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 복용 시간과 용량 조절 방법은?
최근 탈모약 처방받아 먹고있습니다. 저는 2주 2교대(주·야간) 근무 중인 여성입니다. 약은 “식후 하루 1번”이라고만 안내받았는데, 주변에서는 같은 시간에 먹어야 한다고 해서 고민이 많아졌어요. 현재는 - 주간 근무 때는 점심 식사 후 오후 1시 30분 - 야간 근무 때는 야간 점심 식사 후 오전 1시 30분 이렇게 먹고 있는데 괜찮은 방법인지 궁금합니다. 또 어떤 분들은 자기 전에 먹는 게 좋다고 하셔서 더 헷갈리네요ㅠㅠ 스트레스 받지 말아야 하는데 오히려 고민이 많아졌습니다..ㅋㅋ 최근 부종 때문에 병원에 문의했고, 병원에서는 약을(미녹) 반으로 쪼개서 먹어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다른 여성분들은 1/4 정도만 드신다고 해서 저는 왜 한 알 기준으로 처방받았는지도 궁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