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사랑니 발치 후 통증이 적은 이유는?
40대 때 국소마취 후 사랑니 발치시에는 2~3시간 후 사랑니 뽑은자리의 통증이 심했었는데, 50대 중반인 지금 사랑니 발치때는 왜 그런 통증이 거의 없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안면마비시 통증이 없을 수 있나요?
40대 때 국소마취 후 사랑니 발치시에는 2~3시간 후 사랑니 뽑은자리의 통증이 심했었는데, 50대 중반인 지금 사랑니 발치때는 왜 그런 통증이 거의 없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안면마비시 통증이 없을 수 있나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통증]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제공된 관련 질문답변 목록만으로는 질문자님의 구체적인 질문인 "나이에 따른 사랑니 발치 후 통증 차이"와 "안면마비와 통증의 관련성"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증상의 변화나 안면마비 가능성에 대해서는 직접적인 진료를 통한 정확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치과나 신경과에 방문하셔서 전문의와 상담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매복사랑니 발치한지 7일 됐는데 빨대 써도 되나요?

사랑니 발치 후 5일이 지났는데 뽑은 자리가 콕 콕 쑤시듯이 아프고요, 이유를 모르겠어요ㅠ

오전에 하악 사랑니 한개 발치했고 항생제랑 진통제(덱시부프로펜) 처방받아 먹었는데 계속 욱씬거리고 아파서 미칠거 같아요 그래서 가지고 있던 나프록센 진통제 임의로 추가 복용했는데도 이 욱씬거림이 가시질 않아서 잠도 못잘거 같아요 응급실 접수해도 되나요? 참고로 사랑니가 아파서 뽑은건 아니고 옆치아 치료해야 하는데 크라운 사이즈 안나온대서 발치 진행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