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 복용 시 머리카락이 자라나요?
탈모약 먹으면 머리카락 나오나요
탈모약 먹으면 머리카락 나오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탈모약 복용 효과에 대해 궁금하시군요.
탈모약 복용 후 머리카락이 자라나는지에 대해서는 개인차가 크지만, 일부의 경우 머리가 다시 자라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탈모치료제는 발모제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탈모치료제의 주된 목적은 탈모 증상의 완화와 탈모 진행을 중지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에 따라서는 머리가 다시 자라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특히 머리카락이 가늘어졌지만 완전히 빠지지 않고 모낭이 살아있었던 경우라면, 다시 머리카락이 두꺼워지고 밀도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몇 가지 고려사항이 있습니다:
따라서 탈모 초기에 복용하는 경우 사람에 따라 모발의 굵기나 밀도가 증가하는 경우도 있으니, 꾸준한 치료를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친구랑 좀 심하게 싸우다가 머리를 몇십대 맞았는데 아까 보니까 피도 나고 머리카락도 빠져있더라구요... 앞머리라서 걱정스러운데 혹시 머리카락 다시는 안 자랄까요...?

탈모로 미녹정을 한달정도 먹었습니다 근데 부작용이 심하게 와서 미녹정을 끊었습니다 그동안 쉐딩이 심하게와서 머리카락이 뭉텅빠졌는데요 하루에 500개이상씩 빠졌습니다 그동안빠진머리카락이 돌아올까요?쉐딩으로 정수리가 많이 훵합니다

머리카락이 일정횟수만큼 빠지면 그 자리엔 다시 안 자라나나요?? 요즘 스트레스 때문인지 머리가 엄청 빠지는데 다시 안 자랄까봐 걱정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