꿈치주변에 두드러기 올라같은데 맞나요..

30개월 여아입니다 아침에 미열에 물같은 분수토를 하여 즉시 소아과 방문하여 장염의심으로 구토억제제와 가루약 처방을 받았습니다 전날 닭죽을 끓여먹었는데 기름기가 많아서 그런것 같다고 하셨어요 조리 후 즉시 먹은거라 상한건 아니구요 약 먹고 토 안하고 열이 올랏다가 해열제(타이레놀시럽,맥시부 교차) 먹고 열 내리니 컨디션이 괜찮아져서 잘 놀고 죽도 조금 먹었구요 그러다 열 오르니 다시 쳐지고 아무것도 안먹엇어요 물만 가끔 조금 마시고 소변은 평소보다는 덜 싸는 편이고 대변은 정상변입니다 그러다 20시에 마지막 해열제 복용하고 계속 배아프다고 하며 잠도 잘 못자고 소량의 토를 두세번 했습니다 물은 조금 마셨고요 열은 미열이엿다가 다시금 38도가 되었어요 지금 겨우 얕게 잠들었는데 해열제 먹여야할까요? 그리고 응급실을 가야할지 고민입니다 배아프냐 안아프냐 토할거같냐 대화는 됩니다 배가 어디가 아픈지는 말을 못해요

아이가 갑자기 토를 연달아4번해요 그전까진 배아프다햇어요 열도없고 설사도안하는데 토만하는경우는 왜이런걸까요ㅠㅠ 갑자기 그러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