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경부암 수술 후 피주머니 제거 시기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환자 피주머니는 보통 언제 제거하나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환자 피주머니는 보통 언제 제거하나요?

이틀전부터 목과 오른쪽 등통증이 있었는데 오늘은 오른팔과 오른쪽 다리까지 통증이 심하네요 오른쪽 발이 약간 붓기도 하고요 괜찮은듯 하다가 움직이면 또 아파오는데 원인이 뭘까요?

쪼그려 앉자다가 일어나서 걸으면 무릎뒤쪽이 찌릿해요

한 일주일 전부터 오른쪽 팔을 가슴쪽으로 끝까지 접으면 팔꿈치 안쪽이 아프더라고요. 근데 이게 왼쪽은 안아프고 오른쪽만 아프니깐 이유를 모르겠는데, 최근에 푸쉬업을 시작해서 푸쉬업 때문인지 제가 농구를 오래했는데 농구때문에 테니스 엘보 그거랑 비슷한 증상인지가 궁금하고 또 치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고싶습니다

생리시작 3일전부터 왼쪽 팔다리, 손발이 저리고 발은 화끈거리기도 합니다. 허리 4번쪽에 허리디스크가 있다고 했고 목은 일자목인데요. 갑자기 저림이 나타나서 현재 생리 4일차인데 증상이 지속되고 있어요. 호르몬 문제인지 무슨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일주일전부터 조금씩 가벼운두병시작 6월4일목요일 저녁 운동을 갔는데 머리가 깨질듯한 두통이 몰려오고 구토 응급실 내원하면 뇌 ct 피검사에서 이상없음 고혈압나옴 진통제맞고 나왔는데다음날 저녁쯤 두통이 너무심하고 구토해서 다시 응급실 피검사는 이상없으나 혈압이높음 다음날 병원 내원하여 상황설명하고 피검사하니까 콜레스테롤지수가 높다고 나오고 탈수증상. 진통제맞고 혈압약 고지혈증약 처방 받아서 먹고있는데 혈압은 떨어졌는데 아직 머리가 댕댕울리는증상? 뒷목이 땡기는증상이 있는데 서서히 괜찮아질까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4일차인데 어제부터 조금씩 걸으시거든요? 근데 기침하시고 싶은데 기침하면 아프시다 하시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10년전쯤 손목 수술을 하였는데 종합수술 비슷한거엿고 재활운동도 하고 해서 지금은 잘지냅니다 하지만 최근부터 손목에서 철심같은게 만져지고 끈어지는듯한 통증이 자주 느껴집니다 그 철심박은 부분은 부어올랐고요 요즘들어 철심이 끈어지는듯한 통증이 자주 느껴지는데 재수술을 해야하는건가요?? 재수술을 한다면 비용은 얼마나들런지??

머리부딪쳤을때 내과가도 되나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아랫배가 너무 아프시고, 불편하시대요. 왜 그런걸까요?

머리를 부딪쳤을때 찾는 병원즘 가르쳐주세요 넘어져서 충격으로 귀가 멍하고한쪽 머리가 무거운 느낌인데요 집에서 할수 있는것즘 가르쳐주세요

욕조에서 넘어져 머리를 살짝 부딪쳤는데 어지럽고 귀가 멍하고 머리가 무거운걸로 누르고 있는 느낌 어떻게 해야하나요 충겍으로 일시적으로 그런건가요 다른곳은 그냥 살짝 멍들기만했어요 속도 우렁거리고요

추가 처방을 받고 싶습니다

무릎 안 쪽? 이라고 해야 할까요? 서 있을 때나 다리를 쭉 필 때 엄청 아프고 뻐근하고 불편한 느낌이 듭니다. 허리도 어제부터 아프더니 오늘 아침에는 일어나고 걷고 허리 숙이는 게 불가능할 정도로 아팠습니다. 발목 바깥쪽도 걸을 때 엄청 아프고 가만히 있으면 욱신 거리는 정도입니다

저녁에 자다가 왼쪽 팔과 손이 저려서 깨요. 왼쪽 발도 함께 저린 것 같아요. 자면서 목을 옆으로 하여 자는 습관이 있는데 목때문에 저린걸까요? 잠결이라 무슨 원인인지 잘 모르겠어요.

양쪽 손목 손등 양쪽 무릎 발목이 저리고 굳는 느낌이 들어요 두드러기로 인해 어제 점심부터 소론도정이랑 베포리진정5mg 가모드정 먹었는데 부작용 증상인가요? 그러기엔 터질 것같이 붓는 느낌인데 외관 상 별 아무렇지않고 두드러기도 없고요 팔꿈치도 좀 저리고요 손가락 발가락은 별 저림 증상 없고요 왜이러죠? 그리고 치료법이나 스트레칭도 알려두세요

손목에 결절종이 있고 한 10년간 방치했다가 최근에 손목이 다시 아프기 시작했는데 치료를 받으면 어떤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 알려줘

오줌이랑 똥을 그냥 참고있었는데 아랫배쪽이 너무아파

오른쪽 머리가 따끔거려서 진통제먹고 한숨잤더니 괜찮아졌어요 그런데 서너시간 지난후 마트다녀와 저녁해서먹고 양치후 오전에 아팠던 머리가 이번에 띵~하고 울려 퍼지는느낌에요 간격을두고 진통제 두알먹고 누워있으니 간격이 더오래있다 한번씩 느낌이오거든요 신경쓰는일이 있긴한데 왜이런건지요?

가만히 있어도 시도 때도 없이 발기가 되고 몸이 같이 반응해서 이상하게 걷거나 앉을때 통증이 많이 심한 편입니다. 몸이 떨리는것도 있는거 같고, 거의 시도때도 없이 아파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이 갈 정도입니다. 통증이 너무 심해서 버티기 힘들때도 있습니다. 비뇨기과를 4곳이나 갔는데 처음 들어보는 증상이라고 초음파 검사? 만 해보고 다른 검사는 안해주시고, 검사 결과도 정상으로 나와 비뇨기과에서 추천해주신 정신과를 가보기 위해 종합병원에 가서 여러가지 과의 여러가지 검사를 다 해본거 같습니다. Ct만해도 여러번 찍었습니다. 주는 약들도 다 먹어봤는데 입원 내내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 그냥 집에서 쉬고있습니다. 통증이 점점 심해지는거같고 처음엔 누웠을땐 좀 괜찮았으나 이젠 누웠을때도 통증이 심한 편이라 잠도 자기 힘들 정도입니다. 원래 맨처음엔 통증이 심하지않고 민감하거나 예민해지면서 심해질때 막 눌러진다? 눌리는거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는데 지금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많이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