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로 인한 부정출혈과 신체 증상,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스트레스로인한 부정출혈(2주이상생리) 수시로 혈압상승, 가슴 두근거림, 숨가쁨, 뒷목 뻐근함, 피로감
스트레스로인한 부정출혈(2주이상생리) 수시로 혈압상승, 가슴 두근거림, 숨가쁨, 뒷목 뻐근함, 피로감
요즘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이 이상합니다. 세상이 빙 도는 느낌이 들고 심장이 아플 정도로 뛰고 한쪽 눈이 아예 보이지 않고 숨쉬기도 힘들어 졌다가 다시 괜찮아 집니다. 증상이 짧으면 1분 길면 한나절도 갑니다. 우울증과 불면증이 있지만 이런 증상은 처음 나타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최근에 정신적으로 큰 스트레스를 받은 적이 있는데 그 때부터 지금까지 심장이 너무 크게, 빨리 뛰고 숨 쉬는 게 의식이 되서 고통스러워요. 온 몸이 떨리고 토할 거 같고 헛구역질은 계속 나오고 두통이 있고 심하게는 몸에 생채기를 내면 안정이 되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가만히 있어도 그냥 너무 불안해서 어찌할줄을 모르겠어요. 자꾸 울거같고 밤에 잠도 잘 못 자겠고 몸이 물먹은 솜마냥 무겁습니다... 항불안제를 처방 받아 먹긴 했지만 먹어도 괜찮지않은거 같아요. 심리적인 요인인지 아니면 진짜 어디가 안좋아서 그러는건지 모르겠어요. 10년전쯤 20살 초반에 건강검진에서 이도방실? 이라는 소견을 받긴 했는데 심한건 아니었던거 같아서 따로 치료를 받진 않았습니다.
스트레스받은이후로 과민성대장 증후군이 생긴것같은데요 원래 변비였는데 자꾸 묽은 변이 나오고 자극적인거 먹은 담날에는 설사해요 ㅜㅜ 그리고 배도 항상 콕콕아프고 스트레스를 극도로 받으면 배가 찌르듯이 쿡쿡 아파와요 그리고 배꼽주변이 누르면 딱딱하고 좀 부른느낌?이있는데 이건 약도 없다는데 어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