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 후 자궁 통증이 스트레스 때문일 수 있나요?
생리 끝난 이틀 후인데 자궁이 계속 찌릿찌릿 아픕니다 스트레스 때문일까요? 지금 발쪽에 염증도 있어서 체외충격파 치료 받고 있습니다

생리 끝난 이틀 후인데 자궁이 계속 찌릿찌릿 아픕니다 스트레스 때문일까요? 지금 발쪽에 염증도 있어서 체외충격파 치료 받고 있습니다

컴퓨터를 하는 도중에 두통이 미간이랑 눈썹뼈랑 이마 중앙부분?이 뻐근하고 저리는 느낌이 나다가 양쪽 승모근이 뻣뻣해지면서 정수리 부근이랑 머리 전체가 다 뭔가 머리 안쪽이 저리는 것 같고 불편한 느낌이 듭니다. 속도 울렁거려요 왜 이러는건가요?

넘어진 후 근육통

오른쪽 정수리 머리쪽이 아프고 머리를 흔들면 약간의 통증이 느껴집니다. 만지면 왼쪽과 다르게 통증인지 모를 감각이 느껴집니다 오른쪽 눈까지 약간 이상있구요. 에어컨 틀고 자서 그러나 했는데 ~ 그것도 아니것 같구~ 오른쪽 윗어금니가 약간의 부어서 그러나 했는데~붓기가 가라 앉았는데도~ 증상이 여전합니다. 병원 어느과에 가야하는지~ 증상의 원인도 궁금합니다

발등 중앙 부위에 통증이 있습니다. 통증이 있는 부위가 넓지 않고, 손가락으로 딱 짚을 수 있는 한 점입니다. 그 부위를 누르면 아프고, 걸을 때도 아픕니다. 까치발을 할 때도 통증이 있습니다. 통증 때문에 절뚝거리면서 걷게 됩니다. 가만히 쉬고 있을 때는 거의 아프지 않지만, 체중을 실으면 아픕니다. 3일전부터 아프기 시작했어요. 해외에 있어서 정형외과에 방문할 수 없어 어떤 조치를 취해야할까요?

60대 여성인데 일어나자마자 어지럼증과 구토감을 느끼고 식은땀이 확 났는데 무슨 문제일까요ㅠㅠ??

문에 손톱이 꼈는데 손톱 안에서 피가 났어요. 움직일 수 있는데 따가워요. 열감이 좀 있고 부어있는데 어느 병원을 가야하나요? 병원에서 어떤 조치를 받을 수 있나요?

가슴을 누가 누르는것처럼 갑자기 숨이 잘 안쉬어지고, 헛구역질도 나오고, 울렁거리는데 왜 그런걸까요?ㅠㅠ 산소포화도 정상인데, 소화기쪽 관련이 있을까요?

소확가 안되면 숨이 안쉬어지나요?

가슴을 누가 누르는것처럼 갑자기 숨이 잘 안쉬어지고, 헛구역질도 나오고 오바이트할꺼같은데 왜 그런걸까요?ㅠㅠ 산소포화도 정상인데, 소화기쪽 관련이 있을까요?

가슴을 누가 누르는것처럼 갑자기 숨이 잘 안쉬어지는데, 왜 그런걸까요?ㅠㅠ 산소포화도 정상인데, 소화기쪽 관련이 있을까요?

잘때 불편하게 자는건 아닌데 저번주부터 양 옆구리에 살짝씩 통증이있고 누워있어도 통증이 있어 지금은 두통이랑 미열도나고

흡연30년이에요 흡연때문에 디리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 혈관외과 병원에서 금연하라고 해서 금연 5개월차인데 지금이시기가 혈관회복통이 있을시기인가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팔이 접을때마다 팔꿈치 안쪽뼈가 어긋나는거처럼 우두득?하면서 통증이 있어요 접어서 그 부분을 엄지로 만지니까 모양이 뼈라기엔 살짝 가늘고 길쭉하게 느껴지는데 이쪽저쪽 왔다갔다 해요 팔을 접을때 그 부분을 누르고 접으면 통증이 덜해요

소염진통제 처방없이 약국에서 받을 수 있나요?

석회 염증 통증에 얼음찜질해도 되나요?

흡연30년이에요 흡연때문에 엉덩이가 아플수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물구나무서기 하다가 엄지 발가락으로 떨어졌는데 혈관이 퍼해졌고 걸을때ㅠ살짝 아파

부모님이 무릎관절수술을 작년 가을쯤했는데 다리가 좀 부었어요.그런데 최근 허리가 아프시답니다. 전기오듯이 절인 느낌이 들면서 수술다리와 허리가 아프다고 하십니다. 이번 겨울에 수술안한 다리도 관절수술하시기로 하셨는데 통증이 왜 있눈걸끼ㅗ?

발차기 차다가 쥐나기 직전까지 근육사용해서 약간 햄스트링이 올라 온 상태였는데, 그로부터 일주일뒤 발차기 차다가 점점 통증이 심해지더니 건드리기만 해도 아프고, 부어올랐으며 근육이 딱딱함 햄스트링을 늘리려고 하면 찢어질것 같음. 현재는 이로부터 5일 지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