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저림과 식욕 저하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두발이 엄청 차가우며 남의발처럼 뻣뻣 하고 많이. 저리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식욕이많이떨어져 식사를할때 목넘김이 답답함이 커 일주일기준 2번아주 소량씩만 먹습니다 왜이러는걸까요

두발이 엄청 차가우며 남의발처럼 뻣뻣 하고 많이. 저리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식욕이많이떨어져 식사를할때 목넘김이 답답함이 커 일주일기준 2번아주 소량씩만 먹습니다 왜이러는걸까요

18살이고 평소에 두통이 정말 잘 없었는데 한달 전부터 점점 심해져요. 처음엔 머리 앞부분이 아프다가 점점 범위가 넓어지고 강도도 세져요. 뇌압 때문인진 모르겠지만 눈알이 빠질 것 같고 가끔 코도 아릴정도로 아파요 .진짜 심각한 문제는 기억력이 급속도로 안좋아지고있어요. 충치가 심해서 그런건지 스트레스인지 다른 원인이 있는지 궁금해요

제가 지금 고2인데 폐렴에걸리면 심각한건가요 폐암도 걸릴수있나요

난 중3이고내가 1주일간 소화가 잘 안돼고있는데 밥먹은지 2시간정도 됐는데 지금 명치쪽 통증이 20분간 너무 심하거든? 뭐가 박혀있는 기분이고 등쪽통증은 운동한뒤에만 아파 황달이나 체중감소는 없는데 췌장암은 아니겠지

오른쪽 어깨부터 등도 아프고 뒷목도 양쪽 다 아프지만 오른쪽 뒷목이 더 아프고 두통까지 아픈데 무슨 병일까요? 어깨도 오른쪽이 더 많이 뭉쳤어요.. 운동하는 줄 알았다고 하는 정도인데, 왜이렇게 안좋은걸까요ㅜㅜ 침치료도 그때뿐이고, 목베개라도 사야할 것 같아요

친구한테 손목을 세게 잡혔는데 그 뒤로 약지, 소지 끝쪽에 띄엄띄엄 저림이 나타나고 손목을 들면 약지쪽 손목이 아파요. 힘을 주거나 무거운 물건을 들때도 약한 통증이 느껴져요.

발가락 엽 통증

목 양옆에 있는 승모근? 부위쪽에 누르는듯하고 무거운 통증이 계속 지속되요

난 중학교 3학년인데 요 몇일 소화가 잘 안돼고 명치쪽 더부룩하고 명치누르면 메스껍고 양쪽등통증이 있고 왼쪽이 더심한데 평소엔 안그러다가 농구하면 등이 아프고 오히려 자세를 숙이면 더아프고 피면 덜아픈데 췌장암일까봐 무서워 황달이나 체중감소는 없어

방금 택시에서 내려서 진짜 급하게 에스컬레이터 계단 뛰어서 기차 잡아서 탔는데 갑자기 목이랑 승모 부위가 엄펑 저리고 근육통 강도 10처럼 느껴지고 시간지나니까 바닥에 앉아있어서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허리 아프고 메스꺼워지고 그러네

제가 어제 전봇대에 머리를 쎄게 박았는데요 왼쪽 눈썹과 왼쪽 볼에 있는 뼈가 다음날 멍이 심하게 들고 만지면 아프고요 누웠거나 앉았다 일어나면 머리가 뱅뱅 도는거처럼 어지러워서 아무것도 못하겠고 속이 토할거 처럼 안좋아요

이번주부터 뛸 때 왼쪽 아랫배 통증이 있어요. (자궁과 배 사이 통증) 평소에는 괜찮은데 런닝머신 할 때 아프고, 항문에 힘을 주면 통증이 사라져요. 특히 뛰고 나서 쉴 때는 아프지 않지만 손가락으로 통증 부분을 누르면 또 아파요,,

왼쪽부신 전절제한지 8개월정도됬고 약은 점차쭐여서 끈은지8일정도됬는데 머리 아플수있나여?

부신전절제수술한지 8개월정도되고 약은 점차끈어서 이전에 끝은지 8일인데 호르몬이 부족하면 머리가 아플수있나요?

호르몬 부족하면 머리가 아플수있나요??

자꾸 가래기침하고 기침할때 가슴이 아프고 마른기침도 조금하고 코막히고 콧물나와요

아침부터 갑자기 딸꿉질이 계속 나와요 그리고 조금 괜찮아 지다가 또 딸꿉질해요 왜이러는거죠? 계속 물만 마셔도 소용없어요

생리통이 너무 심합니다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 가만히 있다가나 누워있다가 걸으면 뻣뻣하고 아플수있나요

제가 부신전절제 수술하고. 약먹다가 점차끊었는데. 호르몬이 부족해지면. 머리두통이랑어지러움증이생길수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