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풍 환자가 헤로바유 복용해도 되나요?
헤로바유 통풍있는 사람 복용해도되나요

헤로바유 통풍있는 사람 복용해도되나요

오른쪽 갈비아래로 통증이 있는데 손으로 만져서는 아프지 않으나 누워있다가 돌아누울때 통증이 있어요 어느 병원을 가야할까요?

어깨통증인데 오십견증상같습니다 치료방법

왼쪽 귀부터 머리 얼굴 잇몸 통증이 발생하는데 어디 병원으로 가야하나요?

뇌병변장애아인데 휠체어를 타고 게단에서 구른후 구토증상있었으나 하진않고 지금 잠들었는데 이후 어떤처치가 필요할까요?

가슴 가운데 심장쪽이 갑자기 움직이거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스트레칭을 하거나 팔을 들어올리면 (ex: 거북목 스트레칭처럼 팔을 들어서 손을 목뒤로 대는 행위) 심장이 욱신해요. 한 4개월정도 된 거 같아요. 저는 24살입니다. 고등학생 때 엎드려 낮잠을 자다가 갑자기 일어나거나 대학생 때 커피를 많이 먹거나 낮잠자거나 그러면 심장이 굉장히 빨리 뛰어서 심장이 쿵쾅거리는게 느껴졌어요. 이게 이상하다라는 생각을 했지만 욱신거리지는 않아서 병원에는 안 가봤어요. 근데 대학 졸업하고 취업준비를 하며 집에 있는데 이런 욱신거리는 통증이 생겼습니다. 평소에는 아프지 않고 갑작스레 움직이면 아파요. 스트레스라고 생각했는데 움직일때 아프니까 잘 모르겠어요. 평소에도 잘 놀라는 편입니다. 병원에 가봐야 할까요?

미세현미경 디스크 수술후 6개월차인데도, 허리보다 엉덩이부터 골반 허벅지 무릎 다리 발의 하지방사통 저림 당김 통증이 양쪽으로 뻗칩니다. 수술전에는 허리부터 오른쪽만 하지방사통이 있었는데.. 양쪽으로 뻗치니 두렵습니다. 의사선생님은 수술은 잘됐고,수술후 신경병성 통증 온것 같다 하시면서 약으로 통증이 조절이 되면 괜찮은거라 하시면서 수술후 약만 한달치씩 처방해주십니다. 이게 맞는건지 통증이 약을 먹으면 싹 사라지지는 않고 견딜만하다입니다.약을 안먹으면 일상생활을 할수가 없을정도의 통증이 옵니다. 수술후6개월째 약을 복용중인데 통증이 안나아지면 평생 약으로 조절해야 하는건지 궁금합니다.운동을 하라하셔 스트레칭,브릿지같은 운동을 하는데 운동을 하면 저림과동시에 허리통증도 같이 옵니다.어떻해야 안 아파질수 있을까요?

이브퀵 오타이산 동시복용되나요

생리 이틀전부터 생리통이 느껴져서 너무힘든데 약으로도 안잡히고 계속 찜질팩 하는 방법밖에 없을까요.. 잠자기도 힘들어요ㅠ

3시간전에 벽에 머리를 쌔게 부딪혔는대 정수리아랫부분 그쪽이 지금 너무 욱씬거리고 뒷목이 땡기고 현재 손발 저림까지왔어요

눈물샘 아니고 쌍커풀 라인 쪽 살짝 부어서 깜빡거릴 때 통증이 있는데 화장을 안지우고 잔 적이 최근에 종종 있아서 그런거 같은데 내일 모레에 렌즈를 껴야 할 일이 있는데 하루만에 통증을 완화시키는 방법이나 약국 약이 있을까요

목뒤부터 뒤통수가 다 엄청 뻐근하고 고개를 뒤로 젖히면 아픕니다. 때때로 뒤통수 여기저기에 통증이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뒷목을 주무르거나 뻐근한 부분을 손으로 눌러도 아프진 않아요. 뭉친 느낌도 들지 않습니다. 왜 이러는 건가요?

눈 위쪽 쌍커풀 라인 있는데 쪽이 눈물샘 옆에 (눈물샘은 아니고) 거기가 살짝 부어서 깜박일때 아픈데 하루만에 괜찮아 질 수있을까요 어제 화장도 안지우고 자서 그런거 같은데 내일 렌즈를 껴야 할 일이 급하게 있어서요 렌즈 끼고도 아프면 다음날 병원가도 되나요

오십견 스트레칭으로 제일 좋은 방법 알려주세요

밥을 먹고 난 뒤로 가슴이 답답하고 뭐가 걸린 느낌인데 뭐야 8시간째 그래

오십견 진단받고 3월에 4번에 걸쳐 주사치료 받고 괜찮아졌는데 다시 통증이 발생했어요 또 주사치료 받아야 하는지 스테로이드 주사를 바로 맞아도 이상없는지 궁금합니다

밥먹는 중에 슬슬 배꼽 바로 아랫배 가운데가 쿡쿡 쑤시더니 지금은 약간 복통으로 느껴집니다 혹시 체하거나 배탈이 난건가요?

왼쪽 목이 며칠 전부터 뻐근하고 당기면서 불편한데 이거 병원에 가야할까요

갑자기 왼쪽 가슴 윗부분이 찌릿? 찌르는느낌의 통증이있는데 심각한건가요 가만히 있을땐 안아프고 움직일때 아파요

밥 먹다가 실수로 핸드폰을 떨어트려서 강화유리가 깨졌어 그 유리파편이 입안으로 들어간거 같아 입에서 이물질이 느껴지고 피맛이 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