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스스로 때릴 때 훈육 방법은?
25개월아기인데요 장난인거같긴하지만 한번씩 얼굴이든 어디든 양손으로 치는 행동을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훈육을 조금씩 시작햇는데 잘못한뒤 미안해라고 알려주려고하는데 그럴때마다 안하려하고 뒤로 피하려하는데 어떻게 교육을 해줘야할지..걱정이네요...

25개월아기인데요 장난인거같긴하지만 한번씩 얼굴이든 어디든 양손으로 치는 행동을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훈육을 조금씩 시작햇는데 잘못한뒤 미안해라고 알려주려고하는데 그럴때마다 안하려하고 뒤로 피하려하는데 어떻게 교육을 해줘야할지..걱정이네요...

70일된 아가고 6.5키로 정도 되는데, 아기띠 착용시 M자 다리로 만든 후 착용해도 될까요

아이가 수족구인데 오늘이 진단받은지 3일차인데 수포는 별로 안보이고 붉은 반점으로만 있고 잘 먹고 잘 놀고 열은 없고 하는데 이대로 수포가 안나오는 경우도 있나요?

3개월 13일차된 아기인데 아직 뒤집기를 전혀 못하는데 발달이 너무 늦은건 아닌가요

3개월13일차된 아기인데 아기체육관같이 발로 차서 노는 장난감을 가져다줘도 발로 잘 차지않는데 정상적인 발달단계인가요?

3개월 13일차된 아기인데 아직 물건을 잡으려고 잘 하지않는데 발달이 너무 늦은건가요..?

60일된 아기인데 다리가 두쪽다ㅜ부엇어여 한쪽이 좀 심합니다ㅜㅜ 왜그러는걸까요ㅠㅠ손도 조금 부은거깉아여

하루 최소 분유량 여아 7개월 9.5kg

아기 중이염으로 항생제 9일동안먹이고 끝났는데 이렇게오래먹였어도 괜찮나요 오래먹이면 오히려내성키우나요

아이가 14.5키로인데 해열제 복용을 몇미리 해야하나요? 한가지만 먹여야하는지? 교차복용을 해야한다면 몇미리 어떤류를 해야할지 좀 알려주세요. 병원이나 약국을 갈려니 영업이 다 끝나서요ㅠ

154일아기가 요즘 갑자기 잠들면서 눈감은채 팔다리를 굽혔다 폈다 반복하다가 잠드는데 왜그런걸까요? 울지는않아요 혹시 영아연축은아니겠죠?

7개월 아기 자꾸 목소리 긁으면서 내고 그상태에서 쉰목소리 납니다 그러다가 다시 평상시 목소리가 나오는데 왜그럴걸까여?

애기 다리가 한쪽이ㅡ너무많이 부엇아여 부종일까요

비스칸엔캡슐 분유에 타먹어도 될까요?

26개월된 아기가 체온이 갑자기 올라가거나 (예 ㅡ 더운날바깥놀이할때 ) 하면 온몸에 두드러기가 올라와요 인터넷 찾아보니 콜린성두드러기인것같은데 그럴때 먹을 수 있는 비상약을 미리 가지고 있다가, 증상 올라왓을때 먹이는 게 좋을까요? 항히스타민제 약을 먹인다면 바로 증상이 괜찮아질까요?? 처방전없이 약국에서 바로 살수있나요??

아이가 열이 다시올랏다가 약을 교차먹으면서 아침되니까 다시 정상체온이 되엇는데요 4일째 반복인데 병원을 가봐야할까요

어린이집에서 수족구 환아와 접촉하고 아이가 수족구에 걸렸어요. 열은 이미 내리고 아직까진 입안 수포정도인데 병원에 가면 따로 처방해주시는 약이 있을까요?

생후 45일차 아기 가래끓는소리 괜찮은걸까요? ㅠㅠ 수유하고 트림할때 불편해하는거같아요

이번주 화요일에 자연분만으로 출산 후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하루에 2번씩 지노베타딘을 사용하여 좌욕 중이었는데 알고보니 병원에서는 일주일에 1번 사용하라고 하셨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계속 모유수유를 했는데 확인해보니 해당 제품은 모유수유할 때 사용하지 말라고 되어있던데 아기한테 영향이 있는건지 불안합니다ㅠ 괜찮을까요…?

11개월인데 약국에서 기침감기약 사서 먹일수있는 브랜드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