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상처에서 고름이 계속 나오는 이유는?
제가 넘어졌는데 무릎을 벽돌에다 정통으로 넘어졌는데 상처를치료하면 계속 고름이나와요

제가 넘어졌는데 무릎을 벽돌에다 정통으로 넘어졌는데 상처를치료하면 계속 고름이나와요

오늘렌즈삽입술을위해렌즈를맞추려고이것저것검사했는대요중간에눈이많이움직인다해서눈에마취안약을넣었는대검사를다한후에온찜질해도되나요??

제가이주전에렌즈를끼면양쪽끝이욱씬거리고해서안과가서검사를받았는대안구건조증과염증이있다하여안경을착용하면서지내다가라식라섹을하기위해검사를다하고렌즈삽입술을하기로했는대염증이있고욱씬거리는상태에서수술을해도되나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7일차인데 간호사 선생님이 압박스타킹을 꼭 신으라고 하시는데 하는 이유는 뭘까요?

가슴에 쥐어짜는듯한 통증이 몇초간 있다가 사라졌습니다. 가슴통증이 사라지면서 직후에 목을 타고 턱까지 싸하게 뻐근하게 당기는 느낌이 났는데 괜찮은건가요? 심장CT랑 심장초음파에서는 이상이 없다고 했었는데 근육 문제로도 이런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 건가요?

가만히 앉아있는데 갑자기 오른쪽 갈비뼈 밑쪽에 통증이 조금 있더니 가슴 중앙이 꾸우욱 비틀어 조이는 것 같은 통증이 나타났습니다. 그런데 10초? 정도 되어 사라졌어요. 그러고 나서 턱이 싸하게 뻐근한 느낌도 몇초만 있다가 사라졌는데, 심박수가 80~90정도이다가 아플때 갑자기 100쯤 됐습니다. 심장에 문제가 있는건가요? 그런데 두 달 전에 심장CT와 심장초음파를 찍었을 때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제가 요즘 자세가 안좋아서 운동을 하고 있는데 근육문제로도 이럴 수가 있나요??? 뭐가 문제인건가요?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수술한지 7일차인데 간호사 선생님이 매일 걸으라고 하시더라구요. 걸으라고 하는 이유는 뭘까요?

마취후 신경 치료 했는데 두통에 오한까지 오는데 괜찮나 타이레놀 방금 하나 먹었음

충치 치료 하고 마취했었는데 그 후로 5시간이 지났는데 머리가 너무 깨질것 같고 어지러워요 병원에 가야할까요

안녕하세요. 6월 9일 화요일에 넘어지면서 허리를 다쳤고, ct 결과 추간판 탈출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4단계 중 2단계로 보인다고 하셨고, 의사선생님은 경과를 지켜보자 하셔서 휴식중입니다. 지금 불편한 점은 다리저림과 다리에 열이 오르는 듯한 느낌입니다. 누워있으면 허벅지가 계속 저리고, 기분나쁜 뜨뜻함(?)이 계속 올라오는데 다시 진료를 받아야 할까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지는지.. 병원을 가야하는 상태인지 궁금합니다.

내성발톱이 있는데 근데 발톱이 안 쪽 살을 파고 들어가서 안 쪽 살이 밖으로 튀어나왔어요. 병원을 일반 동네 병원으로 가도 될까요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을 하고나면 한달동안 통증이 오히려 심할 수가 있나요?

계단 뛰기 중 발이 꼬여 넘어지면서 무릎과 팔뚝이 까진 상태라 급하게 소독 후 밴드 붙였는데 얼마나 붙여야하나요

배구 하다가 앞으로 쏟아지면서 넘어졌는데 배가 너무 아프고 과장해서 장기가 다 터진 느낌인데 어떡하죠?

▷ 엄마가 스트레칭을 하시다가 어깨 통증이 왔고 이 후 이두근 쪽 살이 아픈느낌을 받으셔서 동네 정형외과를 가셨고, 석회성건염 진단을 받았습니다. ▷ 극심한 통증으로 인해서 약 처방과 주사를 맞으셨습니다. 몇 가지 문의 드립니다. 1. 주사를 맞은 후에도 통증이 가라앉지 않고 극심하신데 집에서 야간에 통증 완화 방법이 있을까요? 2. 3년전 뇌경색으로 항혈전,항혈소판제(프레탈서방캡슐200mg)과 고지혈증 치료제(로수젯정10/5mg), 당뇨약 등 드시고 계신데 정형외과 처방약 소염진통제(신바로정, 관절염 및 류마티스 치료제)나 스테로이드 주사나 통증 완화 주사(국소마취제+항염증제?) 등 병행 복용해도 문제 없는지 문의 드립니다.

목이 진짜 너무 자주 아프고 기침도 너무 자주 나오고 목에서 피가 나올 정도로 목이 자주 아픈데 약을 먹어도 낫지 않고 계속 오랫동안 장기간 아픈건 뭔가요?

입안에구강염증이많으면이빨들이약해지고욱씬거릴수있나요???

마른 생선 요리를 먹고 목에 가시가 박힌거같아 응급실을 갔는데 응급실에서 가시가없다 하네요 근데 다음날인데 너무 따가워요

제가안경테를바꾸기위해그테에맞춰서알을조금깎았는대요그래서그런지오른쪽이초점이잘안맞아요

왼쪽손이갑자기 열감이생기면서 불타는것처럼뜨거운느낌이확들어요 왜그런걸까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