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꿈치 수포가 수족구 증상일까요?
첫째가 지난주 토요일날 아침부터 갑자기 열나더니 오후에 수포가 생기기 시작해서 수족구 확진을 받았어요. 그리고 바로 입원시키고 집 소독하고 둘째를 케어했는데 지금까지 수유도 잘되고 입안에도 구내염 반점 없고 열도없어서 잘지켜보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 뒤꿈치에 수포가 양발에 세개가 있더라구요,, 다른곳은 없어요 현재 뒤집기 다되고 계속 배밀이하려고 발바닥에 힘을 주긴하는데 수족구가 맞을까요? 병원을 가야하는데 수족구가 아닌데 괜히 가서 더 다른거때매 아파올까봐 무서워서요 ㅜㅜ 모유수유중이고 지금까지 수유전후로 쟀을때 평균 첫수를 230-270까지 먹는아기인데 오늘은 잘안먿르려고 하고 계속 수유해서 간신히 205미리 첫수로 먹인상태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