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 수술 후 기력 회복 시기는?
저희엄마가 병원에 입원해서 2일차인데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하셨거든요. 근데 계속 잠만 주무시네요. 위험한거 아니겠죠? 언제쯤 기력을 회복할까요?

저희엄마가 병원에 입원해서 2일차인데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하셨거든요. 근데 계속 잠만 주무시네요. 위험한거 아니겠죠? 언제쯤 기력을 회복할까요?

저희엄마가 병원에 입원해서 2일차인데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하셨거든요. 근데 계속 잠만 주무시네요. 위험한거 아니겠죠?

신장이 안좋으면 양쪽 발 모두 붓나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했는데 방귀가 안나오고, 배가 계속 방방하고, 힘들어하네요.

1.간헐적 2.잠못자거나커피때릴때 악화되는듯? 3.굳이말하며ㆍ 저릿저릿or박동성/머리좌측 4.강도는약함

예전부터 허리통증때매 리리카300이랑 근육이완제 처방받아먹구있었는데 진료받으러 갈 시간이 부족해서 비대면진료로 처방가능할까요?ㅠ

요즘 자꾸 왼쪽팔 자체가 저리고 왼손 손목부터 손이 계속 저리는데 왜 이러는 걸까요 특정 상황에서만 그러는 건 아니고 술 먹을 때나, 일상 생활을 할 때나 한 쪽 팔만 자꾸 그러네요

닥터나우를 통해 예스퀵젤 처방 받을 수 있을까?

위에 가스가 차면 두통이 올 수 있나요? 두통이 너무 심합니다. 속도 별로 안 좋고여..

배꼽에서 명치 사이 속쓰림 및 복통 누우면 속이 쓰리고 아파서 잠을 못 자겠고 오른쪽 아랫배가 땡김과 동시에 통증 및 등허리 통증

평소처럼 일하는데 갑자기 속도 미식거리고 멀미하는것처럼 머리도 아프고 공복상태여서 그런가 하고 밥을먹었는데도 계속 이러네요 ㅜㅜ

명치와 배꼽 사이에 속쓰림과 복부 통증 및 등허리 통증

당일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했는데 통증주사를 맞으니 안아프다고 하네요. 다음날은 좀 나아질까요?

안녕하세요. 30세 아들맘입니다. 불면으로 몇일 잠을 못자다가 머리가 너무 아파서 오후 5시 28분 타이레놀 1알, 오후 7시 12분 타이레놀 1알 이렇게 먹었는데 4시간뒤에 이지엔 6 이브 약 1알이나 2알먹어도될까요?

길을 가다가 작은 구멍에 발이 반쯤 껴서 넘어졌는데요 그뒤에 걸을 땐 괜찮았는데 잠깐 앉았다가 일어서서 걸으려니까 그 뒤부터 계속 아픕니다 발등쪽이 찌릿하고 아프고 가만히 앉아있어도 발에 통증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제대로 걷기 힘들어요 뒤에 발로 지탱할 때보다 발가락 쪽으로 지탱할 때가 더 아파요

당일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했는데 통증주사를 맞아도 아프다고 하네요. 원래 아픈가요? 다음날은 좀 나아질까요?

65세남성입니다 왼쪽 젖꼭지주의가 바늘로 콕 콕 찌르는 느낌이 아파서 잠이 깨거든요 왜그런거에요 어느병원을 가야되나요 당뇨 고혈압도 있어요

당일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했는데 통증주사를 맞아도 아프다고 하네요. 원래 아픈가요? 걱정돼요 언제쯤 안아프다고 말할까요?

2일 전부터 왼쪽 가슴 아랫부분 갈비뼈 부근이 계속 누르듯이 아파요. 숨을 깊게 들이쉴때 고통이 심해져요.

오늘 한거라고는 핸드폰이랑 게임 뿐인데 왼쪽 검지 마디 위쪽이 아파요 통증도 있고 뼈소리 나게하는거 자주하는데 이렇개 부운건 처음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