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발목 접질림에 어떤 처치가 필요한가요?
초1학년 남자아이가 발목을 접질린거 같은데 살짝 부어있을경우 뭘 발라줘야하나요?? 어른은 맨솔래담이나 파스를 붙히는데 아이들은 뭘로 해줘야할지 모르겟어요 ㅠㅠ

초1학년 남자아이가 발목을 접질린거 같은데 살짝 부어있을경우 뭘 발라줘야하나요?? 어른은 맨솔래담이나 파스를 붙히는데 아이들은 뭘로 해줘야할지 모르겟어요 ㅠㅠ

저는 지체 장애2급 다리가 못걸어요, 방에서 기어다니는데,, 일주일전 벽잡으면서 외쪽 무릅 잘못 일어나서, 왼쪽 무릅이 아파서 파스 붙여도 아프고 병원가기 힘들고, 왼쪽 무릅 열이좀 있어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했는데, 답답한데 산소 콧줄은 왜 계속하라고 하는걸까요?

마운자로 때문일까요? 한달조금넘게 하는중인데 얼마전부터 성장통처럼 다리가아파요

발바닥에 유리조각이 많이 박혔어요 피바다가 될만큼 피마니 흘다가 지혈했는데 뭔가 욱신욱신 조각이 많이 박힌느낌이에요 응급실은 외상안된다해서 ㅠㅠ 병원어디로 가야할까요 분당.강남쪽이요 말도안되는 가격멀고 ㅠㅠ

대리석에 넘어져거 머리를 진짜 세게 부딪쳤는데 머리혹이 엄청 크게 났고 목 혈관이 왜 그런 걸까 병원 안가도 괜찮을까 응급실 가야 되는 거 아닐까?

허리디스크 때문에 리리카 장기 복용하면서 문제가 생긴것 같은데요.아침에 일어니면 엄청 피곤하고 몸 전체가 두들겨 맞은 것 같이 통증이 옵니다.발가락까지도 아파요.혹시 섬유근육통일까요?리리카는 하루225mg 입니다.

갑자기 어제부터 발바닥이 감각이 없는것처럼 스치기만해도 아프고 그러더니 무릎뒤쪽에 벌래물린것 처럼 수포가 올라와요

부유방쪽 근육통 팔힘주면아픔 부유방 근육통 쉬면 낳으나요 파스붙이고있음

왼팔 근육통 침맞고 쫌낳아졌는데 근육통이 겨드랑이 앞쪽 부유방쪽으로 가서 움직이고 팔힘주면 아프네요 부유방 찜맞거나 휴식하고 싀면 낳으나요

왼쪽팔 근육통 겨드랑이앞쪽 부유방 근육통 침맞고 쉬면 낳으나요

수액 맞은후에 팔에 통증이 있고 감각이 이상하고 좀 저리고 부은 느낌도 들고 근육이 무거운 느낌이고 피 안통하는 느낌이에요 쎄한 느낌도 들고 어떡해요? 응급실에 가야하나요?ㅜ 팔에 피 안통해서 못쓰게되는거 아니에요?

양쪽 팔과 손이 혈액순환이 안되는 것처럼 저리고 팔꿈치와 팔 안쪽이 열감이있는데 무슨 원인일까요?

왼쪽 가슴, 대흉근이랑 소흉근? 근처가 갑자기 칼로 세게 찌르는 것처럼 엄청나게 아팠습니다. 욱씬거리듯이 네다섯번 그러고 잠잠해졌는데, 두달 전에 심장CT나 초음파에서는 이상이 없다고 했었습니다. 제가 왼쪽 이를 꽉 깨물고 있는 습관이 있고 왼쪽 어깨도 살짝 앞으로 돌아가 있는데 그것 때문일까요? 자세 때문에 가슴근육이 이렇게 찌르는 것처럼 세게 아플 수도 있나요?

드라이아이스에 데인거 같아요. 피부가 갈색으로 바뀌어있고 약간의 물집이 잡혀있어요. 가만히 있을때는 아프지 않은데 건드리면 많이 아파요

종아리에 알이 베겼는데 핫파스와 쿨파스 중에 어느 파스를 붙이는 것이 좋을까?

남자아이 9살 실랑이를 하다가 어른인 제가 밀쳤는데 쇼파쪽으로 등쪽을 부딪히면서 내동댕이 쳐졌어요 순간 밀쳐져서 부딪힌 충격으로 아이가 좀 울었는데 그 뒤에 괜찮아졌고 페브릭쇼파여서 쓸려서 빨개진 등쪽만 살짝 보이고 다른곳 물어보니 숨쉬는거나 배 아픔 이런거 없이 괜찮다고 했어요 충격으로 인한 근육통이 올 가능성이 크겠죠??

난 중3남자고 요즘 1주일에 한번씩 명치쪽이 너무 아프고 이 통증이 일어날때마다 가슴쪽까지 통증이연결되는데 똥을 싸면 나아지거든? 거의 반년간 약을 이것저것 안멈추고 너무 많이 먹고있는데 이것때문인지 뭔지 모르겠는데 한번날때마다 너무 아파서 위암일까무서워 외할아버지가 위암으로 돌아가셨어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5일차인데 누가 밑에서 끌어당기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아프시대요. 그리고 배에 가스가 차서 방귀도 안나오고 배가 빵빵해서 소화도 안된다고 힘들어하시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ㅠㅠ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5일차인데 누가 밑에서 끌어당기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아프시대요. 그리고 아팠다 안아팠다를 반복해서 아프시대요. 원래 그런건가요? 앉았다일어나면 아프고, 너무 힘들어하시네요ㅠㅠ 수술이 잘못된건 아니겠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