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미플루 치료 후 다시 열이 나면 병원에 가야 하나요?
9세 아이가 월요일 새벽부터 열이나서 월요일에 오후에 병원가서 약을 타왔고 하루정도 지켜본 후- 화요일에 오후에 독감 확진 받아서 그날 페라미플루+수액치료 받았습니다. 수액치료 후 열이 24시간 동안 없었는데 목요일인 오전 다시 38.5 이상 고열이 나길래 해열제로 지켜보는 중인데... (해열제를 먹으면 열은 잘 떨어지긴 합니다) 수액치료 이후에도 열이 나는게 괜찮은건지, 병원을 다시 가봐야할지 고민이어서요.
