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코셀정 복용 후 두통과 어지러움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밤에 운동을 하고 난 다음날 세상이 빙빙 돌고 어지러워 이석이 빠진거 같아 이비인후과에 갔습니다. 한 5년 전에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고 이석증 진단을 받은 적 있었습니다. 역시 검사를 받아보니 이석증이 맞다고 했습니다. 삼일 정도 쉬니까 상태가 호전되는 듯 싶었는데 문제는 지금부터였습니다. 이번에 검사한 병원에서, 징코셀정 이라는 혈액순환도움에 좋다는 약을 무려 2주간 먹어보라고 처방해줘서 무심코 먹었는데 , 그 약을 먹은 뒤로 심한 두통이 생겼습니다. 더불어 이석증 증세 (몸의 중심 균형을 잡는게 수월하지 못하고, 어지러운 느낌)이 다시 생겼습니다. 어지러움 보다는 두통이 심한 상황입니다. 이석증과는 별개로, 2년전에 군발성두통도 경험한 적 있습니다. 신경외과를 가봐야 할까요? 너무 가끔씩인데 한 번 찾아오면 무서운 두통때문데 당혹스럽고 무섭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