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과 시야 이상이 뇌종양 증상일 수 있나요?
3월달 1달 두통/시야 이상->(콕콕 쑤시고 등등) 신경과 복용하면서 후자 제외 100%호전. 5월 모의고사 및 중간고사 치른후 다시 스물스물 올라오기 시작. 약 5일지났고. 주로 콕콕 쑤시거나 쪼이는두통이 지속됨. 주말 지난 월요일엔 주말직후라 그런가 그나마 저녁 6시까진 괜찮음. 그러나 그 후부터 점점 두통이 올라옴. 이제부터 시작.시야 이상/시야 가림이나 구토 이명 등 타 증상은 없음. 주로 눈을 깜빡이거나 초점을 바꾸면 나아지지만 책을보거나 핸폰을 볼때 주변이 기울어지거나 책상이 기울어지는 등의 증상이 나타남.눈 상태에 따라 조금씩은 달라지지만 왜 그런가모르겠음.시야 흐림은 없고 현재 안경은 3년넘게 쓰는중임. 주로 기울어지면 최대 30도까지 기울어지고 동서남북 앞뒤 상관없게 발생함.현재 안구건조증,안검하수,난시,외사시,근시 다있음.아 그리고난 주로 쪼이는거+부차적으로 가끔 쑤시는거.+3월부터 유지된건 시야이상,복용후 완벽치유 재발은 두통.궁금한거: 뇌종양이니 아니면 긴장/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