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다트와 미녹시딜 재복용해도 되나요?
현재아보다트와 현대미녹시딜 오미리그람먹고있었고약3달먹고2달끊었습니다 다시 먹고싶습니다
현재아보다트와 현대미녹시딜 오미리그람먹고있었고약3달먹고2달끊었습니다 다시 먹고싶습니다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탈모]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탈모 치료를 위해 복용하던 약물을 중단하셨다가 다시 시작하고 싶으신 마음 충분히 이해됩니다.
아보다트와 미녹시딜을 재복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가능합니다. 다만 몇 가지 고려사항이 있어요.
탈모 치료제의 특성상 현재 상태에서 탈모가 더 진행되지 않고 유지되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꾸준한 복용이 매우 중요합니다. 2개월간 중단하신 동안 탈모가 다시 진행되었을 가능성이 있어요.
재복용 시 고려할 점들:
질문자님의 경우 이전에 3개월간 복용 경험이 있으시므로, 해당 약물들에 대한 반응을 어느 정도 파악하고 계실 것 같아요. 하지만 안전한 재복용을 위해서는 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의사가 현재 상태를 평가하고 적절한 복용 방법을 안내해드릴 수 있을 거예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아보다트 카피약이랑 미녹시딜 알약을 하루에 한개씩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아보다트 와 미녹시딜 처방받을수 있나요?

탈모관련해서 먹는 미녹시딜약 처방가능할까요? 원래 당진제일의원에서 미녹시딜을 처방받아서 먹다가 근래에 아보다트로 바꾼지 5개월정도됐는데 눈썹이 빠지는거같아서 다시 미녹시딜을 먹어볼까하거든요.ㅜㅜ혹시 미녹시딜과 아보다트를 같이 먹으면 탈모에 더 도움이 되는지도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