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는 아니고
자가키트로 했을 때 코로나는 아니고 단순 감기인데요. 목만 좀 아프고 기침만 해요. 이럴 땐 병원 가서 대면진료할 때 또 코로나의심으로 항원검사 같은 것을 하나요?? 아니면 감기에 맞게 처방전만 타주시나요??
자가키트로 했을 때 코로나는 아니고 단순 감기인데요. 목만 좀 아프고 기침만 해요. 이럴 땐 병원 가서 대면진료할 때 또 코로나의심으로 항원검사 같은 것을 하나요?? 아니면 감기에 맞게 처방전만 타주시나요??
AD
안녕하세요, 닥터나우 의료진입니다.😊
병원 마다, 의사의 재량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감기로 진료만 보실 수도 있고, 자가키트로 나온 결과는 병원에서 시행하는 신속항원검사보다 정확도가 떨어져, 전문가용 신속항원검사를 받아보시길 권유하실 수 도 있어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서비스는 의료 행위(의사의 진료)를 대신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려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목소리를 듣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릴게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원로 207 204호 (판교동, 판교원마을상가동)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사가정로 148 제138동 310-1, 310-2호 (전농동, 전농 SK아파트)
대구광역시 동구 국채보상로 791 성암빌딩 3층 303호 (신천동)
스트레스성 공황장애랑 일반 공황장애는 무슨 차이이나요?스트레스성 공황장애도 약 복용을 하나요?
대부분 제가 몸을 움직일 수 없는 상황에 증상이 시작돼요. (출퇴근길 지하철이 꽉차서 몸을 움직이지 못할 때, 차로 장거리 이동으로 인해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할 때, 수액을 맞거나 헌혈하면서 주사바늘이 꽂혀 있어 움직이지 못할 때, 수업을 듣고 있어 자리에서 일어나지 못할 때) 1. 답답하다 2. 심장이 뛰기 시작(심장 엄청 뛰는게 느껴짐) 3. 갑자기 시점이 3D화면 처럼 보여요. 4. 울렁거리기 시작해요. 5. 답답해짐이 점점 심해짐 6. 진짜 더이상 못참겠다. 도저히 못버티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요. 뛰쳐 나가고 싶고.. 소리 지르고 싶어져요..... 소리는 아직까지 지른 적은 없지만 급하게 뛰쳐 나온 적은 여러번 있어요.. 이런게 공황장애라고 하나요? 병원에 가아하는건지.. 모르겠어요
옛날부터 공황장애와 조울증 치료를 받다가 요즘 상태가 좋아져서 약을 먹지 않고 있었습니다. 간만에 친구를 만나 이야기를 하던 중 옛날에 당한 이야기를 꺼냈고 괜찮다고 생각했지만 집가는길에 토할거 같고 어지럽고 답답해서 겨우 들어가 토하고 4시간 동안 울다 잔거 같네요. 자다가 일어나도 숨이 평소같지 않고 중간에 막힌 느낌이라 답답하고 벅차게 느껴지는데 공황장애 때문일까요? 정신과 약 처방이 있는게 좋을거 같긴 한데 타지에 와있어서 기존에 다니던 병원 주치의 선생님을 뵙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