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는 어느 진료과에서 진료받아야 하나요?
감기는 어느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 되나요? 코감기,목감기 있음 고혈압 고지혈증으로 내과에서 진료를 받음.

감기는 어느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 되나요? 코감기,목감기 있음 고혈압 고지혈증으로 내과에서 진료를 받음.

해외체류 5일차인데 목이 칼칼하더니 기침, 가래, 오한, 근육통(몸살기운), 열38도3일지속( 해열제 먹으면 떨어짐), 2일차부터 설사가 있습니다. 기침은 많이 하지 않고 설사도 계속 하는건 아니지만 하루 5-6회 정도 합니다. 현지 병원에서 단순 감기라고 해서 약을 받긴 했는데 열이 지속되어서 걱정됩니다. 항생제는 먹지 않고 있고 일반 가래 기침약과 해열제 종합감기약 위주로 먹고 있습니다. 참고로 9월에 a형독감을 앓았고 7월엔 코로나도 걸였었습니다.

가족 진료접수방법

비대면 진료하고 약을 어떻게 받나요?

어제 자기전에 감기기운은 있었으나, 현재 새벽에 일어나서 온 몸에 열이 나고 있습니다. 현재시간 병원 방문은 어려워 판콜a 마시고 쉬는 중인데 도움이되는 방법 및 추가 해열제 어떤걸 언제 복용하면 도움이 될까요

19일 20시부터 갑작스럽게 열감이 느껴지다가 현재 새벽에 기관지가 뜨겁고 전실 근육통에 오한, 체온은 지금 알 수 없지만 발열이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목이 매우 마릅니다. 콧물도 있고 기침은 구역질이 날 정도록 심하구요. 응급실 내원을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버티다가 병원을 가는게 맞을까요? 지금 가족들이 멀리 있고 현재 타지에 혼자 살고 있어서 응급실 비용이 얼마나 나올지 몰라 수납에 문제가 생길 것 같아 문제입니다. 새벽시간이라 가족 연락이 안될 것 같구요

온도가 따뜻해도 으슬으슬 춥고, 온 몸의 근육이 화상 입은 듯 아픕니다. 콧물/재채기/기침 증상은 없습니다. 독감일까요?

저는 안긁었는데 머리가 엄청나게 간지럽고 하얀가루가 엄청 떨어져요 저절로.. 그래서 일부러 터는데 와 하얀색이 각질인지 뭔지 엄청 떨어졌어여…. 자꾸 생겨요 … 스트레스 받아요 무슨병일까요…?원인을 모르겠어요…

머리 두피 골이 전체가 흔들리는데 괜찮나요?

독감 약이랑 타이레놀 때문에 피부가 안좋아지고 아토피(두드러기일지도 모름)가 나기도 해?

심한 목감기로 목이 너무 칼칼하고 가래도 나오고 목소리도 쉬고 기침도 너무 나오고 열도나는데 새벽이라 병원에갈수 없을땐 어떻게 해요

3일동안 머리가 어지러워 처음엔 침샘이 좀 부어있는 느낌이였고 그 다음엔 멀미나고 체했나? 싶어서 토하구 그 다음날은 어지럽고 오늘은 어지럽고 이명도 한번 들렀어 일상생활은 버틸수 있는데 계속 어지러워

38.6도라 타이레놀먹은지 두시간지났는데 38.5도인데 응급실 가도되나요?

맥시부펜 코프캡슐1알이랑 인후렉신 캡슐2알 동시복용 가능

헉 저 뜨거운물 먹었는데 입천장에 화상 당하나요?

1시 40분 전에 약을 먹었는데 콧물이 안 멈추고 몸살이 계속 있어요. 콧물과 몸살에 추가로 먹을 수 있는 약이 있을까요? 애니펜정 3회 넥시리움 정40미리 1회 루판핀정 1회 보령세파클러캡술 1회 셀트리온트리메부틴말레산염정 3회 보령모메타손스프레이 3회 뮤코원캡술 3회

화요일 12월16일 저녁11시에 근육통, 고열로 응급실갔더니 A형독감이라네요, 해열제, 독감치료제 수액맞고 열이 내리고 집으로 귀가했어요 다음날 아침에 다리가 조금 욱신거리더니 이젠 많이 회뵈되어가고 있습니다. 다음주 화요일 저녁약속이 있는데 식사자리를 가져도 괜찮을까요?

어제 밤부터 목 간지럽고 오늘 아침부터 두통과 기침 몸살 발열 두통등이 있어서 코푸시럽과 소론도정과 슈다페드정을 처방 받았는데 열나고 두통이 심합니다 무릎 통증도 있어서 아클펜정, 라베건정 10mg, 모사프리엠정, 에페신정을 먹으면 괜찮나요? 아니면 타이레놀까지 같이 먹어도 되나요?

어제 밤부터 목 간지럽고 오늘 아침부터 두통과 기침 몸살 발열 두통등이 있어서 코푸시럽과 소론도정과 슈다페드정을 처방 받았는데 열나고 두통이 심합니다 무릎 통증도 있어서 아클펜정, 라베건정 10mg, 모사프리엠정, 에페신정을 먹으면 괜찮나요? 아니면

어제는 목만 아프더니 잘 땐 약간의 두통도 있았습니다. 자다가 몸살이 너무 심해서 2번 정도 일어났고 열은 38도 초반까지 올랐습니다. 오늘 하루종일 컨디션은 안 좋고 목은 스트랮실 복용 후 안 아픈데 콧물이 약간 있는 상태입니다. 겨드랑이 체온계로 쟀울 때 37.3~37.6 왔다갔다 하고 속도 불편합니다. 뭐 때문일까요 그리고 타이래놀만 먹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