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이 다리와 발 통증에 영향을 줄 수 있나요?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등 발바닥이 아플수 있나요 가만히 있다가 걸으면 뻣뻣하고 더 아플수 있나요 누르면 아플수도 있나요??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등 발바닥이 아플수 있나요 가만히 있다가 걸으면 뻣뻣하고 더 아플수 있나요 누르면 아플수도 있나요??자세히 설명해주세요

폐암 환자제 지금 대상포진이라 밥을 못 먹는데 수액 맞아도 될까??

대상포진4.15 증상시작 18일 발진시작 현재는 수포는 거의 다 가라앉은듯한 모습이지만 아직 신경통이 약간 있어 약도 복용중입니다 아파서 한달넘게 집에만 있고 움직이질 못하니 답답하고 더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데 사우나에 가는건 좋지않은가요?

항상 왼쪽 종아리가 저리고 걸을때나 쪼그려 않으면 통증이 있는데 왜그런가요

뒷목쪽 두통이 지금 거의 3달째 지속중인데 정형외과에서 한달전쯤에 x ray 찍었을때 근육이 굳어있다했었고 한의원에서 침도 맞았는데 별로 나아진거 같진않고 이비인후과에서 부비동염 때문에 머리가 아픈거라했고 실제로 병원다니면서 약먹었을때 나아졌다가 요즘 안가서 다시 어지러운건지 지금 내가 이석증이있긴한데 이것때문에 머리가 아픈건지 근육긴장인지 잘 모르겠어

내가 지금 이석증도있고 코도 부비동염이 심해서 이비인후과에선 그거 때문에 어지럽고 머리 아픈거라곤 하는데 뒷목쪽 뒷골이 땡기고 머리아픈데 맞는걸까?

하지불안증후군으로 의심하고있어요. 혈관 상태(정맥 순환), 갑상선 기능, 그리고 철 결핍성 빈혈관련 검사를 하고싶은데 어디서 해야하나요?

캠핑장에서 줄에 거려 넘어지면서 바닥에 세워져 있던 부탁가스에 배가 아주 세게 부딪혀서 타박부위에 통증이 있어요. 배꼽 옆 부분이 멍이 들었습니다. 장이라던지 배 속 내부 출혈이 있지는 않을지 걱정이 됩니다.

방치된 내성발톱 주위의 살이 거멓게 변하는데 이럴 땐 어떤 치료를 받나요?

오래 방치된 내성발톱은 무슨 병원을 찾아가야하나요?

한 일주일 전?부터 목, 가슴, 등, 옆구리 갈비뼈까지 해서 상체와 흉곽이 다 쪼이는것 같기도 하고 심하게 경직되어 움직이면 아프고 그런데, 가만히 말 안하고 일상생활하거나 걸을 때는 괜찮은데 말을 많이 하거나 노래를 부르거나 해서 소리를 많이 내면 숨이 고갈되면서 호흡이 힘들어집니다. 조금 쉬면 괜찮아져요. 지금 상체 경직이 심한데 이게 원인일까요 아니면 다른 원인이 있을까요? 얼마전 엑스레이와 건강검진에서는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

몇일전 턱 아래를 부딫혔는데, 계속 아프고 숨 쉬기가 좀 불편합니다. 침삼킬 때도 아프구요. 턱이 아프고 난 뒤 감기기운도 있는데 그것 때문인가 했는데, 평소 감기랑은 좀 다른 것 같아서요. 어떤 병원을 찾아가야 하나요?

4월13일 통풍성 활액막염으로 우측 복숭아뼈 부어오름+고름배액 진단 후 수술 18일까지 하루에한번씩 세척 or 2일간격 피검사 진행후 18일 염증수치 안전권진입확인후 퇴원 수술당시 요산수치 8대 ---> 그후 6대 유지하다가 2주전 피검사에서 염증수치0.1 / 요산수치8.5 확인 그간 음주 X , 육류나 이런것들도 수술전에비하면 많이줄인편인데 요산수치변동에 이유를 알수있을까요? 또 지금 퇴원기간동안 움직일때는 발목보호대차고 생활중인데 조금 부하가걸린다싶으면 해당부위가 욱신하다가 다음날 가라앉고 , 보호대없이는 발쪽에 아직 지탱하는힘이없어서 걸음걸이가불편한데 . 엄지발가락 및 무지외반쪽이 지면이다일때마다 통증이잇는데 회복되고잇는기맞는건지 귱금합니다

1년여전부터 사타구니가 따끔쓰릿하더니 그이후에 2~3달후부터 항문까지 미약한쓰릭한증상이있습니다.신경통약 꾸준히먹고 주사도 몇회해도 낫질않네요 .. 배변통,피, 만저지는거도xxx / 악화되지않는 미약한쓰릿 ? 불편감이 오래갑니다.... 항문경도 이상xxx / 왜그런걸까요ㅕ?.... ㅠㅠㅠㅠㅠㅠㅠ 언제쯤 완치될까요 모든 신경통들이 ....

가슴쪽 맞아서 아픈건 정형외과 가면 안되나요? 흉부외과가 없어서 일반 외과나 정형외과나 어다가야하나요

안녕하세요 66세여성입니다 편두통을주기적으로 앓고있어서 발병할때마다너무힘든데요 주사치료와약처방으로1년에두번씩견디고있었는데.최근에는2일간격으로주사두번맞고.약먹었는데도.가라안지않네요.왼쪽귀뒤볼록나온부분요.누르고있으니.맥박소리가엄쩡빠르게뛰다가멈추고하네요 두통앓은지10년.첨엔약안들어한달씩아팠어요

안면통 고주파 열응고술 시술하는 방법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가슴 쌔게 맞은 이후로 몇시간째 다리도 쥐나규 팔도지나고 몸이 다지가나

대상포진으로 한달넘게 약을 복용중인데 수포는 거의 다 가라앉었지만 신경통이 계속 되고있는중이라 약을 한달치 더 받았는데 이 한달치약을 다 먹어야되는건가요 중간에 신경통이 다 나은거같으면 멈춰도되나요?

심장쪽을 엄청 쌔게맞은뒤로 너무 아파서 응급실갔는데 골절인거같다 병원가서 다시 검사해보라는대 어디 병원가야해? 근처 종합병원이 없고 흉부외과도 따로 없어 외과만 있는거같아 심장쪽 맞았고 맞은뒤오 숨 들이마시면 아프고 옆으로 누우면 아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