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전술 후 정맥 폐쇄 시 측부역류와 수술 난이도는?
색전술후 메인정맥이 막혀서 측부역류가 더 심해질수 있지? 그리고 색전술후 수술은 난이도가 더 올라가는지? 그런 케이스가 많은지?

색전술후 메인정맥이 막혀서 측부역류가 더 심해질수 있지? 그리고 색전술후 수술은 난이도가 더 올라가는지? 그런 케이스가 많은지?

12월경 허리통증으로 정형외과에서 소염주사와 약처방, 물리치료를 받아서 허리는 괜찮아졌는데 이후 통증이 왼쪽 골반부터 종아리까지 이어집니다. 그래서 3월 첫째주 한의원에서 침치료와 추나치료를 했으나 효과가 미비해 둘째주부터는(3/12,3/19,4/3) 통증의학과에 내원해 허리주사치료와 약처방을 받았습니다. 치료를 받았을 때는 괜찮다가 치료를 하지 않은지 2~3주 가량 지나자 다시 통증이 시작됩니다. 어제부터는 왼쪽 허벅지와 종아리가 저리고 오늘 아침에는 종아리쪽에 저림과 경련이 조금 있다가 지금은 멈춘 상태인데요.. 예전에 1년전 허리통증으로(출산 후 허리통증이 생겼습니다) 고생하다가 정형외과에서 뼈주사를 맞았을때는 효과가 몇달정도 오래갔었는데 이번에는 일주일간격으로 세차례나 맞았는데도 그리 효과가 오래 가질 않는 것 같아서요.. 이렇게 뼈주사를 자주 맞아도 되는 걸까요? 어떤 병원으로 가서 어떤 치료를 받아야 되는 걸까요ㅠㅠ

정계정맥류가 양측에 있고 왼쪽을 6주전에 색전술을 했는데 측부 잔가지 역류가 그대로이고 오히려 메인 고환정맥을 막아서 그런지 음낭 색깔이 붉고 정맥류 통증 및 음낭통증 요도저림까지 심해졌어요. 병원에선 3개월 기다려보고 메인정맥 막았다고 측부역류가 더 심해지지 않는다는데 맞는말인지 꼭 3개월을 기다려야되는지 궁금하구요. 오늘 초음파 다시 해보니 역류그대로구요. 대학병원 수술상담을 꼭 3개월 뒤에 봐야되나요?

오른쪽 손목 4cm정도 밑 전완 안쪽 왼쪽 부분이, 무언가에 스치면 쓰라립니다. 현재 세로로 3cm, 가로로 1cm정도 가 붉게 부어오릅니다.

왼쪽발저림이 4달 지속이면 치료해야돼요?심하지는 않아요

꼬리뼈 끝~ 꼬리뼈 오른쪽 근육에 통증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반년 정도 됐고요. 누워있으면 잠깐 괜찮지만 서있으면 통증이 발생합니다. 디스크급으로 큰 통증은 아니지만 꽤 신경 쓰이는 정도입니다 이거 디스크일까요?

디스크때문에 4개월 발이 저리는데 치료해야되나요?발이 저리는거는 심하지는않아요

왼쪽 엄지쪽 손바닥, 팔, 어깨, 겨드랑이에 강한 통증이 있습니다. 최근 심장검사에서는 전혀 이상이 없었구요, 제가 자세가 좀 뒤틀려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깨가 문제인가요 아니면 다른 근육이 문제인가요... 어디를 풀어줘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주전 부터 다리로오는 통증으로 앉았다 일어서는것이 불편해졌는데 근육이완제와 소염진통제 복용으로 호전을 보다가 한쪽엉치로부터 결린증상이 있습니다

대상포진 약이랑 영양제랑 같이 먹어도되나요?

다리를 하도 많이 꼬아서 그런지 엉덩이부터 시작해서 무릎 뒤쪽 굽혀지는 부분까지 너무 아파요 근육통이랑 다른 느낌인데 좀 찌릿한 느낌? 근데 오른쪽 다리만 자주 꼬아서 그런지 오른쪽만 너무 아푸네용.. 아프고나서 최대한 안 하고 있는데 며칠이 지나도 나아지지가 않아요 그리고허리를 곧게 펴도 아프고 몸을 기울여도 당겨지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아파요 병원 꼭 가야할까요? 아니면 스트레칭이 좀 필요할까요?

대상포진 약이랑 여드름약이랑 같이 먹어도 되나요?

안면통으로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았는데요 적외선 치료기를 얼굴에 사용해도 될까요?

지금 세레브렉스캅셀 200mg1일2회 동아오팔론정 1일2회 캐이캡정50mg 1회1정 카발린캡슐 75mg 1일2회 마이폴. 1일2회 지금 허리 흉추골절로 이약을먹는데 2일복용후 부종이나서 간호사가 동아오팔론정 빼고먹으라고 했는데 4일먹어도 부종이계속되서 다시의사에게 이야기했는데 카발린캡슐만 빼고먹으랬어요 부종이계속인데 처방대로먹는게 맞을까요 조언부탁드리고 조합이잘못된거면 바른조합 처방도해주셨으면 합니다 86세 여성 35키로

오팔몬정 처방

최근에 1달 정도 살좀 뺴려고 유산소 운동을 많이했어요 러닝, 걷기, 실내자전거 등등 러닝은 주 3회 정도 (평균 7km - 중강도) 걷기는 주 2회(평균 80분) 실내자전거 주1회(평균 1시간 - 중강도) 거의 안쉬어서 그런가요 4일 전부터는 걷기만해도 계속 아파요 너무 아파서 잘 못걸어 무릎을 펴고 걸어요 정형외과가서 어제 엑스레이 찍었는데 이상은 없다고 합니다. 6개월 전에 이것보다 약간 통증으로 정형외과에서 MRI 찍은 결과 이상 없었습니다.

농구하다가 허리를 확재낀 후 허리가 아파요 지금 이틀차인데 아직도 아파서요 열찜질이 맞나요? 아님 냉찜질이 맞나요?

허리 수술한지 (협착증&디스크) 5개월차가. 지나가는데도 약없이는 살 수가 없어요.특히 허리보다골반 엉덩이주변과 오른쪽 다리절임이 심한데,주치의는 처방행준 신경병증에 먹는약과 중등도 진통 소염제 관절 소염제 이렇게 한달치 지어주었고 아프면 먹어라 스트레칭도 하고 운동도하고 근력을 키워라 현재는 해줄게 없다 무책임한 말만 던집니다 진통제 약을 먹으면 통증이 덜하고 일상생활도 천천히 가능합니다만 약을 안먹으며 일상생활이 불편 합니다.약을 안먹으면 수술전과 같은 통증이 있어, 현재 비싼돈 주고 수술한게 너무 후회스럽고,다른 통증클리닉을 갔다가 더 나빠지진 않을까 고민도 되고요 평생 진통제를 먹고 살아야 할까요?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종아리부터발까지 자꾸 쥐나고 저릿하고 발바닥까지 아파요

엄지발가락 염좌에 파스를 붙였더니 더 붓고 아쁜거 같은데 원래 그런가요? 그러면 파스를 떼는게 더 나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