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진탕 후유증으로 다양한 증상이 생길 수 있나요?
22살 성인입니다. 뇌진탕 후 지연성 출혈이 없어도 다리 힘빠짐으로 걷지 못하고 두통 어지럼증 삼킴정애 같은 증상이 생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뇌진탕 직후 열도 있었는데 연관있는지 궁급합니다. 뇌진탕만으로도 후유장애가 남을 수 있나 궁금합니다.

22살 성인입니다. 뇌진탕 후 지연성 출혈이 없어도 다리 힘빠짐으로 걷지 못하고 두통 어지럼증 삼킴정애 같은 증상이 생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뇌진탕 직후 열도 있었는데 연관있는지 궁급합니다. 뇌진탕만으로도 후유장애가 남을 수 있나 궁금합니다.

요즘 손발이 자주 저리고 피가 잘 안통하는 느낌이 들어요

통증은 없고 걷기가 힘듭니다. 허벅지 근육이 뻣뻣해서 내딛기 힘든 느낌이고 다리가 무거워서 보폭이 작아진 것 같습니다. 왼쪽이 조금 더 심하고 증상 발생한지는 한 1달 된 것 같습니다. 계단 올라가다가 뒤로 쏠리면서 넘어질 뻔도 했고 엉덩이 시작되는 허리쪽 먹먹한 느낌도 있습니다. 1주 전부터 기립성저혈압이 생겼고 발목이 뻣뻣한 느낌이 있습니다.

왼쪽 뒤통수 윗부분에 한달정도 이물감과 뜨거운 열기가 돌면서 며칠 전부터 팽창감이 들고, 만지면 마취주사를 맞은 느낌이 나요.. 그 밖에 다른 증상이 새로 생겨서 동네 의사 진료를 봤지만, 뇌종양 증상과 일치하다고 신경과 병원 가라고 하셨어요. 통증이 갈 수록 심해지는데 병원갈 날까지 아직 많이 멀었어요. 더 나둬도 되나요?

손가락이 좌우로 춤을 추듯이 막 움직여요 제 의지가 아니고 손가락이 혼자 엄청 좌우로 움직여요 소름끼쳐요 이거 왜 이런걸까요

어깨 뭉침 조금 뒷목 뻐근 한게 일주일정도 가는데 컨디션이 안좋아져서 너무 싫어요 정형외과 갔는데 경추성두통 이라고 차멀미 이후로 이러는건데 이렇게 오래 가나요?

가만히 안저 잇으면 허리가 뻐근하고 아픈대 어떤 질병일까요 어떤 검사 할가요 비용은 얼마정도 일가요 아픈지 몇년 됫어요

고관절전치술 환자입니다 수술 18 일차입니다 보조기없이 걸을수있는정도입니다 재활병원이고요 근데 재활병원 입원 4 일차부터왼쪽 손가락 마비정상이옵니다 제손가락 이아닌느낌이고 손가락에 힘이없습ㄴ다 과다약물로인한 일시적 증상일까요?

발뒤꿈치통증 원인이 먼가요?

왼쪽 뒤통수 중~상부 특정 부분에 두세달 전부터 늘 이물감이 들고, 만지면 열이 나고 아픈 부위였는데 금일 아침부터 마취주사를 맞은 것처럼 감각이 둔하고 느낌이 너무 이상해요..

밤에 잘 때 발이 뜨거워서 잠이 안 올 때가 있어요. 조금 저린 느낌도 있어요. 참고로 낮잠을 잘 때는 한번도 안 그랬습니다. 오래 걷거나 운동한 적도 최근에 없어요. 왜일까요? 병원에 가야할까요?

초등학생 허리디스크인데 너무 아파요 뻐근하고 통증이 있고 현대유비스병원에서 입원중인데도 너무 아파요 지금 진통제수액 맞고있습니다

초등학생 허리디스크 라는데 뼈가 아파요

어릴적부터 감정홍조 온도변화홍조가 있긴했는데 요즘은 열이자꾸나면서 얼굴도 붉어지고 두통도 심하구요..가슴도 두근두근 거리기도하고 그러내요ㅜ 근데최근에 감기에 걸려서 약먹구했는데도 계속 투명한가래같은게 생기고 열이나고 두통이심해서 코로나,독감검사도하고 건강검진도했는데 다 이상이 없다내요 그렇지만 원장님이 부비동염 일수도있다 그러시던데 도데체 병원을 어디가야할까요? 얼굴이붉고 열이나고 두통있는게 너무 힘드네요ㅜㅜ 이비인후과를 먼저가야하는지 자율신경계검사를 먼저해야하는지 고민이내요

어릴적부터 감정홍조 온도변화홍조가 있긴했는데 요즘은 열이자꾸나면서 얼굴도 붉어지고 두통도 심하구요..가슴도 두근두근 거리기도하고 그러내요ㅜ 너무답답해서 코로나,독감검사도하고 건강검진도했는데 다 이상이 없고 콩팥.갑상선도 큰이상이없구요..도데체 병원을 어디가야할까요? 얼굴이붉고 열이나고 두통있는게 너무 힘드네요ㅜㅜ 자율신경계검사를 해볼까싶기도한데 이검사를 하는거도 도움이될까요ㅜ

어릴적부터 감정홍조 온도변화홍조가 있긴했는데 요즘은 열이자꾸나면서 얼굴도 붉어지고 두통도 심하구요..가슴도 두근두근 거리기도하고 그러내요ㅜ 너무답답해서 코로나,독감검사도하고 건강검진도했는데 다 이상이 없고 콩팥.갑상선도 큰이상이없구요..도데체 병원을 어디가야할까요? 얼굴이붉고 열이나고 두통있는게 너무 힘드네요ㅜㅜ 자율신경계검사를 해볼까싶기도한데 이검사를 하는거도 도움이될까요ㅜ

협착, 퇴행성, 돌출 등 다발적 디스크 이상이 있는데 입원해야할까요

뇌CT나 mri 외에도 교모세포종을 어느 정도 검진할 수 있는 검사가 무엇이 있나요??

신경외과 일반ct와 비조영ct가 얼마나 차이가 많이 나나요?

근막통증증후군이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