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온 36도는 열이 있는 상태인가요?
체온이 36도면 열이 있는 건가요?

체온이 36도면 열이 있는 건가요?

독감인데 가래에 피가 섞여있어요

약국들이 다 조제가 어렵다하는데 ㅡㅡ

안녕하세요 선생님 제가 알레르기천식 있것든요 요즘엔는 제가 숨이 많이 차요그리고 목소리도 변해요 코도 막히고

기상해서 아침에 기침을 하면 목에서 가슴으로 부터 나오는 피가썩인 침이 나옵니다 담배를 한갑정도 가까이 피며 그게 조금 원인같긴합니다. 오후에도 마른기침을 자주하며 피는 안나오는거 같은데 몇일째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할때 그래요 이거 왜이럴까요

거담제도 먹고 종함 감기약도 먹었는데 가래때문에 기침이 계속 되고 콧물이 조금씩 흘러 계절성 비염일까?

독감 약 5일치 다 복용하고 하루정도 지났는데 어지럽고 구토가 발생할 수 있나요?

약을 처방 받았는데 처방받은 약품며이 두리온정 프리투스정50밀리그램 움카세린정 휴티렌원정 인데 이거 다 비염있을때 먹는 약 맞죠? 요구르트를 약 다 넣어서 섞어서 마셔도 되나요?

코로나 유행시기때 코로나 걸린후 겨울철 감기만 걸리면 잔기침이 몇달씩 지속됩니다. 최근 10월2일에 감기에 걸린 후 인빈후과에서 기침관련 상담후 2~3주이상 약 복용하였으나 다 먹은후에는 다시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실내에서도 일상적으로 말을 시작할때 들숨으로인한 기침이나 찬음식, 실외로 자리 이동시 연속적은 잦은 기침, 가래로 대화하는것도 불편함을 느낄정도이며 긴시간 이어지면 두통, 흉부 답답함까지 느낍니다. 단순 코로나후 기침 후유증인건지 추가 검사가 필요할시 어느 병원, 어떤과로 가야하나요?

27개월 아기 밤에 잘때만 기침을 좀 한지 2주 정도 했고 최근 이틀전부터는 기침도 안해 낮엔 콧물도 없고 재채기 기침 열도 없어 근데 목이 쉬었어 말하고 울때 목이 쉬었는데 뭐가 문제일까

감기 항생제 효과 항생제 내성, 부작용 등으로 걱정이 되는 상황입니다. 감기약 중 처방받은 약 중에 항생제를 빼고 복용햐도 괜찮을까요? 현재 기침 가래만 심하게 나는 편입니다

회식으로 음주한 후 몸살기운이 느껴집니다 술마신지 13시간정도 되었는데 테라플루 데이타임 먹어도 되나요?

일주일전부터 감기가 심했는데 방금 속이 너무 울렁거리고 안좋아서 토를했어 수액맞는게 좋을까?

아침에 어떨때는 목이아픈데 시간이 지나면 안아프고 전날에 감기 증상이 있는데 다음날에는 아픈곳 하나 없이 멀쩡해요 왜 그런건가요?

제가 기침감기가 심한데 비형간염 2차 예방접종을 미루는게 맞겠죠?

비염인데 원래 가래가 침이 많이 나오고 원래 음식을 잘 못 먹나요?

길고양이가 나랑 비볐는데 발그락에ㅣ 피나

몸살증상이 있는데 오바이트도 같이 하고 있어요

34개월여자아기예요 토요일부터 오늘까지 열이 떨어졌다가 올랐다가 반복해요 최고로 오를땐 38.4도까지 올라요 오늘 4일째 열나고 기침가래,콧물 심해요.. 독감 검사 토요일,월요일 해봤는데 아니라고 나왔어요 원인이 뭘까요…ㅠ

저희 아버지가 한 2주전부터 삼일간견 으로 열나고 오한이 옵니다 해열제 나 종합감기약 먹으면 괜찮아 집니다 3달 전에 흉부 복부시티 피검사 이상없서슴 최근에 협착증 때문에 신경외과 다니고 있고 전립선약 드시고 소변 때문 잠을 푹 못잡니다 머가 문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