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크 수술 후 다리 저림과 쥐, 스트레칭 해도 될까?
허리에 있는 디스크가 오른쪽 골반~다리 신경을 눌러서 저리고 아파서 작년 7월즈음 수술을 했는데 그 뒤로 오른쪽 앉은체로 쭉 일자로 펴지지 않고 뒷허벅지가 땡기는 기분이 들고 쥐도 자주 나는데 무작정 스트레칭을 해도 될지 병원을 방문하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허리에 있는 디스크가 오른쪽 골반~다리 신경을 눌러서 저리고 아파서 작년 7월즈음 수술을 했는데 그 뒤로 오른쪽 앉은체로 쭉 일자로 펴지지 않고 뒷허벅지가 땡기는 기분이 들고 쥐도 자주 나는데 무작정 스트레칭을 해도 될지 병원을 방문하는게 좋을지 궁금합니다

이마옆쪽 관자도리 쪽에 핏줄이 많이 도드라진 편인데 혹시 건강상 문제가 있는걸까요?

지금 양쪽 무릎이 가만히 앉아있는데요 .. 통증이 세게 와서 깜짝 놀랐어요 .. 신경외과에가서 염증주사를 먼저 치료를 받아야 하나요?소염진통제라도 먹으면서 버티는게 낫을까요?

경추통 경부 과 회전근개 증후군 테니스 팔꿈치과 관절통 무릎관절(퇴행성 관절염)양쪽무릎이 염증이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5번째 방문 인데도 불구하고 통증은 완화되지커녕 더 아파서 미칠지경입니다.. 다른 외과 병원에가서 진료를 보는게 낫을까요?

주사치료를 맞으러 다닌지 5번째 방문입니다. 주사치료를 안낫아서 다른 외과병원으로 방문을 해야 하는걸까요?

lt hemiplagia 진단받았는데 운동을 어떻게 할까

성인이 되면서 마그네슘이 줄어 드나요.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단 음식이 땡긴다고 하는데, 옛날에는 빵을 별로 안 좋아했었는데. 과자도 별로 안 좋아하고 성인이 되면서 빵이랑 과자를 좋아하게 됐어요. 마그네슘 부족한 것과 연관이 있나요 성인이 되면서 마그네슘이 부족해 지는 게 맞나요?

목 앞쪽 좌측이 약 한시간 전부터 근육통 같은 통증과 불편함 발생 손가락으로 풀어주면 괜찮응까 싶어서 만진 후로 좀 더 아픕니다 많이 고통이 존재하는 건 아니나 살짝의 불편함이 있어요 약 4년전 갑상선 전절제 수술한 이력도 있습니다.

몸살이 5일째 지속되고 감기몸살약 처방받아서 먹어도 나아지지않고 계속 아파요 입맛도없고 손이 저려요 너무 온몸이 아프고 어지러워요 어디진료과를 가야하며 혹시나 다른요인이 뭐가있을까요?

제가 요즘 침삼킬때나 음식을 삼킬때 조금 부자연스럽게? 넘어가요 계속 그러진 않고요 간헐적으러 그래요 안쪽혓바닥(목젖있는 그쪽)이 부어있는 느낌이 드는데 거울로 보면 안부어 있는거 같은데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이럴때마다 민트향 사탕같은거 먹으면 일시적으로 좀 가라앉아요 그리고 예전부터 의식은 하고 있었는데 혀가 잘 꼬이는? 발음이 잘 안되는 그런게 있었는데 요즘 더 신경쓰여요 혹시나 루게릭 같은 병이 아닐까 걱정되고

저는 아니고 저희 어머니에 관한 이야기 인데요 어버이날이 지나고 나와 사는 저에게 퇴근하고 대뜸 집으로 들어오라 하셧고 왜 주말에 가면 안될까? 라는 물음에 엄마 믿음 오늘 들어와 라고 하여서 퇴근하고 집에 들어가니 마치 죽음을 앞둔 사람인것 처럼 유언 마냥 통장 비밀번호 등등 차후 어떻게 생활 해 나가면 될지 말을 하엿고 어디가? 라는 물음에 엄마는 자신은 하늘의 왕이며 제사장이고 곧 하늘의 부름을 받아 갈것이다 라는 말을 계속 하였으며 꿈 얘기와 아들은 하늘의 왕족 딸은 하늘의 공주 남편은 자신을 뒷조사 하던 사람이었다라는 말과 자기가 가면 기억을 지울거다 라는 이상한 믿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언제 가냐는 물음에 12시쯤 지나서 간다라고 하여 일단 기다려 보았고 12시가 지난 뒤엔 아냐 나 안간데 라고 하여 왜 그렇게 행동 하였냐? 라는 물음에 뭔가 딱딱 맞물려 믿게 되었다 창피하니까 그만 언급하고 어디에도 발설하지 말아달라 한 뒤 이전에 제가 알던 모습인 어머니로 돌아왔습니다

