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 경구·외용 동시 사용과 스타틴(엘제로젯정) 상호작용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탈모약 섭취 중에 있습니다. 전까지는 처방받은 탈모약에 대해 별로 신경을 안 쓰다가 최근에 한번 입원을 한 적이 있는데 간 수치가 높다고 하더라구요. 이틀정도 수액치료 후 정상이어서 퇴원을 하긴 했는데요. 스타틴(엘제로젯정)도 처방받아 먹기 시작했습니다. 어쨌든 기존에 먹던 탈모약은 피나스테리드, 동광미녹시딜정(5mg), 스피락톤정 외 영양제 등등이였구 거기에 로게인폼 5%를 외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1. 경구용 미녹시딜 5mg와 로게인폼을 동시에 사용해도 신체에 무리가 가지는 않는지 2. 최근 먹기 시작한 스타틴(엘제로젯정)과는 상호영향이 없는지. 3. 경구/외용 미녹시딜을 굳이 동시에 사용할 필요가 없다면 피나스테리드 약제와 로게인폼만 사용해도 되는지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