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부펜 해열제 4-6시간마다 복용해도 괜찮나요?
20개월아기 기관지염이라 항생제먹고있고 열이나서 어젯밤부터 거의 4-6시간마다 한번씩 해열제 맥시부펜 먹이고 있어요 . 계속 이렇게 먹어도 되는걸까요 ? 너무 많이먹으면 부작용 없을까요 ?

20개월아기 기관지염이라 항생제먹고있고 열이나서 어젯밤부터 거의 4-6시간마다 한번씩 해열제 맥시부펜 먹이고 있어요 . 계속 이렇게 먹어도 되는걸까요 ? 너무 많이먹으면 부작용 없을까요 ?

세톤펜정 레보라진정 프리마란정 안티러캡슐 효능이머야 감기약이이야

목요일오전 독감확진받고 페라미플루수액 맞았어요 현재 토요일오후까지 37.6~38.1왔다갔다하네요 열이 안떨어져도 괜찮은건가요

아이가 기침을 거의1분에 한번씩해요ㅜㅜ 그냥 감기가아닐까요?

처방전 미리받았는데 월요일에제조 할수있나요?

처방전 월요일에 해도될까요?

흡인성 폐렴 증세는 어떻게 나타나나요?

계절성 비염으로 알러지는 없습니다. 전에 축농증 비염관련 수술도 했었는데 계속 막히고 가을 겨울만되면 막히는데 지금 모발이식후 먹고있는 약 중에 생착에 도움되라고 타다라필도 같이 처방해줘서 그런지 코가 더 막힙니다 현재 먹고있는약 피나스테리드랑 타다라필 2개입니다.예전에 스테로이드성 비염스프레이 뿌렸을때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진료를 봤는데 진료가 취소되었어요 처방전도 안오고

엘도스캡슐, 페니라민정, 페루비정, 가스모틴정, 코프로진정,코대원에스시럽이약을 아까11시에먹고 2시간쯤지났는데 술을먹을수있는시간이있을까요??

기침약중에 원하는약 지정처방이 가능한가요

안연고 처방전이 필요한가요

비염땜에 코가건조한데 안연고 잘 처방안해주는 이유는뭔가요

세파캡슐 250mg(세파클러수화물) 니자리딘캡슐 150mg(니자티딘) 덱시핀정(덱시부프로펜) 엘도틴캡슐 (에르도스테인) 레보피진정(레보드로프로피진) 모노루 카정 10mg(몬테루카스트나트) 를 처방받았는데 엑쎈코프와소렉신캡슐 같이 복용 해도 될까요?

마른기침이 심해요

비염이 있긴 한데~~목이 자주 말라요 왜일까요?목에 가래가 많이 껴요 목소리도 갈라지고 어떻게 하면 좋아질까요 물도 많이 마시는데요

열안나는데 독감 확진 수액처방 후 어지러움 원인

돌 아기가 있는데요, 10월 중순쯤 디피실 장염으로 5일간 입원치료를 받고 잘 지내다가 , 몇일 전 부터 콧물을 흘리고 설사를 하루 5번정도 합니다. 다른 증상은 없습니다. 감기 증상일까요?

아이가 어제 독감판정을 받았는데 저녁이후 열이 24시간동안 열이 없다면 등교를 해동되나요?

기침소리가 좋지않아요 어떻게 해야 빨리 나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