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외과 약 복용 중 감기약 함께 먹어도 되나요?
정형외과약먹고 있는데 감기약 먹어도 되나요?

정형외과약먹고 있는데 감기약 먹어도 되나요?

22개월 아기가 약간의 폐렴 초기 증상과 부비동염 진단을 받았는데 밥도 잘 먹고 열도 떨어지고 컨디션도 좋습니다 입원치료를 받아야 할까요?? 통원으로도 치료가 가능할까요??

22개월 아기 폐렴 초기 진단을 받고 가래 낀 기침으로 힘들어 하는데 가정용 네블라이저를 써도 될까요??

진단서발급

어린이집 다닌이후로 콧물 재채기 또 합니다ㅠㅠ 면역력 길러주는 영양제 있을까요

초6남자아이 160cm 60kg로 과체중입니다. 감기약을 처방 받았는데 맥시크란정625mg 1일3회, 시네츄라시럽15ml 1일3회, 슈도에바스트서방정 1일1회, 세틸란캡슐200mg1일3회, 트라몰정1일3회입니다. 체중이 많이 나가도 아직 초등학생인데 이렇게 먹어도 되는건가요? 하루 먹였는데 다른 부작용은 보이지 않고 열이 내리면서 식은땀을 좀 흘립니다.

만 20세 여자입니다 살면서 코피가 단 한번도 났던적이 없었는데 근 일주일동안 코딱지에 핏덩이가 같이 나오고 약간의 코피(쏟아짐X)랑 같이 나왔었는데요 오늘은 갑자기 코피가 쏟아져서요 (1회) 그냥 단순히 건조해서 그런걸까요?

근육통과 감기가 같이 왔는데요. 네렉손서방정,에어탈정,펙수클루정10밀리그램이랑 파워콜에스 종합 감기약에 원탕을 먹어도 될까요?

A형독감에 걸렸는데 지금 얼굴부종이 너무 심해서 이뇨제 복용해도되나요?

진료보고 약처방지는 어떻게 받나요?

목이 엄청따갑고 기침이 계속 심한데 병원에가면 독감검사하라고 할까요? 기침만 해도 독감일수있다고 해서요

이틀전부터 기침이 엄청심하고 목도 따갑고 일상생활에 많이 지장이있는데 병원에가면 독감일까요?

독감 약 먹고나서 토할거같은데 토하는게나을까? 아님 안하는게나을까 그리고 추운데 따뜻한 옷을입는게 나을까?

진료 확인서도 주나요?

모드코프에스 목감기약을 샀는데요 먹고 24시간 지난후에 수유 가능할까요? 이 약의 정확한 반감기를 알고싶습니다

제균치료 끝난지 3일차인데도 어지러움이 낫지 않자 피검사를 했는데 약한 염증수치 백혈구수치가 나왔다고합니다 아직 설사하고 어지러움이 있어서 혹시나 싶어서 이비인후과를 가봤는데 첨엔 뇌사진을 찍어봐라 전정기관문제면 이렇게 걸어오지 못하고 기어온다 하더군요. 그래도 실비있으니까 검진해달라고 해서 했더니 이석증이 있다고 검진받았습니다. 근데 의사말로는 이석증은 금방좋아지는데 이렇게 약하게 오래가는경우는 드물다.그래도 뇌사진 찍어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비염하고 목이 부어서 비염약 처방받았습니다 제경우가 특이한 상황인가요..? 어지럼생긴지 2주차이긴한데 이렇게 약하게 오는경우가 드문가요? 그냥 걸으면 런닝머신타는 느낌 머리가 무거운 느낌정도인데 혈압정상이고 손 앞으로 해서 하는검진도 정상인데... 진짜 뇌문제일까요?

24개월 아기 몸무게 10.6kg 저녁 8시 55분쯤 열 40도라 덱시부프로펜 5.5ml 먹였어요 (25분 후 토 한 번 함) 야간 진료가서 해열제 복용사실 알렸으나 수액에 해열주사 넣어주셔서 간호사분께 여쭤보니 상관없다 하셔서 맞았는데 그 시간이 약 10시 10분. (한시간 좀 지난 시간) 나중에 확인해보니 이부프로펜 해열주사였는데 ㅠㅠ 이렇게 맞아도 괜찮은거 맞아요??.. 서명할 때 주사 종류 보여주셨지만 그 때는 제가 해열제 한시간 전 먹였는데 괜찮냐고만 여쭤봤고 따로 무슨 해열제 먹였는지 등 저한테 물어보지 않으셨어요..

17일 밤 최고 38.5도 열 있어서 해열제 먹였고 18일 아침 37.9도 여서 해열제 쭉 안 먹였는데 해열제 없이 현재 37.5도면 열이 잡힌건가요? 아이 증상은 발열뿐입니다.

감기 몸살이 심하면 머리가 엄청 아픈가요 갑자기 체한 것처럼 머리가 아프더니 열나고 춥고 머리가 뇌수막염 환자처럼 머리가 너무 아프고 어질 어질 해요.

지금 임신 9주차입니다. 감기걸려서 약국에서 약을 받아왔는데 복용해도되는건지 알고싶어서요 맥시부펜코프랑 그린노즈플러스 두개 받아왔는데 복용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