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포가 5~6개면 임신이 어려운가요?
다낭성난소증후군까지는 아니지만 난포가 5~6개 정도 있는데 임신하기 어려운가요

다낭성난소증후군까지는 아니지만 난포가 5~6개 정도 있는데 임신하기 어려운가요

엄마가 임신이 잘 안 돼서 힘들게 됐다던데 그런 부분도 유전이 되나요

임테기 여러번 했는데 한 줄 나왔는데 부정출혈이 일주일 넘게 있길래 산부인과를 다녀왔어요. 초음파 상으로 보이는 근종이나 혹 같은 것도 없다고 하는데 가슴도 빵빵하고 배에도 계속 가스찬것마냥 배불러요 의심되는 원인이라도 있을까요…

제가요 9월29일 아기를 출산을 했는데요 지금도 계속 조금씩 피가 계속 흔를고있어요

2달전에 난소 기형종 제거 수술을 했는데 2달만에 같은 부위에 다시 2센티 혹이 생겼어요.. 왜 이런건가요? 제 생활습관에 문제가 있는 걸까요?

아까 답변받은게.생리지연원인은 스트레스나 여러가지 지연된다고는했는데 어찌됬던iga 신증일때..약복용을하니.의사랑 의논해야된다는했는데 제가.전에 의사한테물어본걸로는 임신하면 당뇨.콜레스테롤약 끊으면된다했기때매 임신한걸 알게되면그때 끊으면되겠죠?

생리가 끝났는데도 생리통처럼 배가 무겁고 누워있으면 아랫배가 당기는 느낌이 드는데 자궁근종이나 자궁내막증 같은 병일까요?

미레나 시술이나 임플라논은 얼마인가여 ?

생리할때 자궁쪽 팽창?된듯한 그런 느낌이 생리도 안하는데 그런 느낌이 들면 병원가봐야하나요?

칸디다 약먹고 나서 몇일후 밀과루. 라면.과자 이런거 아예 먹지마라는건가요?.. ㅠ

9월 9일부터 25일까지, 그리고 9월 29일부터 현재까지 팬티라이너나 소형 생리대로 커버 가능한 양의 소량 출혈이 지속되고 있어요. 이전에도 부정출혈은 종종 있었지만 아주 소량의 갈색냉이 대부분이었고, 생리 기간에는 생리혈이 정상적으로 나왔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대체로 끈적하고 묽은 다량의 분비물과 함께 피가 비쳤고, 색은 선분홍색이거나 새빨간 핏빛이었어요. 때때로 막 같은 것이나 손톱 크기의 덩어리혈이 동반되기도 하였고, 생리통은 없었어요. 현재 고등학생이라 평소에도 월경불순은 잦았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이어서 걱정돼요. 혹시 문제가 있는 것일까요?

부정출혈하면 원래 생리처럼 덩어리진 뭉친? 형태로 나오나요?

프로벨라 정을 처방받고 이제 1일차인데 이거 부작용인걸까요? 다낭성난소증후군 의심을 받고나서 얼마 안가 생리가 터졌고 8일동안 쭉 생리했어요 그 뒤 초음파 검사를 했는데 난소가 여러개 있던게 말끔히 사라졌고 심각한 생리불순을 맞추기 위해 프로벨라 정을 처방받고 오늘 오전쯤 복용했는데 몸살기운 , 어지럼증 , 몸에 약간의 열감도 느껴져요 부작용인걸까요? 그렇게 심한건 아닌데 내일 약속이 있는데 또 먹으면 하루종일 몸살기운 상태일까 걱정되서요

시험관 임신으로 6주 2일차 되었습니다. 소변볼 때 시원하게 못 보고 아랫배가 아픈 것 같아 응급실 내원해서 소변검사까지 했는데 균이 많이 나오진 않았다고 합니다. 병원 다녀와서 소변도 잘 보고 샤워를 했는데 그 이후에 아랫배가 묵직하면서 콕콕 거리는데 동시에 질은 아니고 그 위쪽과 회음부가 따가우면서 콕콕 거립니다. 가렵진 않구요 ㅠㅠ 왜 그럴까요? 처음 나타나는 증상이라 걱정이 많이 됩니다.

생리전 증후군과 임신 극초기, 초기 증상 차이가 뭔가요?

칸디다 약먹고 마라탕 분모자 먹엇어요 옥수수면도... 칸디다 악화돼나요 정말 먹고싶어서 한달 두번 먹엇어요

안녕하세요. 임신 15주 산모입니다 제주도 단독주택에 살고있습니다 습한 환경이라 지네 돈불레등 벌레가 많아요 ㅠㅠ그 래서 부모님이 살충제를 농약기계로 정원에 뿌리셨어 요(정원100평정도됩니다)외출중이여서 살충제 뿌린 줄 모르고 있어고 뿌린 후 3-4시간 정도후 집에 들어 왔는데 태아에 괜찮을까요? 창문을 계속 열고 있었어요 살충제가 안좋다는 얘기를 들어서요 15개월아기랑 15주된 태아도 걱정이 되요ㅠㅠ

사랑니발치후 무조건 바로 양치 안하면 감염댈가여 ㅠ

임신36주인데 분비물이 많이 나와서 계속 팬티라이너 쓰고있는데 피부가 예민한건지 계속 따갑고 걸을때 아픈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시험관 임신으로 6주 2일차 됐습니다. 평소에도 방광이 좀 예민한 편이라 올해 9월 초 방광내시경, 요세포검사까지 다 했는데 이상 없다는 소견 받았습니다. 밤새 안 깨고 잘 자는데 오늘 아침에 소변 볼 때 좀 시원하지가 않고 아랫배가 아픈 것 같아서 응급실에 내원했습니다. 소변검사 결과 균은 별로 검출되지 않았으나 제가 증상이 있어 내원했다 보니 바난정 5일치를 처방해줬습니다. 워낙 극초기라 오늘 내일까지는 물 많이 마시면서 증상 지켜보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