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스테리드와 미녹시딜 복용법은?
6개월 이상 카피약 피나스테리드와 먹는 미녹시딜 그리고 비콤정을 섭취하다가 머리카락이 많이 나긴했습니다. 그전에는 많아 빠졌거든요 정수리가요 먹고 머리카락 많이 나서 주위에서도 많이 났다고 할 정도로요 근데 다른 병원에서 탈모약을 처방 받았는데 카피 피나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미녹이랑 비콤정이랑 다 달라고했는데... 근데 카피 피나를 받아서 6일 섭츼하는 동안 미녹은 남아서 2일에 한알씩 총 3알 먹었습니다 버리기는 아까워서... 근데 갑자기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했어요 ㅠㅠ 오늘 저녁에만 12개가 빠졌어요 ㅠㅠ 크기가 다 손가락 두마디 길이이고 모발 굵기가 얇았습니다 ㅠ 평균 머리카락 길이는 3-4 마디 길이입니다 그래서 제미나이에 물어봐도 제가 미녹시딜의 민감하게 반응 하는 체질 같다고 하던데 매일 안먹으면 쉐딩이 계속 일어나서 6개월 먹은게 다 사라질테니 어서 빨리 하루 한알 먹으로고해서 이렇개 상담을 요청합니다 ㅠ 하루 한알 씩 미녹이랑 카피 피나를 먹어야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