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H수술 후 10일 만에 치핵 재발 가능성 있나요?
외치핵 내치핵 모두 심해서 PPH수술 받은지 열흘째입니다.. 어제 오전 병원 진료봤을때 붓기도 없고 잘 아물었는데 왜 자꾸 변볼때 아픈지 모르겠다고만 답변받고 집에 왔는데 저녁쯤부터 조금 뭐가 튀어나온거같더니 오늘 오전에 변보고나서 치핵처럼 다시 튀어나와버렸습니다ㅜㅜ 살색이아니고 붉고 땡땡한게 튀어나왔고 다른 포털에 사진을 올리고 물어보니 내치핵, 탈항이 된거라는데 2주도 안되어서 재발할수가있나요.. 무조건 재수술 해야하는건지 수술 후에 통증이 너무 심했어서 도저히 재수술하고싶지가 않습니다.. 좌욕도 하루에 두세번씩하고 변보는 것도 1분 내외로 하려고 노력했는데 열흘만에 재발이라뇨.. 그냥 부어서 튀어나온것이 치핵처럼 보일수도있나요? 내일 병원은 가려는데 넘 속상하고 무섭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