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저림 증상, 신경과 정형외과 중 어디로 가야 하나요?
근 3일간 왼쪽 팔이 계속 근육 빠지는 듯한 느낌이 들며 저립니다 ㅜㅜ 팔 접히는 안쪽 부분이 저려요 팔 굽히구 잇으면 팔목쪽까지 저리는 게 올라오구요 최근 몇 달간 누워서 팔 굽힌 채로 핸드폰 게임을 많이 했는데 그게 신경에 무리가 갔을까요 신경외과를 가면 될까요 정형외과를 가야하나요? 진료금액은 대략 어느정도 나올까요?
근 3일간 왼쪽 팔이 계속 근육 빠지는 듯한 느낌이 들며 저립니다 ㅜㅜ 팔 접히는 안쪽 부분이 저려요 팔 굽히구 잇으면 팔목쪽까지 저리는 게 올라오구요 최근 몇 달간 누워서 팔 굽힌 채로 핸드폰 게임을 많이 했는데 그게 신경에 무리가 갔을까요 신경외과를 가면 될까요 정형외과를 가야하나요? 진료금액은 대략 어느정도 나올까요?
닥터나우 AI가 100만 건의 상담 데이터를 바탕으로 제공한 답변이에요.
안녕하세요. 실시간 고민 해결사입니다. [신경외과]에 관한 고민이 있으시군요. 질문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3일간 지속되는 팔 저림 증상으로 걱정이 많으실 것 같아요.
질문자님의 증상을 보면, 팔을 굽힌 자세에서 저림이 심해지고 팔 안쪽에서 팔목까지 저림이 퍼지는 양상인데요. 이는 장시간 팔을 굽힌 자세로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신경이 눌려서 발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진료과 선택:
질문자님의 경우 우선 신경과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려요. 신경 압박의 정도를 파악한 후 필요시 다른 과로 연계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료비용:
증상이 지속되고 일상생활에 불편을 주고 있으니 빠른 시일 내에 병원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시길 바라요.
위 내용은 닥터나우가 의료진과 함께 개발한, 건강 정보에 최적화된 AI 답변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때 언제든지 다시 이용해 주세요.
정형외과에서 비모보정 500/20mg 엑소닌정,안토원캡슐 처방 받았는데 약먹고 1시간뒤에 설사를 했는데 내과를 가야 할까요? 아님 처방 해주셨던 정형외과선생님 한테 가야할까요?

기침을 심하게 한 후 오른쪽갈비뼈가 갑자기 근육통처럼 아프다가 내과병원에서 소염진통제먹고 조금 나아지다가 조금 강해졌다가 이제는 왼쪽 갈비뼈도 아프기시작했어요 다시 병원을 방문해야할것같은데 내과로 가야할지 정형외과로 가야할지 의문입니다. 기침은 이제 젖어들었고 기침을 할때 엄청 아팠는데 이제는 기침을 해도 안아프지만 갈비뼈 통증이 아직 그대로 남아 있어서 큰 동작하거나 숨을 깊이 쉴때 막힌듯한 통증이 있고 누르면 아파요

팔 저리고 힘빠지는 느낌은 정형외과랑 신경과 통증의학과 어디 가야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