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이완제 처방전 없이 배달 가능한가요?
처방전 없이 근육이완제 배달되요

처방전 없이 근육이완제 배달되요

며칠 전 부터 자려고 정자세로 누으면 뒤통수 쪽이 눌려서 그런지 통증이 있어요 심한건 아닌데 지금까지 안그러다가 이러니까 뭔가 이상해서여 통증 부위는 자세히 말하자면 뒤통수 쪽 좌우?로 아픈 느낌이에요 어떤 문제가 있는건지, 해결 방법이나 만약 병원을 가게 된다면 어떤 진료과?로 가야하는지도 궁금해여

족저근막염이 있습니다. 근 2주 전부터 5분만 걸어도 종아리가 터질듯이 당기고 지하철에 서있으면 앉기 전 까지 발바닥 중간부터 발꿈치, 종아리, 발 끝의 발날부 분에 통증이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있다가 일어나거나, 아침 기상 시에는 발 통증이 없으나 무릎 통증이 심해 무릎을 쭉 펴지 못하고 어기적거리며 일어납니다. 어기적거리면서 일어나도 다리에 힘이 안 들어가는 느낌처럼 절뚝거립니다.

족저근막염이 있습니다. 근 2주 전부터 5분만 걸어도 종아리가 터질듯이 당기고 지하철에 서있으면 앉기 전까지 발바닥 중간부터 발꿈치, 종아리, 발 끝의 발날부분에 통증이 있습니다. 자리에 앉아있다가 일어나거나, 아침 기상 시에는 발 통증이 없으나 무릎 통증이 심해 무릎을 쭉 펴지 못하고 어기적거리며 일어납니다.

5일전에 화장실에서 실리콘 바르다가 깨진 타일에 손가락 끝이 깊게 베였어요. 30분 내로 응급실 도착했는데 소독하고, 패치 붙여주시고, 하얀 거지? 랑 갈색 압박 테이프로 감아주셨어요. 파상풍 예방주사 맞고 항생제 받았고요. 그 후로 현재 손가락 색도 평범하고, 통증도 잘 느껴지는거 보면 괜찮은 것 같은데 손가락이 차가워요. 왜 이러나요? 혹시 핫팩같은걸로 좀 따뜻하게 유지하는게 치료에 도움이 될까요? 혹시 잘못돼서 괴사하는거 아닐까 걱정되는데 괜찮을까요?

새끼발가락을 부디쳤는데 붓기도 없고 멍도 들지 않았어요 근데 부디칠때만 아팠고 괜찮았는데 하루 지나서 통증이 생길수도 있나요 발가락에 힝이들어가면 통증이 있어요

30주차 인산부입니다 오른쪽 갈비뼈 통증이 갑자기 심한데 왜 그런거죠

30주차 2일 산모인데 오른쪽 갈비뼈 통증이 심합니다. 대체 왜.그럴까요

흡연30년이에요 발목 발등 발바닥전체가 너무아파발바닥은 족저근막염 아니래요 발 MRI 이상없다고 하더라구요 왜이렇게 아프죠 가만히 있다가 걸으면 순간 뻣뻣하고 더 아파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아래턱 안 쪽에 튀어 나와있는 부분이 있어요 누르면 아파요

턱 아래쪽에 튀어나와있는 부분이 있는데 누르면 아파요 양쪽 둘다 있는데 왼쪽이 통증이 더 심해요

자매와 투닥거리며 싸우던 중, 손가락과 정강이에 휴대폰을 맞아 손가락은 처음에는 붓더니 점점 푸르게 멍이 들기 시작했고, 정강이는 사진과 같이 맞은 부분만 볼록 튀어나왔습니다. 고통은 미미하게 둘다 있고, 손가락은 힘을 주거나 꽉 쥘 때 조금 저릿해요. 어떻게 하면 좋을지, 만약 별것 아닌 것이라면 처치는 어떤 것을 하면 좋을지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65살 여성 입니다 급식조리사로 일하고 있는데 왼쪽손가락이 너무아프고 차갑고 열이나고 통증에 수면장애까지 생겼습니다 오른손을 많이 사용하는데 왼쪽손가락이 너무아파요

어머님이 85세이시고 최근 넘어지셔서 허리15번 골절이신데 허리가 눌린거 엑스레이확인해서 mri찍었는데 수술 시멘트 시술해야된다고하고 마춤 허리차는거 만드셔야된다는데 수술하는게 맞는거죠ᆢ주의사항등알려주세요 머리는 디쳐서 119와서 이대병원서 꼬맸어요 지난주일요일다침 그때는 뼈가 누워서찍어서 이상없었는데 계속통증 끊어지는통증와서 엑스레이찍었는데 골절소견나왔어요ᆢ

두통이엊그제부터 조금있으면서 기분이 혈압이 올라가는듯한데 타이레놀 복용해도될까요

조갑박리증이 있으면 그 사이에 때가 잘 들어가나요?

안면통 때문에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았는데요. 2주가 지났는데도 계속 아프면 효과가 없는 건가요?

손톱 때처럼 보이는데 손톱의 핑크색 면에 너무 들어와 있어서 이상해요,이런 경우도 있나요...? 손톱의 핑크와 하얀 경계면이 매끄럽지 않고 약간 울퉁불퉁 하긴 해요

머리가 띵하고 멍한느낌이고 왼팔이 오른팔보다 힘이좀 없는 느낌이고 요새 뒤로땡기는 느낌도나는데 약간 울렁하고 요 몇일간 그러는데 요새 목도뻐근하고 등도아프기도 합니다만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목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 어떤증상으로 어떤식으로 아픈가요??금연하면 좋아질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