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와 골반 통증의 원인은 무엇인가요?
허리,양옆구리,골반뼈근처 아랫배 통증심하고 목이랑 다리는 경미한 통증있구요.일주일전이랑 이틀전에 고주파치료.물리치료받았는데도 나아지질않네요.소변,피검사상 염증수치는 괜찮다하셨고 엑스레이상 디스크는 아니라하셨어요.이상태면 어떤병을 의심할수있나요?

허리,양옆구리,골반뼈근처 아랫배 통증심하고 목이랑 다리는 경미한 통증있구요.일주일전이랑 이틀전에 고주파치료.물리치료받았는데도 나아지질않네요.소변,피검사상 염증수치는 괜찮다하셨고 엑스레이상 디스크는 아니라하셨어요.이상태면 어떤병을 의심할수있나요?

제가 6월 11일부터 등과 어깨 통증이 생겼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져서 18일에 정형외과에 갔는데 일자목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물리치료 받고 약도 먹었는데 계속 아파서 내과가서 엑스레이 찍었습니다 근데 기흉도 없고 뼈에 금도 간게 아닌거같은데 실금일 수 있으니 일주일정도 쉬고 계속 아프면 내원하라고 하셨습니다 근데 제가 지금 일본에 와있는데 등과 어깨 통증은 괜찮아졌는데 갑자기 왼팔이 저리고 왼쪽 쇄골 아래쪽이 아파요 혹시 심장과 연결된 질환일까 하는 생각이 계속 들어요 뭔가 두근거림이 계속 신경쓰이고 한국으로 빨리 돌아가서 심장내과 가는게 좋을까요?

허리가 가운데부터 엉덩이쪽까지 불편합니다 척추부분 옆 살 있는쪽이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내려가면서 아픈데 왜그런걸까요 내과쪽은 4월에 대장은 이상없고 위는 위염판정 받았습니다

2년전 왼쪽 눈 바로 아래 대상포진에 걸렸었는데 그 뒤로 면역력이 떨어져서 구내염이 나거나 하면 그 부위가 대상포진 걸렸을때처럼 통증이 조금 심합니다.. 원래 이러기도 하나요 ? 후유증 인가요 ?

왼손바닥이화끈거리며화끈거리다몾해따갑까지해요

흡연30년이에요 쇼그렌증후군 자가면역질환 때문에 다리 발등전체 발바닥전체 아플수있나요 피검사에서 쇼그렌증후군 약하게 있다고 진단받았어요 입마름 눈건조는 없어요 류마티스 두군데 선생님은 쇼그렌증후군 때문에 아플수는 없다고 하는데요 걸을수록 더 아프고 양말신고 운동화신으면 더 아파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오른쪽염구리갈비멘밎에갈비가통증이심하게나요

버물리를 실수로 먹었는데 뭔가 혀가 마비된 증삼이 나타나는데 언제쯤 사라진까요

머리 양쪽이 잡아당기는 것 같은 묘한 느낌이 있고 머리 전체가 뭔가 간질간질합니다. 얼굴에서 열이 나는? 느낌도 있구요. 전날 수면시간이 좀 적었고 오늘 활동량이 많았는데 피곤해서 그런가요?

술을 먹음 미세현미경 수순 통증이완화되요 이유가먼가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 혈관외과에서 왼쪽 후경골동맥막힘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픈건 양쪽이 똑같이아파요 걸을수록 더 아파요 가만히 있댜가 걸으면 순간 통증이 더 심해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한동안 안경 코 받침이 틀어저 콧등에 통증이 생겼습니다. 안경점에 가서 안경을 피팅 한 후 안경의 문제는 모두 해결 했습니다만 통증을 느낀 이후로 안경을 얼굴에 가까이 대기만 해도 통증이 느껴집니다 심지어 안경을 쓰는 상상만으로도 약간의 두통이 생깁니다 추측컨데 뇌가 과민반응을 해서 그런거 같은데 그럴수도 있나요?

어제 발목을 접질렀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까 조금 부어있고 가만히 있으면 안아픈데 바닥에 디디거나 걸으면 아파요.

순환기 질환, 신장질환, 전립선암 등에 대한 처방약들을 복용하며 지내는 90세 노인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천천히 목운동을 하는데 고개를천천히 뒤로 저치고 10초정도 있다가 고개를 숙이면. 아찔해 져서 쓰러 질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몸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어떤 치료를 해야 되는지 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전체가 아플수있나요 양쪽이 똑같이아파요 혈관 조영술에서는 왼쪽후경골동맥이 막혔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양쪽이 똑같이아파요 금연 5개월 정도됐는데 왜 아직도 아파요 계속 금연하면 좋아질수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뒷목통증.어깨통증(승모근)허리통증.약간의두통.중심 잘 못잡음. 무릎통증.발목통증.미열.근육통.갑자기서러워눈물남..몸뜨끈뜨끈함.런닝머신 천천히 걷기 삼십분했는데.몸이 틀어진 상태에서 해서 그런건지..배란기,pms증후군인지..모르겠어요. 평소엔 하교도 걸어서하고 삼십분씩 걷는데 문제없었는데 너무 힘들어요

손가락 가운데 손톱쪽 엄청 붓고 가만히 있어도 아픈데 뭔가요

관자놀이가 뻐근한이유

치질 초기인것같아요 항문 주위가 약간 부었고 누르면 아파요. 앉아있을때 신경쓰여요. 평소 직업상 오래 앉아있는 편이라서요 치질이면 무조건 수술해야 하는건가요? 약 먹거나 연고 치료로 나아질수 있나요?

디스크랑 협착증때문에 많이 불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