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예방주사 후에도 독감에 걸릴 수 있나요?
독감 예방 주사를 1~2개월 이내에 맞았는데 독감 걸릴 수 있나?

독감 예방 주사를 1~2개월 이내에 맞았는데 독감 걸릴 수 있나?

주어진 증상일때 부합하는 병명은? ■ 콧물(묽고 투명하며 찐득하지 않음) ■ 기침(심하지는 않음) ■ 어지러움(심하지는 않음) ■ 열(37-38도)

현재 열은 38.3도이고 콧물이 많이 났으며 기침도 한다.

파상풍이면 독감(감기) 증상 나타나나? - 열 - 기침 - 콧물

극심한 스트레스 이후 인후통 몸살 발열 증상 있는데 혹시 나쁜 병은 아닌가요

열을 빨리내리는법

감기 걸려도 열이 안나는 경우 열이 나는 경우 뭐가 다른가요

극심한 스트레스 이후 몸살 인후통 발열 생길수 있나요

마운자로 처방 받고 바로 독감에 걸린 상태인데 마운자로 2회차분을 투여해도 괜찮나요

닥터나우 앱으로도 진료확인서 받을 수가 있나요? 카테고리 마땅히 선택할게 없어서 임의로 감기몸살 선택했습니다.

콧물이 가득 차있고 머리 아프고 날이 추운건지 내가 추운건지 춥고 얼굴이 빨갛고 열도 좀 나는 것 같아요 눈도 빨갛고..

해열제 먹고 1시간 지나도 열이 안내립니다 왜그런가요

해열제 먹어도 열이 안내리는건 왜그런가요

내일 위내시경 하려고 하는데 생리증후군 생리통이갑자기 나났났어여 그리고 감기기운이 좀 있는거 같은데 내시경해도 괜찬나요 참고로 열은 안나요 그리고 감기약 복용해도 돠나여

목이 아프면 열이 나나요?

어제 독감환자랑 2시간정도 같이있었는데 오늘 몸이 좀 안좋은거같아서 독감검사하면 결과가 나올까요?

브롱코박솜 처방받는 방법

스티투렌엑스정, 사이폴n연질캅셀25mg,알러지논정,독시크정50mg을 저녁 1회 복용중입니다. 아침이나 점심에 씨잘정 1회 복용해도 될까요?

스티렌투스엑스정,사이폴n연질캅셀25mg,알러지논정,독시크정50mg 저녁1회 복용중입니다. 아침이나 점심에 에리우스정 1회 복용해도 될까요?

감기걸렸는데 비대면 진료 보면 진료확인서에 직인 찍어주나요? 회사에서 직인찍혀있어야 인정된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