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세게 부딪힌 후 증상, 괜찮을까요?
방금 일어나다가 스탠바이미 모서리에 머리를 엄청 세게 박았는데요.... 머리가 너무 아프고 살짝 어지럽고 약간 기분탓인지 속도 조금 안좋은것 같고 그런데... 괜찮겠죠? ㅠㅠ 시간이 늦어서 병원가기는 조금 어려울 것 같아서요...

방금 일어나다가 스탠바이미 모서리에 머리를 엄청 세게 박았는데요.... 머리가 너무 아프고 살짝 어지럽고 약간 기분탓인지 속도 조금 안좋은것 같고 그런데... 괜찮겠죠? ㅠㅠ 시간이 늦어서 병원가기는 조금 어려울 것 같아서요...

왼쪽 허벅지가 자꾸 저리고 갑자기 찌릿찌릿 아프고 스치고 누르기만해도 아파요 이유가 뭘까요? 평소 허리가 안 좋습니다(자주 아픈건 아님)/하지정맥류 수술했었고 지금도 부종이 좀 있습니다

7월 15일 개두술 이후 후각 상실했습니다. 냄새의 10%밖에 맡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상실된 후각을 되돌리기 위한 치료방법으로는 어떤 것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영영 후각을 잃어버린채 살아야하는지 걱정됩니다. 나이: 1966년생/ 여성

머리 정수리쪽이 조금아프고 뒷목뻐근함과 왼팔이 아프거나 조금저려요, 14살여자입니다, 목디스크일까요? 엄마한테는 뭐라고 말해야 할까요?

갑자기 왼쪽종아리가 욱신거리고 아파요

저는 12월달에 우측 발목인대파열 수술이후 걸어다니는거 때문에 지금 목과 허리쪽이 문제가 생긴거같아요 허리쪽은 전방전위증 추간판파열 척추분리증이있었고 등과 허리 만나는 부근이 엄청 통증이 심했고 허리쪽은 뻐근하기만 하였습니다 경막외 차단술받았지만 그이후 통증이 더 심해졌고 그이후 헬스를 하다보니 등과 허리만나는 부근에 통증은 사라졌지만 어깨와 목쪽이 뻐근하게 아픕니다 혹시 목을 찍어볼 필요가있을까요?

머리쪽에 파란색 동그라미가 그려진쩍이 아픕니다.

아래허리가 너무 아파서 평소 잘 눕던 스파인코렉터에도 못 눕겠어요. 월요일에 병원을 가야할것 같은데 어떤 병원에서 어떤 검사를 받아야할까요?

양손 약지 새끼 손가락쪽부분부터 손목까지 갑자기 저려요

척추마취 후 3일째 되었는데 움직이면 뒷 머리가 아파요 또 누워 있으면 편해 지고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을 까요?

허리에 스테로이드 주사 맞고 고강도 운동은 최소 언제쯤부터 해야 좋을까요

7월 15일 개두술 후 후각 상실 수준으로 거의 냄새가 안납니다. 언제까지 기다려야 후각이 돌아올지 궁금합니다

카페에서 조명에 부딪힘 사고(매우 강한 부딪힘) 후 두통이 하루하루 심해지고 뒷목이 디스크 환자처럼 굳는 느낌과 급기야 오늘은 왼쪽과 오른쪽의 감각이 달라요 혀까지도요 ~ 씨티 두번촬영과 목도 엑스레이를 찍어봤는데 이상이 없다고 하는데 엑스레이를 찍어봐야겠죠?? 무섭습니다 ㅠㅠ

오늘 아빠께서 말씀 해주셨는데 엄마랑 아빠랑 사바리 오토바이 타고 가다 논두렁에 굴러 떨어 지셔서 아빠는 팔에 멍이 많이 들고 많이 부으시고 입원을 안하시고 엄마께서 머리에 뇌출혈 있으시다고 하고 턱뼈 갈비뼈 부러 지셔서 입원 했다는데 아빠보다 엄마께서 많이 다치 셨어요

자고나면 손발이저리고 가슴이 답답한데 등에 있는 신경이 눌려서 그런건가요

비파열 뇌동맥류로인한 개두술을 7월 15일날 받고 회복중에 있습니다. 수술 전부터 대장이 많이 안좋았었는데, 수술 후에는 대장의 상태가 더 심해졌습니다.(설사, 복통, 요통 등의 증상이 동반됨) 대장암이 의심되기에 대장내시경을 빨리 받고자 하는데 전반적으로 체력도 떨어져 있고, 아직 개두술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기에 대장 내시경을 해도 될지 고민됩니다.. 나이는 66년생입니다.

학생인데 허리 추간판장애로 스테로이드 7만원짜리 두달 전쯤에 맞았거든요 근데 지금 다시 맞으면 많이 안좋을까요?

제가 요즘 양치를 오랫동안 거의 잘 안하고 잠도 몇일씩 거의 잘 안자는편인데요 양치를 안하면 치매,심장질환,심장마비 등 이 생길수도 있다고하더라구요 잠도 마찬가지로 밤에 잘 안자면 치매가 생길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양치를 안하면 치매.심장질환.심장마비 가 잘 걸리나요? 잘 안걸리나요? 그리고 잠을 잘 안자면 치매가 잘 걸리나요? 잘 안걸리나요? 그리고 치매에 걸릴 확률은 적나요 높나요? 그리고 머리도 아프고 기억력도 흐려지는 느낌인데 치매에 걸린건가요? 아니면 치매 초기인가요? 그리고 치매에 걸린게 아니라면 지금부터 양치 잘하고 밤에 잠도 잘자면 기억력이 원래대로 돌아올까요? 불안하네요

이중턱 아래가 갑자기 부었어요

제가 요즘 양치를 오랫동안 거의 잘 안하고 잠도 거의 잘 안자는편인데요 그러나 가끔 한번씩은 합니다.. 양치를 안하면 치매,심장질환,심장마비 등 이 생길수도 있다고하더라구요 잠도 마찬가지로 밤에 잘 안자면 치매가 생길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양치를 안하면 치매.심장질환.심장마비 가 잘 걸리나요? 잘 안걸리나요? 그리고 잠을 잘 안자면 치매가 잘 걸리나요? 잘 안걸리나요? 그리고 치매에 걸릴 확률은 적나요 높나요? 그리고 머리도 아프고 기억력도 흐려지는 느낌인데 치매에 걸린건가요? 아니면 치매 초기인가요? 그리고 치매에 걸린게 아니라면 지금부터 양치 잘하고 밤에 잠도 잘자면 기억력이 원래대로 돌아올까요? 불안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