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발톱 육아종 통증은 어디 병원에 가야 하나요?
내성발톱으로 인한 육아종 통증 어느 병원으로 가야할까요.

내성발톱으로 인한 육아종 통증 어느 병원으로 가야할까요.

처방전을 팩스로보내야는데 전화번로 오입력

왼쪽가슴이 콕콕. 찌르고 아픈데 어느병원 가야하나요

안녕하세요 22살 학생 남자 입니다 몇일전 이빈이후과애서 감기로 인해 병원을 방문 하였는데 코와 목 사이 편도 쪽에 혹인지 뭐가 있는데 일반 성인 남성들은 작아져야하는데 유독 저만 크다가해서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을 가는데 큰일 아니겟죠?.. 제가 지적장애가 있긴한데 상관이 없겟죠? 어떤분이 발달지연 때문에 그럴수 있다고 하기는했는데 만약 가게 되면 병원에 서류 뭐가 필요한지 검사를 뭐 받는지 알려주시고 질병도 알수 있으면 알려주세여

남성, 오른쪽 서혜부가 누르면 아프고 누워있다 일어날때 통증이 있습니다. 비뇨기과 적으로 문제가 있나해서 비뇨기과를 가봤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촉진도 해봤구요, 흔히 말하는 단전쪽 혹은 서혜부 우측이 아픕니다 왼쪽은 괜찮구요, 어떤 문제일까요 또한 어떤 병원을 가야하죠?

설사를 하고 복통이 심하고 어지러운건 무슨 증상이에요

통풍약이떨어져갑니다

복통이 계속될때

통풍약을 계속해서 먹고있습니다. 추가로 처방받고 싶어요

혓바닥에 갑자기 따끔거렸어요ㅠㅠ 물을 많이 안마셔서 그런걸까요? 잠도 항상 5시쯤에 자서 그런걸까요?ㅠㅠ 계속 따끔 따끔 거려요ㅠㅠ

코수술 코끝 비중격연골로세움 콧대 실리콘 1년정도 지나고 이물반응 나타남 콧대 빨개짐 비주쪽 하액체 항생제 먹고 투명액체로 바뀜 하품하다가 뚝 소리남 코 모양 변함 수술한지 4년후 실리콘 제거 ct 정상 코 비주쪽에서 하얀액체 나온곳에 투명진물 나옴 제거한지 2년지났는데도 증상 비주쪽 항상 통증 작열감 기운없는날에 코 비주쪽 부음

방금 전 다이어트전 체력 확인을 하기 위해 가볍게 2km정도 러닝하고 바로 차에 탔는데 머리 압박감이 느껴지고,뒷머리쪽으로 심장박동이 느껴지다가 토할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뇌혈관쪽 문제일까요? 아님 혈압 때문일까요? 그리고 이런 증상이 있을땐 운동을 하면 안될까요?

귓밑부분이 뻐근한 이유는무엇인가요?

제가 오늘 아침 점심에 깨서 일어났는데 그때부터 머리가 어느쪽에서 통증이 일어나는지 잘 모르겠는데 자꾸 머리가 아파요 안나아져서 물도 몇모금씩 먹어보고 타이레놀도 하나 먹고 그랬는데 자꾸 머리가 욱신거리면서 아프고 잠도 못자겠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뭐 때문인지 잘 모르겠어요 한쪽 머리쪽만 통증이 생겨서 오른쪽에도 조금씩 아프고

두통이라기 보다 시험기간인데 어제부터 갑자기 계속 머리가 붕 뜬 느낌이고 잠수함에 탄거 같고 걸을때 중심이 뭔가 오른쪽으로 쏠려요 최근 수면은 4시간정도 자다가 어제랑 오늘 8시간 잤습니다

가까운 정형외과에서 무릎이 안좋아 MRI를 찍어봤습니다. 현재 반연골 안쪽이 찢어진상태이며, 바깥쪽도 증상이 시작되어진다고 합니다. 베드민턴. 운동을 좋아해서 3년 했는데..운동을 멈추고 관절경 시술(?)을 권했습니다. 주변에서 줄기세포 연골치료를 알아보라고 하는데..직접적인 시술보다는 줄기세포치료가 효과가 더 좋은지 궁금합니다. 정성스런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생리통으로 탁센 복용한지 4시간 반정도가 지났는데 약 설명에는 6~8시간 이후 먹으라고 했으나 지금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너무 아파요

오른쪽 갈비뼈 아래쪽?부분이 갑자기 콕콕쑤시고 그쪽이 은근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수박먹고 치킨.피자먹고 그러는데 갑자기 더워서인지 모르겠지만 식은땀인건지 그냥땀인지도 모르겠고 그 갈비뼈 불편한통증때문인건지.. 기운도 빠지고 왜그러는지 모르겠네요

오른손잡이이고 오른손 많이 사용합니다.어깨가 넘 아프고 팔에 힘이 없어요.혹시 척추 전방전위증 방사통이 팔로해서 어깨로도 가나요?온몸이 안아픈데가 없는 같아요.그나마 리리카 하루에 225mg으로 버티고 이

이틀전급체를 했는지 속이 메스껍고 열이나고 온몸이 아팠는데 오늘이 3일제 되는날인데 식은땀이나고 편두통과 아래배가 묵직하게 아픈데 혹시 감기하고 연관이있는지 아기돌보는 직업이라서 감기면 걱정되서요 일딴 병원에가서 독감 검사를 해봐야 되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