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통증과 방사통 원인은 무엇인가요?
엉덩이통증이 있는데 방사통으로 다리와 허리가 아파요 디스크 노노 협착 노노입니다. 신경문제면 어떤거일 가능성있나요? 말초혈관 문제면 어떤 증상이 나며 왜 그런지 어느과에 가야 하는지요

엉덩이통증이 있는데 방사통으로 다리와 허리가 아파요 디스크 노노 협착 노노입니다. 신경문제면 어떤거일 가능성있나요? 말초혈관 문제면 어떤 증상이 나며 왜 그런지 어느과에 가야 하는지요

엉덩이통증이 있는데 방사통으로 다리와 허리가 아파요 디스크 노노 협착 노노입니다. 신경문제면 어떤거일 가능성있나요?

엉덩이 통증이 주되고 허리와 다리 방사통 있음. 어느과에 가야 하나요?

수건을 일주일넘게 손으로 짜서 왼팔 겨드랑이까지 근육통이왔어요 왼필 겨드랑이사이가 부은거같이 팔올리면 안그런데 내리면 묵직하고 부은느낌이나서 불편해요 겨드랑이 근육통생기거나 염증이생기면 림프절도 생기나요?팔을 너무 과하게써서 근육통이 생긴건데 염증도생기나요 오늘 팔 겨드랑이 침맞고왔는데 겨드랑이 붓기 팔 언제낳아지나요?겨드랑이 붓기라도 없어졌음해오

일주일 넘게 손으로 수건 짰는데 왼쪽팔 겨랑이 근육통이생겼어요 왼쪽팔 겨드랑이사이가 팔내리면 부은거같아서 불편해요 힘주면 전체가다아프고요 겨드랑이도 아프고 판내리면 왼팔 겨드랑이 사이가 부워서 느낌이상하고 묵직해요 또 손올리면 묵직한느낌이안드는데 차렷자세 내리면 묵직하고 부엇어요 오늘 팔과 겨드랑이 침맞고왔는데 언제쯤 낳아질까요~겨드랑이 부은것만이라도 가라안짐좋겠어요

등드름 치료로 필링치료를 받았는데 엄청 따갑고 바늘이 100개 박힌느낌, 스쳐도 데여도 가만있어도 가시가 박힌 느낌 등 전체가 너무 따갑고 아프고 힘든데 진통제 어떤거 효과가 있을가요

흉통인데 웃을때마다 명치? 가슴쪽이 쪼이듯이 아파오고 뼈가 아파 목을 움직일때도 아프고 심장이 아픈건 아니지만 숨쉴때 아파

일주일전 뒤로 넘어지면서 엉덩이 꼬리뼈쪽을 세게부딪혀 정형외과내원 후 방사선촬영하였으나 뼈에는 이상없다하여 진통제만처방 후 다음날 통증으로 신경외과방문후 방사선촬영 후 척추분리증이라하여 주사치료 받았습니다. 앉았다일어날때 고개숙일때 통증이심하고 뒤로누울때 닿으면 찌릿한통증이 있습니다. 주사후 일시적으로 통증이 완화되었으나 일주일이 지난지금 통증은 더 심해졌으며 어제부터 생식기앞쪽 뼈의 찌릿한통증과함께 오늘은 빈뇨가 생겼습니다. 20분에 한번씩 소변이마렵고 참지를 못하지만 통증 혈뇨는 없습니다. 두통과함께 메스꺼움도 있습니다. 이경우 어느병원을 방문해야할까요

일주일전 뒤로 넘어지면서 엉덩이 꼬리뼈쪽을 세게부딪혀 정형외과내원 후 방사선촬영하였으나 뼈에는 이상없다하여 진통제만처방 후 다음날 통증으로 신경외과방문후 방사선촬영 후 척추분리증이라하여 주사치료 받았습니다. 앉았다일어날때 고개숙일때 통증이심하고 뒤로누울때 닿으면 찌릿한통증이 있습니다. 주사후 일시적으로 통증이 완화되었으나 일주일이 지난지금 통증은 더 심해졌으며 어제부터 생식기앞쪽 뼈의 찌릿한통증과함께 오늘은 빈뇨가 생겼습니다. 20분에 한번씩 소변이마렵고 참지를 못하지만 통증 혈뇨는 없습니다. 이경우 어느병원을 방문해야할까요

연골 피어싱 살튀 제거 할려면 어디 병원가야되나요?

연골에 피어싱을 해서 빼고 관리를 하고 싶은데 어디 병원가는게 맞나요?

좀 걸으면 발 뒤꿈치가 아프고 아침에 첫발 딛일때 아픈데 찾아보니 족저근막염인거 같아서요.. 찾아봤을때는 EMS 발마사지기기 가정용으로 쓸수 있는것들이 있던데 도움이 될까요? 후기들은 좋긴 하던데 진짜 통증에 작용을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흔히 광배근이라고 불리는 등쪽 근육이 계속 뭉친거마냥 땡기고 걸려있는 느낌이 드는데 어떻게 풀죠....?

방광에 낭종들이 있어서 치료(약물치료)를 받고있는데 그 여파로 허리통증등 몸이 불편해졌어요. 난소도 부어있고요. 허리랑 가까운 신장때문인것만 같은데 약국에서 구매할수있는 먹을만한 약이 뭐가 있을까요? 어떤검사를 받는게 좋을까요?

금요일에 새끼 중수골 수술했는데 가끔씩 저리는데 정상이겠죠 아프진않아요

머리가 자주 무겁고 아파요

왼쪽 엄지손가락이 많이 아파요 응급실 가면 안되나요?

허리 날개뼈 통증이 심해 트리돌 처빙가능할까요?

목 아래 허리 왼쪽에 오래 서있거나 앉아있을때 저리는 통증과 쿡쿡 쑤시는 통증이 있습니다. 한 쪽 손도 조금 저리고 힘이 뭔가 확 들어가지 않는 통증이 있는데 디스크일까요?

난 중학교 3학년인데 요즘 속도안좋고 소화도 안돼고 심장도 빨리뛰는거같고 운동하면 등 양쪽 다아프고 부비동염이랑 비염있고 머리아프고 어지러워서 너무 불안해서 더심하고 진짜 미칠거같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