엄마가 뇌경색을 앓고 계신데 한 2년 됬습니다 편마비로 재활병원 퇴원 후 혼자 집에서 지내시고 왔다갔다 걸으시는데요 어제 집 근처에서 잠시 걷는데 강아지가 짖어서 놀래서 넘어졌대요 그 이후로 응급실 가서 mri 랑 다 찍었는데 뼈에도 이상없다 해서 집으로 갔는데 오늘 일어나보니 화장실도 못가고 누워만 있는다고 합니다 대소변 가리기가 힘들다고 하는데 오늘 신경과 진료는 오후에 가신데요 그 전에 갈만한 병원이 또 있나요?

신경 안정제 수액으로 맞을 수 있는 병원 있어?

휴대폰 사용 중 왼손에 떨림이 느껴져 엄지를 구부렸더니 손가락이 심하게 떨립니다. 수전증인지 파킨슨인지 어떤 검사로 알아볼 수 있을까요

8년전 디스크 판정을 받았고, 최근 줄넘기 10분정도 했는데 디스크 통증이 조금있었다가 지금 좋아졌는데 병원가서 mri찍고 해야하나요?

8년전에 허리디스크 판정을 받았고, 최근에 줄넘기를 했는데 살짝 통증이 있는데 괜찮을까요?

4.5번 쪽이 디스크가있었고 엉치쪽이 많이 아팟는데 5월5일지나고 5월6일부터 칼로베이는 통증이있었고 5월11일 예약이라서 본의아니게 진통제먹으면서 버텼어요 근데 점점점 괜찮아 지더니 이제 걷고 앉고 다할수있는상태가 됫습니다 다리느낌은 좀 웅웅거리고 불편함이있어요 소변문제없고요, 오는진료봤던 ㅇ교수님께서 통증이없어졌다고 해서 다나은게아니라며 마비증상이올수도있다고하는데 그말들으니 진짜 그런느낌이 있는거같기도하고. 어떻게해야될까요ㅠ 통증이없어져서 너무좋았는데 그말들으니 너무힘드네요ㅠ

며칠 전 허리디스크라고 병원에서 진단받고 물리치료 1회 약처방을 받아서 먹고 있는데도 증상이 더 심해지거나 갈비뼈 통증 무릎통증 골반,엉덩이 까지 아파지거나 생겼다가 사라져요 근데 좀 심하고 배도 많이 아프고 어지러워요

저희 할머니가 허리통증으로 지속 드시는 약이있는데 처방전대로 약처방 가능한가요?

1. 자다가 종아리, 발등 , 발안쪽(끊어질듯 아파요) 이 쥐가난 느낌이 들어서 깹니다. ---> 아파서 주무르지는 못하고 스트레칭 하듯이 땡기면 5~30분이내로 완화됩니다 # 3,4년전부터 증상이 있었고 이전까지는 가끔 그랬는데 최근 2,3개월 전부터 일주일에 다섯번 정도로 빈도가 높아져서 걱정이 됩니다 2. 평상시에도 자세가 조금 바뀌거나 할때 수시로 발가락이 지맘대로 벌어지거나 꼬아져서 겹치면서 눈물이 날정도로 아픕니다 ----> 아파서 주무르지는 못하고 스트레칭 하듯이 땡기면 5~30분이내로 완화됩니다 # 한달전부터 그랬습니다 하루에 5,6번 정도 그래요 겁이납니다 도와주세요 제 증상이 무슨병인가요 기저질환 1. 척추관 협작증(다리가 저리고 200미터 정도 걸으면 다리가 저려서 못걸어요) 2. 디스크 3. 고혈압(약복용전 150 약복용후 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