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주변과 턱선 통증 및 부종 원인은?
제가 어제 갑자기 입 버렸는데 사랑니쪽 뒤에 있는 살도 약간 멍든거처럼 느껴지면서 오른쪽 턱선 아랫살쪽도 똑같이 뭔가 아픔이 있더라고요 왼쪽은 아무것도 아픈것도 없고 만져지는게 딱히 없는데 오른쪽 그 부위는 좀 부어있는거 같기도 하면서 누르면 넓게 먼가 만져지는거 같기도 하고 턱을 위로 쭈우우욱 올렸을때 턱쪽으로 당겨지는 그 오른쪽 부위가 이런 증상이 있는거 같은데 이건 뭔가요,,,?

제가 어제 갑자기 입 버렸는데 사랑니쪽 뒤에 있는 살도 약간 멍든거처럼 느껴지면서 오른쪽 턱선 아랫살쪽도 똑같이 뭔가 아픔이 있더라고요 왼쪽은 아무것도 아픈것도 없고 만져지는게 딱히 없는데 오른쪽 그 부위는 좀 부어있는거 같기도 하면서 누르면 넓게 먼가 만져지는거 같기도 하고 턱을 위로 쭈우우욱 올렸을때 턱쪽으로 당겨지는 그 오른쪽 부위가 이런 증상이 있는거 같은데 이건 뭔가요,,,?

척추 전방전이증. 있느데. 요즘 엉덩 이 아파요 누웠다가 일어 날때. 심합니다. 어떤치료가필요한가요?

자율 신경계 문제라면 어느과로 진료를 받아봐야 하나요

시간이 좀 되기는 했는데요 어깨나.허리.다리 뼈마디들마다 크게 쑤시는건 아니지만 살짝 맥박처럼 뛰는것이 부위마다 돌면서 생겨요 큰병은 아니겠죠?

정계정맥류 섁전술후 측부역류가 더 심해졌는데 기존요도저림도 더 심해져서 다 연관이 된거 맞지?

정계정맥류 색전술후 측부역류가 지속적으로 있어 측부역류땜에 수술

색저술후 수술할경우 난이도는 얼마나 더 올라가고 부작용 확률도 올라가나? 그리고 색전술후 수술 비율은 전체 색전술환자에서 얼마?

원래잇몸이욱씬거려서잇몸치료를해놓은상태인대임플라논을하고난뒤며칠후에잇몸이많이가라앉은것처가라앉았어요호르몬의영향도있나요??

정계정맥류 색전술로 메인정맥을 막으면 측부역류가 더 심해질수 있지? 담당영상의학과는 해부학적으로 고환정맥을 막아 잔가지 역류가 심해지지 않는다는데 맞는말이야?

색전술후 메인정맥이 막혀서 측부역류가 더 심해질수 있지? 그리고 색전술후 수술은 난이도가 더 올라가는지? 그런 케이스가 많은지?

12월경 허리통증으로 정형외과에서 소염주사와 약처방, 물리치료를 받아서 허리는 괜찮아졌는데 이후 통증이 왼쪽 골반부터 종아리까지 이어집니다. 그래서 3월 첫째주 한의원에서 침치료와 추나치료를 했으나 효과가 미비해 둘째주부터는(3/12,3/19,4/3) 통증의학과에 내원해 허리주사치료와 약처방을 받았습니다. 치료를 받았을 때는 괜찮다가 치료를 하지 않은지 2~3주 가량 지나자 다시 통증이 시작됩니다. 어제부터는 왼쪽 허벅지와 종아리가 저리고 오늘 아침에는 종아리쪽에 저림과 경련이 조금 있다가 지금은 멈춘 상태인데요.. 예전에 1년전 허리통증으로(출산 후 허리통증이 생겼습니다) 고생하다가 정형외과에서 뼈주사를 맞았을때는 효과가 몇달정도 오래갔었는데 이번에는 일주일간격으로 세차례나 맞았는데도 그리 효과가 오래 가질 않는 것 같아서요.. 이렇게 뼈주사를 자주 맞아도 되는 걸까요? 어떤 병원으로 가서 어떤 치료를 받아야 되는 걸까요ㅠㅠ

정계정맥류가 양측에 있고 왼쪽을 6주전에 색전술을 했는데 측부 잔가지 역류가 그대로이고 오히려 메인 고환정맥을 막아서 그런지 음낭 색깔이 붉고 정맥류 통증 및 음낭통증 요도저림까지 심해졌어요. 병원에선 3개월 기다려보고 메인정맥 막았다고 측부역류가 더 심해지지 않는다는데 맞는말인지 꼭 3개월을 기다려야되는지 궁금하구요. 오늘 초음파 다시 해보니 역류그대로구요. 대학병원 수술상담을 꼭 3개월 뒤에 봐야되나요?

오른쪽 손목 4cm정도 밑 전완 안쪽 왼쪽 부분이, 무언가에 스치면 쓰라립니다. 현재 세로로 3cm, 가로로 1cm정도 가 붉게 부어오릅니다.

왼쪽발저림이 4달 지속이면 치료해야돼요?심하지는 않아요

꼬리뼈 끝~ 꼬리뼈 오른쪽 근육에 통증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반년 정도 됐고요. 누워있으면 잠깐 괜찮지만 서있으면 통증이 발생합니다. 디스크급으로 큰 통증은 아니지만 꽤 신경 쓰이는 정도입니다 이거 디스크일까요?

디스크때문에 4개월 발이 저리는데 치료해야되나요?발이 저리는거는 심하지는않아요

왼쪽 엄지쪽 손바닥, 팔, 어깨, 겨드랑이에 강한 통증이 있습니다. 최근 심장검사에서는 전혀 이상이 없었구요, 제가 자세가 좀 뒤틀려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깨가 문제인가요 아니면 다른 근육이 문제인가요... 어디를 풀어줘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주전 부터 다리로오는 통증으로 앉았다 일어서는것이 불편해졌는데 근육이완제와 소염진통제 복용으로 호전을 보다가 한쪽엉치로부터 결린증상이 있습니다

대상포진 약이랑 영양제랑 같이 먹어도되나요?

다리를 하도 많이 꼬아서 그런지 엉덩이부터 시작해서 무릎 뒤쪽 굽혀지는 부분까지 너무 아파요 근육통이랑 다른 느낌인데 좀 찌릿한 느낌? 근데 오른쪽 다리만 자주 꼬아서 그런지 오른쪽만 너무 아푸네용.. 아프고나서 최대한 안 하고 있는데 며칠이 지나도 나아지지가 않아요 그리고허리를 곧게 펴도 아프고 몸을 기울여도 당겨지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아파요 병원 꼭 가야할까요? 아니면 스트레칭이 좀 필요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