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베인 후 차가운 증상, 괴사 위험 있나요?
5일전에 화장실에서 실리콘 바르다가 깨진 타일에 손가락 끝이 깊게 베였어요. 30분 내로 응급실 도착했는데 소독하고, 패치 붙여주시고, 하얀 거지? 랑 갈색 압박 테이프로 감아주셨어요. 파상풍 예방주사 맞고 항생제 받았고요. 그 후로 현재 손가락 색도 평범하고, 통증도 잘 느껴지는거 보면 괜찮은 것 같은데 손가락이 차가워요. 왜 이러나요? 혹시 핫팩같은걸로 좀 따뜻하게 유지하는게 치료에 도움이 될까요? 혹시 잘못돼서 괴사하는거 아닐까 걱정되는데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