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목 아랫부분 통증 원인은 무엇인가요?
뒷목 아랫부분이 아파요 자고 일어나면 더 심해요

뒷목 아랫부분이 아파요 자고 일어나면 더 심해요

어깨 근력운동 매일하는게 나을까 하루건너하는게 나을까요 매일하니 통증이 있네요

중족골통증을2주전에 처방받고 소염제랑 근육이완제를 먹었고 발바닥이 화끈거려 신경과를 갔는데 카발린캡슐하고 프라펙솔정을 처방받고 하루 먹고 부작용이 있어서 안 먹고 있는뎨 발이 아직 안 낫고 있어 저 카발린캅슐하나만 먹어도 될까요?

어제검사한 혈액검사결과 알수 있을까요?

기본 정보 * 나이: 47세 * 혈압: 과거 고혈압이 있었으나 현재 약 128/88 정도로 유지 중 * 평소 거북목(일자목) 형태가 심하다는 이야기를 들음 * 평소 베개를 사용하지 않고 잠 ⸻ 주요 증상 1. 뒤통수 두통 * 약 8년 전부터 지속 * 최근 들어 거의 매일 밤 발생 * 통증 때문에 새벽에 잠에서 깨는 경우가 있음 * 반듯하게 누워 자면 머리가 더 아픈 느낌 * 뒤통수 부위가 주로 아픔 ⸻ 2. 왼쪽 팔 저림 * 왼쪽 어깨부터 손가락 끝까지 저림이 내려옴 * 특히 엄지와 검지 쪽 저림이 심함 * 새끼손가락도 약간 저린 느낌이 있음 * 최근 증상이 악화된 느낌 ⸻ 3. 목 움직임에 따른 방사통 * 고개를 뒤로 젖힐 때보다 왼쪽 뒤 방향으로 젖힐 때 증상이 심함 * 왼쪽 뒤로 고개를 돌리거나 젖히면 전기가 오는 듯한 찌릿한 통증

온몸에 근육통이 심한데 약말고 완화할 방법이나 음식같은거 있어?

근육통이 너무 심한데 어떻게 못하나요? 직빵인 방법이나 약

통증때문에.잠을못잠

통풍 처방전 받을수있나요

5단 수납장을 옮기다가 수납장이 기울리면서 등을찍히면서무너졌는데 오른쪽날개뼈라인쪽으로 피멍과상처를입은상태입니다 다친지 3일정도됫는데 다친곳통증과함께 오른쪽팔과손가락이저릿한데 뼈골절을 의심해봐야할까요 멍은흐릿해져가는데 통증은아직있는상태입니다 골절이있을가능성도있을까요

갑자기 오늘 심장을 부여잡을 정도로 심장이 너무 아픔 쥐어짜듯이 아픔 6시간 이상 통증이 이어짐 이유 모르겠음 혈압 50 나옴

디스크,협착증 수술후 통증 완화목적으로 걷기 운동이후 하지방사통 발목 통증이 더심하진듯 한데.,허리보호대 발목잡아주는 반깁스 보호대가 도움이될까요? 처방약은 한달치씨 진통소염제 ,신경병성통증약은 먹는데 오른짝 발목이 유난히 아픕니다.가능한 안쓰도록 발목 반깁스보호대를 하는게 도움이 될까요?

직장에서장화신고미끄러져서넘어졌는데처음엔빨간해지다가시간이지나고보니부었고통증도심하고해서얼음찜질해도되나요?

고등학생입니다. 6년 동안 극심한 스트레스와 PTSD 발작으로 건강염려증이 심합니다. 평소 마른 비만에 다리를 꼬고 구부정하게 오래 앉아 있어 목과 어깨가 자주 결립니다. 원래 역류성 식도염도 앓고 있습니다.평소 가슴 양옆이나 중앙 뼈 부위가 콕콕 쑤시고, 누르면 3초 정도 아프다 사라집니다. 숨을 크게 쉬면 가슴이 약간 찌르듯 아픕니다. 며칠 전 횡단보도를 뛴 직후 가슴과 어깨, 팔까지 강한 흉통이 왔으나 쉬면서 호전되었습니다. 오늘 스쿼트와 푸쉬업 후 통증이 다시 올라왔습니다.특히 오늘 쉬기 위해 볼일을 본 후 방에 있는 큰 쿠션에 앉는 자세 변화 과정에서, 혹은 그 직후에 좌측 가슴 아래 뼈 부위가 전기가 통하듯 찌릿하더니 1~2초 만에 왼쪽 팔과 손끝까지 퍼졌습니다. (오른X)찌릿함은 금방 사라졌으나 손끝이 어색하거나 쑤시는.잔여통이 남았습니다.이 좌측 가슴의 순간적인 찌릿함과 팔, 손끝 방사통이 심장 질환인지, 늑간신경통이나 자세로 인한 근골격계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안쪽 팔꿈치뼈라고 해야할까요..? 이름을 잘 모르겠네요. 그 안쪽 팔꿈치뼈가 갑자기 지이잉하고 통증이 4초 정도 유지되었다가 괜찮아졌어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며 병원 가야할까요?

난 중3남자고 요즘 여름철이라 내가 비염이 심해져서 코도너무 막히고 가래도 심해졌는데 이거랑 목근육때문에 두통이 너무 심한데 이번에 부비동염ct찍었는데 부비동염은 아니고 코뼈가 좀 휘어있고 코가 좀 꾸준히 부어있어서 그렇다하는데 요즘 두통이 너무 심하고 항생제만 거의 3달째 먹고있어서 이게 맞나 싶어 어떡해야돼

두달반 전부터 마운자로를 맞고있습니다. 첫달은 2.5 두번째달부터 5.0 으로 맞고있는데 오른쪽 헉지 바깥쪽 피부가 간지거리는 느낌이였는데 점점 심해지더니 피부 감각이 떨어지고 근육이 작열감? 찌릿찌릿하기 시작했습니다.

4월에 척추분리증 때문에 X-ray 찍고 물리치료를 받았는데, 아직도 허리가 많이 아픕니다. 심할 때는 가만히 있기도 힘들고, 다리에 힘이 빠져서 휘청거릴 때도 있습니다.수술하는게 좋죠? 고통이 1부터10까지면 최대로하면 10이고 약하게 해도6정도 입니다

왼쪽손목이 찌릿찟릿하는. 다친적도없는데 왜아픈지를모르겠네요

갑자기 허리 통증이 있는데 타이레놀 먹으면 통증이 사라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