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 작열감이 잇몸 통증을 유발할 수 있나요?
구강작열감땜에잇몸이아플수있나요??

구강작열감땜에잇몸이아플수있나요??

Xray 발목,허리,목 이상 없다하였고 심전도 근전도 검사도 이상이 없다하는데 최근 어제부터 잠도 중간에 깰정도로 전신통증이 생겼습니다 전신통증,뻣뻣함 어디 병원을 가야하고 의심되는 병명이라도 알려주실수있나요 20대 후반남자,교대근무,수면시간 5~6시간 앉아있는 시간 많습니다

허리 부근에 통증이 계속 되는데 정형외과에선 아무런 문제 없다고 하고 엑스레이를 찍어도 아무것도 없다고 하는데도 아파요. 이전에 신장결석이 있었는데 그 때도 엑스레이에 거의 안 보일 정도로 작았는데 또 발생한 걸까요?

지금 허리가아픈데 오른쪽 발목 뒤쪽이 쥐나는것처럼틍증이 왔다갔다 하는데 허리통증이랑 관련이 있나요?

2주전부터 가끔씩 심장이 불규칙적으로 뛰고 심장쪽에 짜릿한 통증을 3번정도 느꼈어요

왼쪽눈주변으로 간헐적으로 찌릿하고 아파와요.신경쓸정도로요.이거왜그런건가요?두통같기도하고 근데눈까지 통증이 있어요..

뒷통수 정수리쪽이 한대 맞은 느낌처럼 아파요. 한 30초에 한번씩 느껴지고 어제 너무 아파서 편두통인줄 알고 타이레놀 먹었는데 오늘까지 계속 아프네요ㅠ 어제보다 빈도는 덜한데 어디 병원을 가야할까요? 아프기전에 귀한번 팠는데 영향이 있을까요ㅠ

오늘 자다가 아랫배 등 전체적으로 꽉 쥐어 짜는 통증을 받아 깼고 지금은 왼쪽 옆구리에 통증이 있음

디스크 때문에 기존에 처방 받던 리리카 300mg 처방 두달치 받고싶습니다 가능 한 곳이 있을까요? 3주간 출장이라 미리 받으려 합니다 의료보험 처리 가능하면 의료보험 처리도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크게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주변에서 꼭 병원에 가봐야할 것 같다고 해서 정말 심각한 일인지 궁금해 질문 남깁니다. 5월 23일 쯤, 원래 불안장애 때문에 챙겨먹던 저녁 자율신경계 약을 전날 까먹어 아침에 챙겨먹고, 저녁에 일하다가 하나 더 먹으며 늦게까지 깨어있어야 해서 커피를 2잔정도 마셨습니다. 그리고 늦게 퇴근하다가 큰 매스꺼움 없이 구역질을 했고 새벽쯤에 집에서 구역질을 반복했지만 토는 나오지 않고 너무 힘을 준건지 위가 심하게 아프고 머리가 축축해서 만져보니 피가 나고 있었습니다. 넓고 얕게 피가 났고, 피는 많이 나지 않아 휴지 한장을 겨우 적실 정도였습니다. 그리고 몇시간 정도 가슴이 무겁고 숨을 쉬기 어려웠지만 자고 일어난 후에는 괜찮았습니다. 지금은 피가 났던 부분에 딱지가 졌는데 혹시 이런 증상들이 건강에 문제가 있다는 신호일까요?

약 4개월 정도 전부터 목, 등,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양쪽 팔 칼로 베는듯한? 찌르는듯한? 고통이 있는데 섬유근육통일까요..? 단순 근육통인줄 알았는데 너무 오랜시간동안 지속되는거같아서요..

오른쪽골반 위쪽이 욱신거리면서 아파요..1~2주 통증은잇었던거같어요 속도 미식거리고 그 외 다른 문제는 없는데 맹장염은 아니겠죠..,?

조금 오래 서있을 때 한쪽 발, 특히 발꿈치 위주로 아픈 거는 이유가 뭔가요?

정수리기준 약간 왼쪽 뻐근한 통증

자세가 안 좋은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오래 서있거나 격한 활동을 한 후에는 골반 쪽의 통증이 너무 심해서 걷기도 불편할 정도 입니다. 누워있어도 있고 스트레치해도 풀리는 느낌이 없습니다.골반 관절이 뭔가 안 맞춰진 느낌이 듭니다. 관절이 문제인지 디스크가 생긴건지 아니면 근육에 문제가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양쪽이 아픈데요 흡연때문에 아플수있나요 금연하면 좋아질수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엉덩이가 갈라지기 시작하는 부분쪽 통증이 너무 심해서 제대로 앉지도 눕지도 못하고있습니다 안쪽에 살짝 몽울도 만져지며 그부위만 살짝 따듯하긴 합니다 지금 당장 통증을 조금이라도 줄일수있는 약이 있나요? 물론 평일날 바로 병원을 갈 예정입니다 근데 지금 너무 아파서요 약이라도 배달받아 복용하길 희망합니다

엉덩이가 갈라지기 시작하는 부분쪽 통증이 너무 심해서 제대로 앉지도 눕지도 못하고있습니다 안쪽에 살짝 몽울도 만져지며 그부위만 살짝 따듯하긴 합니다 지금 당장 통증을 조금이라도 줄일수있는 약이 있나요? 물론 평일날 바로 병원을 갈 예정입니다

에나펜정과 트리돌캡슌을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허리 디스크때문에 왼쪽 허벅지랑 종아리 저림 증상이 심한데 처방받을 약이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