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차단술로 만성 발 통증이 완화될까요?
발통증이 심합니다 이전에 제가 근전도,mri,혈액검사,신경검사를 해봤는데 딱히 원인을 찾지 못하였고 다리 초음파검사를 했을때 하지정맥류가 의심된다해서 수술했는데 그래도 소용이 없었고 그뒤로는 그냥 진통제로 버티고있는데 이것도 한계인것 같습니다 발바닥이 찌릿찌릿하게 아프며 뭔가묘하게 저린듯한느낌을 동반합니다 족저근막염과는다르게 발바닥에 아무것도닿지않는상태인 일자로 누워있을시에 가장 통증이 심하고 통증의 강도는 진통제의 강도를 일시적으로 낮추면 새벽에 잠을못자서 계속 냉찜질을 해줘야만 새벽 2~3시나 되어야 잠에 듭니다 지금은 발의 통증이 너무 심해지니깐 점점이게 두통까지 이어지고있습니다 그냥 잠을못자서 아픈거일수도있겠으나 요즘엔 새벽에 아파서 깨어나는건 일상이되었고 심하면 2~3번 이렇게 거의 2년정도 됬습니다 제가들어보니 통증클리닉에서 신경차단술이라는게 있던데 이 주사를맞으면 통증이 완화될수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