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발 바깥쪽 통증 원인은 무엇인가요?
걸을 때 왼쪽 발 바깥쪽이 욱신거려서 걷기가 힘듧니다. 발이 붓지는 않았고, 까치발로 걸으면 통증이 덜합니다. 무슨 문제일까요?

걸을 때 왼쪽 발 바깥쪽이 욱신거려서 걷기가 힘듧니다. 발이 붓지는 않았고, 까치발로 걸으면 통증이 덜합니다. 무슨 문제일까요?

치질이있는경우오래앉아있는게안좋나요??

어제부터 특별한 운동이나 무리한 활동은 하지 않았는데 목이 뻐근해지기 시작했고, 이후 양쪽 팔 전체가 저리고 욱신거리는 통증이 생겼습니다. 처음 느껴보는 종류의 통증이고 단순 근육통과는 다르게 느껴집니다. 처음에는 자고 나면 괜찮아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통증 때문에 잠을 제대로 못 잘 정도로 심해졌습니다. 현재는 양팔 전체가 아프고 손가락 끝까지 통증이 있습니다.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극심하게 너무 너무 너무 아픕니다. 소변 색은 정상입니다. 특별한 운동이나 외상은 없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늘 아르바이트를 끝내고왔는데 오른쪽 팔부터손목까지 전체가 저릿한 느낌이고 너무 아파. 왼쪽도 조금 그래

팔 전체가 저려요 너무 심함

이틀 전에 계단 오르다가 갑자기 왼발 디딜때 허리가 아팠는데 괜찮아졌엇것든? 근데 그날 누울 때 허리 아팟다가 시간지나니까 또 안아팟는데 오늘 좌측 허리, 발목 찌릿거리고 허벅지 위쪽이 아파 무릎도 찌릿거림

지금은 오후 11시이고, 아까 오후 4시쯤에 달리기 연습하다가 앞친구가 넘어지고 그 위로 저도 넘어졌는데 그 친구의 무릎인지 어딘지 모르겠지만 제가 명치를 맞아서 숨도 잘 안쉬어지고 진짜 아프고 속도 안좋았는데 좀 괜찮아졌다가 지금 다시 속이 안좋아요 왜이럴까요

윌요일 일자목이라고 차단술 맞았는데 하루 이틀 괜찮다가 3.4일째 저녁으로 통증이 한 번씩 올라오는데 쳇에 물어보니 일주일 정도는 통증이 올 수 있다고 합니다

이빨치실할때낀게아무것도없는대치실질해도효과있나요??

살짝 날개뼈 가운데랑 명치의 그대로 반대의 등쪽 통증이있는데 췌장 문제인지 근육문젠지 모르겠어 근데 한의원가서 치료받으니까 좀 들아프긴했어

가족이 이틀 전부터 허벅지 부분이 시퍼렇게 멍이 든 것처럼 붓고 그 부분에서 열이나고 간지럽다는 증상이 생겼는데, 현재 항암 환자이고 림프 쪽이 부운 것으로 추측되어 즉시 내원하여 진료를 받았습니다. 최근에 독성이 있는 벌레에게 물리면서 혹시 연관이 있는지 여쭈었고, 병원에서 알러지 반응으로 추측된다 하시며 항히스타민제를 처방하셨습니다. 그런데 그후 이틀동안 이렇다할 차도없이 오히려 붓는 부위가 점점 커지고 있는 중이라 응급실에 가야할지 여쭤봅니다.

잇몸이안좋으면이빨이욱씬거리나요??

두통이 있어 아침 08시에 탁센400이부프로펜 1알 복용하였고 12시간 뒤 다시 두통이 있어 또 1알 먹었습니다. 안전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이빨이욱씬거린건지시린건지찬바람을쐬면시리다는느낌이들긴하는대헷갈려요

잇몸이안좋은대조금욱씬거리고이빨이시려요

아, 요즘 들어 생리통이 더 심하고 기존에는 아무리 첫날 이거나 둘쨋날 이어도 탐폰을 4시간 간격으로 갈면은 적당 했는데 요즘은 2시간 간격으로 갈아도 약간 새는 경우가 발생을 해서 전체적으로 양도 많아지는 거 같고 진통제에도 의미가 없는 것 같은 데 이런 경우는 약국 약으로 해결 가능한 방법이 있나요?

가만히서있어도 어지럽고 몸이 흔들려 계단은 난간잡아야만하고 걷는게 힘이들어요. 이유없이 땀이나고 입안전체가 헐어 음식을못먹어요. 욕창으로 엉덩이윗부분 수술했어요.

가만히서있어도 몸이 흔들리고 어지러워 걷는게 이상해졌고 이유없이 땀이나고 입안전체가 헐어서 음식을 못먹어요.음주합니다.

내가 앉을때 똑바로 않앉아서 저번주 목요일에부터 허리가 아파서 토요일에 침 맞고 월요일에 프로폴 주사맞고 또 아파서 수요일에 또 맞았는데 아직 까지 아픈데 왜지

입안전체가 다 붓고 헐어서 음식을 못먹어요. 가만히서있어도 어지러워요. 가만히있는데 땀이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