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치료 후 씌운 치아 통증, 호르몬 영향 있나요?
1년전신경치료하고이빨씌운쪽윗몸이옆이빨사이랑아파서염증약먹어도차도가없어서다시병원내원해서ct찍어밨는대도아무이상이없어약으로다시해보자하셔서하고있는중인대도이빨이신경치료하고씌운이빨뒤쪽으로다욱씬거려요ㅜ제가지금배란기이도하구요씹을때는하나도안아픈대가만히있으면욱씬거려요ㅜ호르몬의영향도있나요???

1년전신경치료하고이빨씌운쪽윗몸이옆이빨사이랑아파서염증약먹어도차도가없어서다시병원내원해서ct찍어밨는대도아무이상이없어약으로다시해보자하셔서하고있는중인대도이빨이신경치료하고씌운이빨뒤쪽으로다욱씬거려요ㅜ제가지금배란기이도하구요씹을때는하나도안아픈대가만히있으면욱씬거려요ㅜ호르몬의영향도있나요???

1년전에신경치료받았는대그부위가아픈건지뒤쪽으로욱씬거리는대요치과에서는염증약처방받았구요ct는찍어밨는대아무이상이없구요약을먹다가도괜찮다가도욱씬거리네요약을먹고낳는과정이라그러는건지알수가없네요ㅜ

뇌병변은 언제가 골든타임이야?

뇌 병번은 증상이 뭐야?

치과염증약을먹고있는대괜찮다가도욱씬거리는대ct에서는아무이상이없다고해서염증약을먹고있는대낳는과정이라서아픈건지약이안듣는건지ㅜㅠ

머리가 아프고 서있기 힘들정도로 어지럽고 깨질듯이 아픈게 갑작스럽게 몇 시간 안에 발생했어

발톱이 죽었다고 보통 표현을 하는데 발톱이 검게 되어서 발톱도 자라지 않는 상태입니다. 이 발톱에 통증이 계속 있고 걸을때 통증을느낍니다 해결법 있나요

혓바닥에 통증이 혓바닥 가운데에 부풀어올라 통증이 느껴져요

제가일년전에신경치료하고이빨씌운곳잇몸이불편하여염증약처방받고그전에문어빨을먹고이가시려워전체스켈링을했는대요그러고일주일후확인차다시내원하여그시린쪽을부분스켈링을하였는대요그뒤로아무문제없이집에와서다음날아이스크림을먹었는대갑자기욱씬거리는거에요그때까지는멀쩡하다가다음날차가운파인애플먹는대욱씬거리는거에요그래서병원에다시내원해서이빨씌운곳이교합이안맞아서약처방받고왔구요약먹을때는괜찮다가도다시욱씬거리구요그래서ct로찍어보고다했는대아무이상이없다하여약으로한번더해보자해서처방받아서왔구요약은모사리드정 씨엠지세파클러캡슐 부루펜정200밀리그램 4일치처방받아왔는대요어제는먹을때괜찮았는대오늘은더욱씬거리네요ㅜㅠ그뒤에이빨까지다욱씬거려요

혹시 제가 군입대를 3개월정도 앞두고 있는데 슬개건염이 그때까지 괜찮아질지 걱정입니다. 3km 러닝을 해야하는 곳이라 그전에 연습도 해야하는데 걱정이 크네요. 혹시 완전히 회복하지 못한 상태로 입대할 경우 여러번 참고 뛰는 것도 가능할까요? 의사선생님께서는 아프겠지만 뛰는건 가능하다라고 하시는데 맞는지 궁금합니다 걱정이 많이 됩니다

슬개건염 재활 중인데 나았다 아팠다 합니다. 근데 무릎 앞쪽 정중앙 보다는 중앙에서 살짝 왼쪽이 다리 들때 느낌이 있는데 이건 건과는 다른건가요?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내전근이 힘을 못쓰고, 외전근 힘을 많이 써서 그렇다고 생각하는데 맞을까요? 저에게 올바른 걷기 자세는 그러면 뒷꿈치부터 닿고 발 측면을 따라 땅에 닿되 짚고 나갈때는 내전근에 의도적으로 힘을 주며 걷는게 나을까요?

몇개월 전 슬개건염 진단을 받고 꾸준히 보강운동 하고 있는데요. 어느날은 괜찮다가 별 무리 안했는데 다시 약간의 통증이 생기고 또 괜찮아지고 이런게 반복되서요. 혹시 이것도 재활 과정인가요? 통증이 생기는게 다시 원상태로 되돌아간건가요 아니면 건이 정상화되는 과정인건가요.. -> 추가질문 혹시 다시 통증이 오면 건이 다시 원상태가 된건가요 아니면 대퇴근 등의 다른 근육이 보강운동을 강화됐기에 빨리 사라진다는점에서 다른건가요 아니면 건이 정상화 되는데 시간이 덜 걸리나여

몇개월 전 슬개건염 진단을 받고 꾸준히 보강운동 하고 있는데요. 어느날은 괜찮다가 별 무리 안했는데 다시 약간의 통증이 생기고 또 괜찮아지고 이런게 반복되서요. 혹시 이것도 재활 과정인가요? 통증이 생기는게 다시 원상태로 되돌아간건가요 아니면 건이 정상화되는 과정인건가요..

이주전부터신경치료한이빨과그뒤쪽으로욱씬거려서염증약을먹고있는대요ct에는아무이상이없다하여염증약으로더해보자해서하고있는상황인대약을먹으면어쩔때는안아프고어쩔때는아프구요ㅜㅠ약은모사리드정 부루펜정200밀리그램 씨엠지세파클러캡슐처방받아서먹고있어요

목요일 야간할때 약간 무거우거 들고 나서 갑자기 막 허리 못움지길 정도로 통증이 잇어서 2틀동안 한의원 가서 침을 맞앗는데 저녁마다 왼쪽 허리랑 허벅지까지 통증이 생겨서 허리를 숙이면 통증이 잇어서 숙이지도 못하고 숙엿다 피면 그래도 통증이 잇습니다. 그래서 오늘 근육이완제를 먹엇는데도 효과는 없엇습니다.

한 2주 전부터 가슴 밑에 쿡쿡 쑤시고 그래요 왼쪽가슴 밑인데 심장인지 위쪽인지 통증이 있다가 없어지고 그러네요

친구랑 장난친다고 딱밤때리려고 힘을 세게 주다가 손가락 중지에서 플라스틱 접을때 처럼 뿌드득 소리가 나고 손가락이 움직여지지 않습니다... 힘줄 파열인가요 병원 문연곳이 없네요

머리가 아파서 나프원큐 2알을 먹고 커피를 마셨더니 속이 토할 것 처럼 울렁거리고 안좋아지고 머리가 더 아파져서 약국에서 겔포스를 먹었더니 증상이 더 심해졌습니다.

두통 증상이 있어 나프원큐 2알을 먹었더니 속 울렁거림과 토할거같은 느낌이 계속 듭니다 이럴때 어떻게 해야하고 완화시킬수있는 약국에서 파는 약을 알려주세요

두통증상이 있어 나프원큐 2알을 먹고 커피를 섭취 하였더니 토할거 같고 두통이 오히려 심해졌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