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인 피검사 항목에는 무엇이 있나요?
제가 오늘 뇌하수체문제일수도있어서 병원가서 기본적인 피검사를 하고왔는데 기본적인 피검사에 어떤것들이 있나요?

제가 오늘 뇌하수체문제일수도있어서 병원가서 기본적인 피검사를 하고왔는데 기본적인 피검사에 어떤것들이 있나요?

엄마가 어지러움 때문에 갑자기 쓰러지면서 머리를 부딪혀서 뒤통수에 혹이 크게 난 상태입니다. 다음날 어지러움을 호소하시는데, 뇌진탕 증상인가요? 혹시 주의사항이 있을까요? 최대한 움직이지 말고 누워서 쉬는 편이 나은가요?

디스크5번6번 파열로인해 마비가 와서 응급수술을 했어요 손마비는 언제쯤 좋아질까요

자율신경검사 정상 안진검사 정상 으로 나왔는데도 머리가 잔 어지러움이 있고 목 뒷목이 경직되는 느낌이 들면서 어지럽고 이명소리가 그때 갑자기 들립니다 뇌에 문제가 아니고 경추문제일수도 있을까요

하지 불안 증후군을 가지고 있습니다 병원 대기 시간이 길다보니 이렇게 상담을 받으려고 합니다 처방 받을수 있는 약이 있나요?

1년 전 쯤 고기를 먹다가 고기 힘줄을 혀로 끊으려고 힘을 줬는데, 혀와 턱 밑 근육에 무리가 갔는지 통증이 있었고, 급기야 왼쪽 뒷목~ 머리까지 통증이 왔습니다. 진통제 먹고 2-3주 후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었습니다. 그런데 며칠 전 필라테스 운동을 하다가 승모근에 힘이 좀 들어갔고 그 이후로 이전과 같은 쪽의 목과 머리에 또 통증이 느껴집니다. 1년 전에 비하면 그리 심한 편은 아니지만 왼쪽 머리에 소름돋는 듯한 저릿한 느낌이 드는데 신경외과에 가봐야할까요? 아니면 목에 무리가 가서 머리도 아픈걸까요?

눈을 천장을 본 상태로 정자세로 자면 어지럽고 옆으로 누워서 자면 어지럽지 않는데 왜 그러는 걸까요 목 때문에 그럴 수도 있을까여??

오른쪽 팔꿈치부타 새끼 손가락까지 저려요 왜 그런건지요?? 작년 8월 류마티스병원에 가서 검진했는데 이상없다고 했거든요 그때도 저림과 시림이요 무슨과로 가는건가요?? 현재 72년생입니다

오늘 복부ct로 조영제를 맞앗는데 1시간뒤 정형외과 치료로 주사치료를 하자고하는데 주사 맞아도되나요?

경추성 어지럼증을 판단하는 기준은 어떻게 될까요 ? 정형외가 씨티 결과 기준으로 보는 건가요 ?

목디스크가 어지러움 두통 유발하나요? 방금 목부분자세가 목을 뒤로젖히고 갑자기 일어나서 목에힘이 많이들어갔고 끊어질듯이 느낌이 들어서 불안해서요. 무리가 간건가요?

자율신경실조증 자가치료 4개월째인데 다리에서 오는 느낌인데... ㆍ저린 것 같은데 안 저린 것 같은느낌 ㆍ쥐가 나는 것 같은데 안 나는 것 같은느낌 ㆍ분명 힘은 있는데 마치 빠질 것 같은 느낌 ㆍ간혹 근육을 당기는 느낌 ㆍ안 떨리는데 떨리는 것 같은 느낌 이게 다리저림인가요...? 애매한 이 말로 표현안되는 이상한 느낌 진짜 답없네요... 어떻게 해야 사라지나요..?ㅠ

허리디스크 때문에 등이 아플 수도 있나요?

건강검진시 MRA분석결과 뇌동맥류 의심으로 나왔고 좌측 내경동맥 추체부 약 2mm이하로 확진되었는데 어느정도 심각한 수준인가요?

종아리가 너무 저리고 아픕니다.. 쥐가 난거처럼못 움직이겠어요 어느 병원 가야되나셔

오른쪽 손목: 욱신거리는 통증 3주째 지속.. 평소에도 가끔 통증이 있었는데 평소보다 오래 가고 더 아픈 거 같아요.. 오른쪽 발목: 쥐가 날듯한 통증이 있어요 그냥 누워있을때나 의자에 앉아있다가 발을 들면 통증이 느껴지는 거 같아요 ㅠㅠ 두통: 이마쪽이 땡기고 가끔은 뒤통수도 아파여

밥을 먹고나면 몸에서 물이 흐르는 느낌이 들어요

사타구니가 찌릿찌릿하며 아파요

혈액검사 결과 표 해석과 덱사억제검사반응결과를 포함한 추정진단명을 알 수 있을까요?

의자에 앉아서 허리 돌리는 스트레칭을 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오른쪽 옆구리에 통증이 느껴집니다. 자세 문제일까봐 일어나서 다시 스트레칭을 해도 똑같이 오른쪽 옆구리 갈비뼈 있는 부분에서 찡한 통증이 느껴집니다. 침대에 누우니까 좀 나아졌습니다. 한 5분 정도 지나니 그 상태에서 왼쪽 오른쪽 허리를 돌려도 큰 통증은 없고 근육통같이 땡기는 느낌은 남아있습니다.. 병원 진료가 필요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