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인대 손상 후 튀어나옴, 수술 필요할까?
자전거사고로 바닥에 어깨를다쳐서 4주정도 지났는데 왼쪽 어깨인데. 육안으로보기엔 약간 튀어나온거 같아서 병원을오늘 다시갓네요 엑스레이 칙어도 뼈에는이상없고 약간인대가 벌어진거 뿐이라는데 전병원도 염증때문에 부은건라했는데 두군데 비슷한 말이네요;; 지금은 시간이 꽤지나서 나중오래가도 상태는그대로일꺼라 하는데 만약자꾸 걱정되면 큰병원가보라고소견서 까지 써주었는데;; 의사가 튀어나온거 떼문에 미간상 신경쓰이먼 수술햐도미미한 차이일꺼라 하는데 흉터남고 또 고새할꺼 같고 ;;아마 큰병원가도 의견이 비슷하겠죠?? 내가원하면 당연 수술 하겠지만;; 의믹있을지;;;고민이네요;;; 지금은 약간 욱씬 거리는 통증 만 있을뿐ㅓ움직이는대는 아무 이상이없네요;; 어떻해야될지 꼼꼼한 도움의견 답변부탁드립니다 한의학적으로 추나 같은거 어깨 하면도움이 될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