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계정맥류 색전술 후 잔가지 수술 효과는?
정계정맥류 색전술후 잔가지 통증이 더 심한경우 대학병원 깊은곳 잔가지 수술은 어떤가?

정계정맥류 색전술후 잔가지 통증이 더 심한경우 대학병원 깊은곳 잔가지 수술은 어떤가?

방금 자고 일어났는데 침 삼킬때마다 목안에 근육?이 아파요 목감기 걸렸을때 아픈거랑은 다르게 아파요

약 열흘전에 가벼운 어깨관절통증으로 병원에갔는데 주사와 충격파치료를 받았습니다 그때만해도 평상시엔괜찮다가 반경을 크게움직이거나 무게를 많이들면 불편한정도의 통증이였는데 주사맞은이후에 열흘이 지난 지금 시점까지도 움직이도 못할정도로 많이아픕니다 통증의 종류가 좀바꼈다고 해야할까요 전엔 진짜딱 뻐근한 관절통이였는데 이제는 꼭 심한타박상을 입은것같은 아주 심한 속멍이든것같은 아픔입니다 관절사이 깊은곳에서 화끈거림도 느껴지는데 실제로 피부를만져보면 뜨겁진않더라구요 재차 병원에 방문했는데도 병원에선 그저 치료의과정이다 그럴수있다만 얘기하구요 또다시 주사를 맞으라길래 결사거부하고 돌아왔습니다 그때맞았던주사는 대한리도카인이랑 비엠히루니다 약물입니다 아무래도 주사맞은후 염증생긴게아닌가 싶은데 다른병원을 가봐야할까요..

손목통증이 작년 10월부터 좀 더 심해졌습니다. 최근에 손목을 썼더니 더 안좋아졌고,통증이 날개뼈,어께로도 가더라고요.병원에서 제가 좀 잘 안낫는편이라고 피검사 해봤더니 ana 1:160 양성이라서 정밀검사 받아보라고하네요 류마티스내과쪽으로요 이게 진짜 신경의 문제인지 인대의 문제인지 아님 진짜 자가면역질환 그쪽인지 모르겠습니다. 근데 요즘 배가 자주 아프기도 했고 최근에 복통이 좀 심해졌습니다.쉽게 몸이 지치기도 하고요.입면장애 증상이나 불면증 증상도 종종 있어왔습니다.우울감도 있고요.통증이 엄청 심한건 아닌데 손을 쓰는 일을 계속 하거나 그러면 좀 저려서 손을 못쓰겠더라고요 게다가 한동안 좀 쉬어서 그런진 모르겠는데 주먹 쥐었을때 손에 힘이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원인이 뭘까요

최근 한 달 전부터 다리, 발 저림이 심해졌습니다. 이전에는 양반다리를 하면 저렸는데요 지금은 서 있기, 의자에 앉기, 바닥에 다리 펴고 앉기 모두 저림이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 1. 정형외과를 가야하나요 신경과를 가야 하나요 2. 신경과에서 일자목 통증으로 진료를 본 적이 있습니다. 일자목이 다리 저림에도 영향을 줄 수 있나요. (일자목으로 인한 목/어깨 통증, 두통이 있습니다) 3. 건강상 이유로 MRI 촬영이 불가능한데 CT, 엑스레이 등으로 원인을 확인할 수 있나요

저번주내내 어깨랑 연결되는 팔쪽이 특정 자세를 취한 갓도 아닌데 아프고 욱신욱신 묵직하게 찌릿하게 아프고 귀뒤에서 엄지까지 이어지는 얼얼함? 이 느껴지고 해서 정형외과 가서 엑스레아 찍고 견인치료 받고 왓는데 그때 다음주에 또 내원하라셨는데 지금 좀 괜찮아진 거 같은데 가야할까용 완전 멀쩡한 거는 아니고 좀 뚜둑 거리고 하는데 전처럼 그러지는 않는데

이틀전에 머리에 두통과 목이. 불편등상 있어서 병원약처방 받아 먹은후 두통은 없어졌는데 자고난후에 머리 뒷통수 아래쪽 왼쪽이 볼록해지고 불편하며 만지면 통증이 있음

갑작스럽게 왼쪽 안구 쪽에서 통증이 느껴집니다. 가만히 있을 때는 괜찮고 눈을 깜빡일 때마다 아프네요. 원인이 뭘까요?

이틀전에 머리에 두통과 목이. 불편등상 있어서 병원약처방 받아 먹은후 두통은 없어졌는데 자고난후에 머리 뒷통수 아래쪽 왼쪽이 볼록해지고 불편하며 만지면 통증이 있음

오른쪽에턱관절이있어서딱딱소리가나는대요턱이한번씩아플때마다이빨도같이아파지는거같아서요

양쪽위에사랑니두개를다뺐는대요사랑니빼고이빨들이안좋기시작했는대요사랑니빼고이빨들이안좋을수있나요???

현재 통풍 증상으로 콜킨, 록스펜,세토펜을 먹었습니다. 원래 복약 지도는 하루 3번 식후에 먹는 것인데, 현재 오전 10시쯤 1번, 오후 6시쯤 1번 먹었는데 설사 증상이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 콜킨을 먹고 설사를 한다면 그만 먹으라는 얘기가 있는던데 만약 오늘 밤 마지막 1봉지를 더 먹지 않는다면 통풍이 더 유발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안면통 고주파 열응고술 시행시 수면마취를 하나요 시술시 통증이 심한지 궁금합니다.

오십견초기 진단받았습니다. 아령으로 간단하게 팔굽혔다펴는 운동하는데 괜찮은건가요

대상포진 흉터는 얼마나 지나야 없어질까요!? 아직 거무스름하게 남아 있네요...;

등이랑 옆구리가 다 굳었는데 노래방에서 소리를 크게 냈더니 호흡이 잘 안되고 숨이 딸립니다. 횡경막이 문제일까요? 노래를 하면 안되나요?

나무 계단에서 올라가다 넘어죴는데 진쩌 세게 넘어져서 무릎이 지금 몇시간동안 쩔뚝거리는데 어떻게 해야대?

1. 발생 경위 및 시점: 앉은 채로 몸을 우측으로 살짝 비트는 동작 중에 통증 발생. 날개뼈 쪽 살과 근육이 접힐 때(등을 모으니) 찢어지는 듯한 통증. 2. 통증 부위: 날개뼈 사이(견갑골 사이) 오른쪽 부위 및 척추 부근. 3. 통증의 양상 및 강도 최초 발생: "찢어지는 듯한 느낌"의 강한 통증이 몇 초간 지속됨. 그러나 이전까지 겪은 다른 통증과 비교할 때 그다지 못 참을 정도의 심한 정도는 아님. 현재 상태: 몇 초 후 통 증이 급격히 줄어들었으나, 현재까지 참을 수 있는 정도의 약하게 움찔거리는 통증이 계속 유지됨. 4. 특이 사항 (재현성 및 방사통)압통 존재: 통증이 있 는 부위를 손으로 직접 누르면 통증이 명확하게 느 껴짐. 찌릿한 통증이 척추 중앙 및 아랫부분까지 전 달되는 느낌이 있음.기타: 척추 자체에도 약간의 통증이 느껴짐. === 이런 증상들이 발생했는데, 혹 대동맥박리를 의심하고 병원에 급히 가야할지 물어 보려 합니다. 기저는 전고혈압 경계 정도 뿐임

왼쪽 아래배가 콕콕 찌르듯헌 통증이 반복이 괴면서 너무 아파요

통풍즈사의심 어느과를가야하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