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발가락 염증 원인과 치료법은?
엄지 발가락 염증

엄지 발가락 염증

최근 2주이상 두통이 있습니다 거의 하루 종일 머리의 아픔이 느껴지는데 일상생활을 못할 정도는 아닙니다 다만 계속해서 두통때문에 불쾌감이 느껴지고 한번씩 세게 골이 너무 아프다고 느껴집니다 하지만 가장 불편한 점은 아침에 막 눈을 뜬 순간부터 머리가 무겁다 아프다 깨질것같다 또는 귀의 압박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이마의 열이 느껴져서 이마를 재보면 37.4~37.8도 사이를 오갑니다 그래서 혹시 혈압에 문제가 있나 싶어 2주동안 아침저녁 혈압을 재보았는데 혈압은 정상수치 범위에 있습니다 인근 병원에서는 신경과를 가보는게 좋다고 하는데 정확히 신경과에서 무엇을 진단해야 하는지요? 영상장비를 동원하여 사진을 찍어야하는건지요? 아니면 다른 병원에 가서 기본적인 혈액이나 소변검사부터 해보는게 좋을까요? 참고로 두통이 있기 전까지 편의점 스타벅스 컵커피를 거의 매일 한개씩 마셨습니다 고카페인 섭취를 갑자기 끊어버려서 그런건지 혼란스럽습니다

실제 의사선생님과도 진료를 볼수있나요 비대면으로

왼쪽등 날개뼈 바로밑이 통증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66세 여성입니다 며칠전부터 온몸이 화끈거림과따가움~ 열감이 올라오지만 열은 없구 눈동자쪽도화끈한 그런증세가 있어요 ct찍을때 조영제 몸에 들어간후처럼 파스를 바른후 따가움 아니면 화한 증세 표현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참고로 18년전에 갑상선암전절제수술을 햇구 신지로이드를 복용중입니다 어떨땐 덜하구 어떤날은 더심하구를 반복합니다

최근 몸쓰는 일을 시작한 후로 오른쪽 앞고관절(사타구니 옆)이 걸을 때마다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심하게 통증이 올라와서 절뚝거릴 정도

몇주 전부터 오른쪽 손목&발목 관절이 엄청 아파와서 잠을 설친 적도 있을 정도였는데요, 딱히 골절이나 외상, 충격이 있던 건 아닙니다.. 그래서 원인을 모르겠습니다. 너무 심해서 약국에서 구할 수 있는 진통제를 다 적정량으로 시도해 보았지만 모두 효과가 없고 여전히 아팠습니다..ㅠㅠ 손목과 발목 모두 안쓸 수 없는 상황이라 엄청 곤란합니다. 병원에선 프레가발린 20미리 주셨는데 얘도 솔직히 진통 효과는 별로 없는 것 같아요, 큰 병원에 가야 할까요?

혀 안에있는 돌기부분이 어제 낮부터 아팠는데 오늘 저녁 칫솔로 혀를닦다가 피가났어요 안쪽을 만져보면 오돌도돌한 돌기가 있는데 다 아프진 않고 한개만 만졌을때 아파요

왼쪽새끼손가락바깥쪽면이 전기통하듯 찌릿찌릿하고,우리~~~한 느낌도있어요. 왜그런건가요?

이상근 증후군은 어떳게 치료하는지요? 그리고 진료과가 어디인가요?

통증이 심해 울트라셋정 이알서방정 약을 6,7시간마다 먹고 있는데요. 몸에 무리가 많이 갈까요?

지금 운동화를 신고 있는데, 발가락과 발이 통증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갑자기 왜 아프기 시작을 했는지는 모르겠어요.

두통에 어지럽고 팔다리가 저려요 더위먹은것 처럼 어지러워요

콜키친 처방받고싶은데 지금 병원 갈 수 없음 온라인으론 처방전 발급 불가합니까?

갑자기 왼쪽 손바닥 통증이 생김 팔목 바로 위쪽이며 엄지를 움직이면 살짝 욱씬, 전체적을로 약간 근육을 뭉친것 같은 불편함의 통증 오른손 잡이, 제가 조기수축으로 콩코르정 5 복용중인데 혹시 심장질환관 연관이 있나요?

왼쪽 손바닥 통증 팔목 위쪽으로 아픔 약간 근육을 뭉친것 같은 불편함의 통증 혹시 심장질환관 연관이 있나요?

두통이날때는 병원을 어느과로가야되나요

무릎슬개골이조금 튀어나오고 아파요

어머님께서 무름관절염이3기가 넘었는데 통증은 전혀없다세요 그런데 요근래 자주넘어지시도 계단내려다다가넘어지십니다 만76세입니다

엄지손가락을 저번주 3일동안 지속적으로 힘을 써서 왼쪽에 비해 오른쪽이 눈에 띄게 붓고 위로 들면 통증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