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탄성 스펀지 의자가 혈액순환에 영향이 있나요?
의자에 앉아있으면 종아리가 뭉치고 혈액순환이 안되는데 고탄성 스펀지 의자가 영향을 끼칠 수 있을까요? 또 바른자세가 혈액순환에 영향을 끼칠 수 있나요?

의자에 앉아있으면 종아리가 뭉치고 혈액순환이 안되는데 고탄성 스펀지 의자가 영향을 끼칠 수 있을까요? 또 바른자세가 혈액순환에 영향을 끼칠 수 있나요?

눕거나 엎드리거나 일어서서 허리를 접고 머리를 아래로하면 머리아픔이 사라지고, 앉아있거나 서면 머리 뒤쪽과 골이 너무아파요

아무리 생각해도 아픈부위의 증상이 이거다해서 알아보면 해당사항은 그저 한가지 뿐인데요 왼쪽 등 날개뼈 밑에있는 등뼈인데요 욱신거림이 지금은 자주 생기진 않치만 가끔씩 왼쪽 아랫배 옆구리에서 욱신거림후 왼쪽등뼈쪽이 잠간 욱신거림이와요 왜그럴까요 크게 다른 증상들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요산수치 9

당뇨 고지혈 고혈압이 있고 당뇨로 인해 신장기능이 저하되어 39.6이고 크레아티닌이 1.75입니다. 낚시를 자주 다니다가 테니스엘보도 있는데 누가 쑥뜸으로 치료해보라하는데 신장에 해롭지 않을까요? 좋은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최근5일정도기간에 허리가 아파서 파스붙히고 이완제랑 소염제를 먹은지는 1일차입니다.예전에는. 효과가 바로나왔는데 지금은. 엉덩이밑에 허벅지뒷쪽이 찌릿하고 도보로 이동시에도 가끔 통증이. 있네요 눕거나 허리를 구부리면 덜 아픕니다 나이는58세 남자이고 40대까지는 1년에 한번은 허리만 아펐는데 한동안. 안아프다가. 최근에는 허벅지뒷쪽까지 아프네요

귀 이주 부분을 누르면 아픈데 병원 어디 가야 하나요? 지금 치과랑(턱관절) 때문에 오늘 방문 예정이고 이비인 후과는 이명 때문에 약 다먹고 토요일 예정 입니다 어딜가야하나요 턱은 벌릴때 씹을때 통증은 없습니다 근데 이비인후과약 피부과약 지금 두개약을 먹고 있어 약을 늘리기엔 부담 스럽습니다

25년 10월경 두통으로 인해 응급실에 가서 ct찍었는데 이상 없다고 해서 퇴원하고 정기적으로 신경과 진료받고 있고 , 4/11 통증이 심해 회사근처 신경외과 진료 보고 주사치료, 물리치료, 충격파 치료 받았고, 어제부터 머리가 깨질듯하고 속도 울렁거립니다. 응급실에 방문해야 할까요? 오전에 신경과 진료가는거 좋을까요?

25년 10월중순쯤 두통때문에 응급실 가서 ct 찍었는데 괜찮다고 해서 신경과 진료받고 있는데 어제부터 머리가 깨질듯하게 심한 두통이 오는데 참았다가 병원에 가야 하나요? 응급실에 가야 하나요?

배드민턴 운동하다 배드민턴 채에부딪혔는데 자꾸 붓고 멍도들고 손이 계속저려요 통증은 문에 쎄게 찌인통증

자려고 누워있었는데 갑자기 배가 너무 아파요 체했을 때랑은 느낌이 전혀 다른 아픔인데 이거 뭔가요?? 계속 아파요ㅜㅜ

얼마전에 화장실에 씻으러 들어가다가 미끄러져서 넘어졌는데 턱..?모서리..? 그쪽에 골반쪽을 박아서 맨처음엔 부었다가 멍들었는데 병원 안가봐도 되겠죠..?

발바닥 앞부분 앞 발바닥이 아파요

야식먹고 갑자기 배가 쑤시듯 아파요

밤에 운동을 하고 난 다음날 세상이 빙빙 돌고 어지러워 이석이 빠진거 같아 이비인후과에 갔습니다. 한 5년 전에도 비슷한 경험이 있었고 이석증 진단을 받은 적 있었습니다. 역시 검사를 받아보니 이석증이 맞다고 했습니다. 삼일 정도 쉬니까 상태가 호전되는 듯 싶었는데 문제는 지금부터였습니다. 이번에 검사한 병원에서, 징코셀정 이라는 혈액순환도움에 좋다는 약을 무려 2주간 먹어보라고 처방해줘서 무심코 먹었는데 , 그 약을 먹은 뒤로 심한 두통이 생겼습니다. 더불어 이석증 증세 (몸의 중심 균형을 잡는게 수월하지 못하고, 어지러운 느낌)이 다시 생겼습니다. 어지러움 보다는 두통이 심한 상황입니다. 이석증과는 별개로, 2년전에 군발성두통도 경험한 적 있습니다. 신경외과를 가봐야 할까요? 너무 가끔씩인데 한 번 찾아오면 무서운 두통때문데 당혹스럽고 무섭습니다.

소화가 안되면 두통이 같이 오는거 같은데 소화불량과 두통에 상관관계가 있나요?

공부를 너무 열심히해서 머리가 아플땐 어느 부위가 아파? 이마, 전두엽 이쪽이 아픈가? 아님 옆쪽?

이틀 전부터 오른쪽 발등에서 꺾이는 부분에 원인 모를 통증이 있어 점심에 록펜정, 에페론정, RB1을 2시경 복용한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통증이 너무 심해 땅에 발을 딛기도 힘들 정도라 덱시부프로펜을 5시경 복용하였습니다. 록펜, 에페론, RB1은 약 복용 지도상 저녁 식후 한 번 더 먹어야 하는데 먹는 게 맞을까요 ? 통증은 아까보단 덜하긴 하지만 여전히 많이 아프긴합니다....ㅠㅠ 또한 이 경우 파스/핫팩 등 온찜질이 맞을지 냉찜질이 맞을지도 가능하다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뒤목땡기고 허리아프면서 두통이 있는데 혹이 뇌에서 투통인지? 혈압은 정상임

22개월 아기 이유식 먹이는데 뜨거운지 체크안하고 먹였어요ㅠㅠ 몇숟가락먹다가 아뜨 하면서 삼키길래 체크했더니 10초정도 대고 체크한손가락 빨개질정도로 뜨겁더라고요ㅜㅜ 긍디 울지도않고 그후 밥잘먹고 과자도달라해서 과자줬어요 괜찮을까요ㅜㅜ 아기가 아파서 멍들게 다쳐도 안울어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