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 물린 후 붓기와 설사, 약 복용 필요할까?
모기 물렸는데 많이 긁지는 않지만, 많이 가렵다고 하는데요 중요한건 그동안 모기 물리고 부은 적이 없는데 점점 부어요... 어제 물렸고 오늘 아침까지만해도 물렸구나 하는정도로 티는 낫지만, 붓는다 느낌은 없었는데 오후 들어 점점 더 빨개지고 붓고 있는 느낌이에요 집에있는 모기물릴때 바르는 약은 따갑다고 소리지르고 울고 그래서 못 바르고 있는데 지금이라도 약국가서 따갑지 않은 약이랑 알레르기 약을 먹어야 할까요? 그리고 이건 모기때문은 아닐 수도 있지만, 어제 밤 부터 새벽 그리고 오늘 오전까지 설사를 했는데 연관될까요? 다행이 지금까지의 컨디션은 아주 좋습니다. 좀 기다려 봐도 될까요? 지금이라도 약국가서 알레르기 약을 먹어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